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와 여우와 시골 생활

너구리와 여우와 시골 생활
たぬきときつねと里暮らし
Tanuki to Kitsune to Satogurashi v01 jp.webp
일본어판 제1권 표지
작품 정보
작가 쿠미쵸
장르 일상, 코미디
나라 일본
언어 일본어
출판사 슈에이샤
연재처 울트라 점프
연재기간 2020년 12월 19일~2022년 7월 19일
권수 전 3권
화수 전 20화
한국어판 정보
출판사 대원씨아이

너구리와 여우와 시골 생활》(たぬきときつねと里暮らし)은 쿠미쵸가 그린 일본만화다. 슈에이샤울트라 점프에서 2021년 1월호부터 2022년 8월호까지 연재되어 전 20화(단행본 3권)로 완결했다.

시골 마을로 돌아온 전직 사축 여성이, 인간 소녀로 둔갑한 여우와 너구리와 만나고 교류하는 일상계 코미디 만화. 몇 가지 복선을 남겨두고 있었지만 회수되지 못한 채 조기 종결되고 말았다.

줄거리[편집 | 원본 편집]

블랙 기업에서 몸이 부서져라 일하던 야스하는 회사를 퇴사하고 할머니가 사시는 치치부의 한 귀퉁이 시골 마을인 라쿠요우쵸로 이사한다. 인생 계획이 없는 상태로 한동안 느긋하게 시골 생활을 만끽하려던 야스하는 두 명의 신비한 소녀, 모모이치를 만나게 된다. 그 둘에겐 비밀이 있는데…?!
— 한국어판 제1권 소개문

등장인물[편집 | 원본 편집]

야스하 (泰葉)
도시에서 일하다가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할머니가 사는 시골로 이사 온 26세의 전직 OL. 할머니 집에 얹혀 살며 묘한 소녀들과 만나고 약간 신비한 일상을 보내게 된다.
모모 (もも)
밝고 활달한 소녀. 정체는 인간으로 둔갑한 너구리.
이치 (いち)
침착해 보이는 안경 쓴 소녀. 정체는 인간으로 둔갑한 여우.

서적 정보[편집 | 원본 편집]

단행본은 영 점프 코믹스 레이블로 출간되었다. 본편 완결 이후에도 동인지 형식으로 후속편을 발표했다.[1]

관련 사이트[편집 | 원본 편집]

각주

  1. 쿠미쵸 (2022년 12월 30일). 너구리와 여우와 시골 생활 신간, pixiv,. 2023년 7월 24일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