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철권)

TK8 Reina.png

소개[편집 | 원본 편집]

麗奈

철권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철권 8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철권 8[편집 | 원본 편집]

  • 스토리
전광석화같은 기술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미스터리한 소녀 레이나. 미시마 공업 고등학교의 학생이라는 데이터 이외에는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싸여 있다.

https://youtu.be/8p4Sg_eic7w?si=gIbmqTFTsfbw2cnR

Img ss 06.jpg

정보에 따르면 미시마 헤이하치의 사생아라는데미시마 카즈야라스 알렉산더슨의 이복 여동생이자 의 고모가 된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3장부터 등장하는데 철권 토너먼트 대회장으로 향하는 통로에서 카자마 진이랑 대면한다. 레이나는 진에게 자신이 미시마 공업 고등학교 출신이라며 소개하는데 진이 무시한 채 지나가자 다음에 선배와 자기가 싸우는 건 아냐고 묻는다.

이후 대회장에서 진이랑 레이나의 시합이 시작되는데 1차전에서 레이나가 미시마 헤이하치의 레이지 아츠를 사용하자 진은 레이나가 미시마류 가라데를 사용하는 것에 당황하고 이내 레이나에게서 헤이하치와 겹쳐지는 환상을 본다. 그러자 레이나는 당황하는 진을 보더니 "왜 그러세요? 망령이라도 본 것 같은 표정을 짓고는?"이라고 물은 뒤 피가 끓어오르지 않냐며 진을 밀어붙인다. 2차전에서 진이 데빌의 힘을 꺼내 레이나에게 반격하자 레이나는 ("생명을 위협할 정도의 위기가 데빌화의 열쇠인가...")라며 혼자 생각하더니 갑자기 엄살을 부리며 기권한다.

예선 대회가 끝난 후 진에게 접근하여 "사실 저 진 선배에게 한 가지 부탁이 있어요. 미시마 카즈야를 쓰러뜨릴 수 있도록 선배도 저를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한다. 이후 유그드라실 기지에서 , 라스, 알리사와 함께 레오랑 레오의 아버지를 만나 데빌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한편 그러는 와중에 레이나는 무언가를 위해 진을 계속 이용하려 한다.

7장에서는 라스, 리, 알리사, 빅터, 화랑, 클라우디오와 함께 아자젤을 흡수하여 트루 데빌로 각성한 카즈야에 맞서 싸운다. 다른 격투가들이 별다른 타격을 못 입히는 와중에 레이나는 알리사의 로켓 팔을 들고 카즈야에게 돌격하다가 오히려 수정 결계에 갇히게 되는 바람에 결국 레이나 혼자서 카즈야를 상대하게 된다. 싸우는 와중에 카즈야도 레이나가 미시마류 가라데를 사용하는 것에 당황하지만 결국 힘의 차이로 인해 레이나가 패배하고 데빌 블래스터를 맞을 위기에 처하다가 클라우디오가 레이나를 구해준다.

이후 유그드라실 기지로 복귀하고 10장에서 G사와의 전쟁에 참전하여 니나 윌리엄스를 상대한다. 니나와의 싸움이 끝나면 니나가 레이나에게 총을 쏘지만 레이나는 미시마의 혈통이라는 것을 인증하듯 총알을 손날로 박살낸다. 레이나는 니나에게 자신이 누군지 알겠냐 묻자 니나는 레이나가 미시마의 혈통임을 눈치챈다. 니나는 자신이랑 G사의 계약은 끝났으니 물러나려 하는데 레이나가 자기 밑에서 일해보는 건 어떻겠냐는 제안을 하자 이에 니나는 휴가가 끝나면 생각해 보겠다는 답을 한 뒤 물러난다. 이후 카즈야가 완전 데빌화 상태로 하늘에서 나타나 데빌 블래스터를 발사하자 레이나는 이번에야말로 자신을 한번 죽여보라 외치며 카즈야의 데빌 블래스터를 정면으로 맞고 쓰러진다.

스포일러[편집 | 원본 편집]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쓰러진 레이나에게 붉은 눈이 개안되고 엔딩 스크롤 이후 일어나더니 "헤이하치 아버님, 제가 반드시.....!"라는 대사 직후 데빌로 변신한다.

7장에서 단독으로 데빌 카즈야를 상대하거나 10장에서 카즈야의 데빌 블래스터를 정면으로 맞는 등 스토리 내내 자살 돌격에 행동들의 이유도 설명이 된다. 레이나는 본인에게 데빌이 들어있음을 애초에 알았지만 어떻게 데빌화를 하는지 몰랐다가 스토리 3장에서 진이랑 맞붙을 때 데빌의 발현 조건이 죽음에 달하는 피해임을 알았기 때문에 자신 안의 데빌을 끌어내기 위한 목적이었던 것.

기타[편집 | 원본 편집]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