그레이플라이: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Terrazergtoss(토론)의 편집을 Zeroize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잔글 (Mykim5902(토론)의 편집을 Terrazergtoss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1번째 줄: 1번째 줄:
==개요==
#넘겨주기 [[그레이 플라이]]
 
[[죠죠의 기묘한 모험]] 3부 [[스타더스트 크루세이더즈]]의 등장 악역. 사용하는 스탠드는 [[타워 오브 그레이]]
 
==작중 행적==
 
{{스포일러}}
 
죠타로 일행의 카이로행 비행기에 탑승하여 죠타로 일행을 습격한다. 승객으로 위장한 채 숨어있다가 화장실에 가는 척 하면서 자신의 스탠드 [[타워 오브 그레이]]가 죠타로 일행을 도발하기 위해 뿌려놓은 피를 보고 기절한 척을 한다. 이후 자세한 전투 내용은 [[타워 오브 그레이]]를 참고. 타워 오브 그레이가 [[하이어로팬트 그린]]의 법황의 결계에 온 몸이 꿰뚫리자 쓰러진 척 위장하고 있던 자신도 몸이 처참하게 망가져 본체를 들키고 만다. 그걸 본 [[카쿄인 노리아키]]는 "역겨운 스탠드에는 역겨운 본체가 붙어있는 법"이라고 평한다. 그러나 전투 후에도 기체가 이상하게 기울어짐을 느낀 [[죠셉 죠스타]]가 조종실로 가보는데... 조종사들은 이미 혀가 뽑혀 죽어 있었다! [[타워 오브 그레이]]로 먼저 조종사부터 죽여 놨었던 것. 그리고 그레이플라이는 <del>온몸에서 피를 흩뿌리며</del> 일어나 [[DIO]]의 사주를 받은 스탠드 술사들이 앞으로 계속 나타나 여행을 방해할 것 이라며 "네놈들은 절대 DIO님께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라며 저주를 퍼부으며 죽는다. 결국 [[죠셉 죠스타]]가 비행기를 긴급 착륙시켜 비행기는 홍콩 35km 앞바다에 불시착 한다.
 
[[무함마드 압둘]]의 설명에 의하면 [[DIO]]의 사주를 받기 전에도 비행기 사고를 위장하여 승객들을 죽이고<ref>혀를 잡아 찢어 잔인하게 죽이는걸 좋아한다.</ref> 그 금품을 탈취하여 살아가는 등 전형적인 악역이었던 모양이다. 결국 그 업보에 걸맞는 최후를 당한 셈.
 
{{주석}}
 
[[분류: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등장인물]]

2015년 11월 18일 (수) 11:56 기준 최신판

넘겨줄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