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69

문서 삭제 보류를 요청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유를 제시했습니다:
문서 삭제 요청을 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유를 제시했습니다:
해설 없음

현재 문서의 삭제 요청이 보류되었습니다. 문서 삭제에 관해 의견이 있으면 토론 문서에서 문서의 삭제에 관해 토론해주세요.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569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Heads)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http://scp-wiki.wikidot.com/local--files/scp-569/floating%20heads.jpg?width=300
포획 당시, 중립 상태의 SCP-569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SCP-569는 현재 66기지의 생물 연구소에 격리되어 있다. 실험 중이 아닐 때의 SCP-569의 격리방법은, 1세제곱미터의 강철 상자에 넣고 얼음 통 속에 잠기게 하는 것이다. 격리가 실패했을 때, 그것의 공격적인 상태는 액체질소의 분사를 통해 무효화해야 한다. 무저항 상태의 이것은 격리 상자 내에 다시 집어넣고 격리되도록 해야 한다.

SCP-569의 공격을 받고 부상당한 인원은 몸의 영향받은 부분을 절단해야 하며, 심각한 수준으로 영향받은 인원은 사살된다. SCP-569의 공격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물질들은 가루가 되도록 분쇄되어 재단 기지 건축에 활용된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569는 46개의 생동감 있는, 육체로부터 떨어져 나온 채 허공을 떠다니는 인간의 머리들의 집단으로 보인다. 모든 머리들은 전부 동일하게, 40대 후반의 대머리 남성을 닮았다. 분석 작업을 통해 SCP-569는 Sylacauga 대리석으로 조각된 것임이 밝혀졌으며 현재로서는 그 밖의 특이한 물질은 발견되지 않았다.

대개 SCP-569는 응집력 약한 한 떼의 무리로 모여들며 평균 10미터 정도의 높이에서 아무 의미 없이 떠다닌다. 각각의 개체들은 몇몇의 특정한 표정들로 무작위하게 변화하며, 그 표정은 뚜렷한 기쁨에서부터 상당한 비통함에 이르기까지 제각각이다. 이런 변화에서 발견될 법한 패턴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며, 단순히 무작위하게 변하는 것이라고 가정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온도에 따라서 SCP-569의 상태가 달라지게 되며, 4℃ 이하의 온도에서는 비활성 상태가 된다.

만약, 그것의 직접적인 시야 내에서 갑작스러운 움직임이 나타나거나, 근접한 거리에서 갑자기 큰 소리가 나는 등, 인간에게 공격받은(assaulted) 상태의 SCP-569는, 악화(aggravated) 상태가 되어 모든 공격이나 소음의 근원을 파괴하려고 한다. 이러한 변화 중에 이들은 인간의 두개골 모양으로 녹아내리게 되고, 그것의 목표를 향하여 형형색색의 물질(material) 스프레이를 분사한다. 이것은 다양한 색조의 대리석으로 빠르게 굳어버리게 되며, 목표물을 두껍고도 날카로운 껍질로 뒤덮어 버린다.

http://scp-wiki.wikidot.com/local--files/scp-569/SCp-569attack.jpg?width=300
악화 상태의 SCP-569의 모습.
벽을 향해 물질을 분사하고 있다.

SCP-569에 의해 생성된 이 대리석은 SCP-569를 구성하고 있는 평범한 Sylacauga 대리석과 화학적으로 유사하지만, 다양한 색깔을 만들어내는 간단한 염료가 포함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염색된 부분은 고형 대리석 시트가 녹은 것으로서, 일단 목표에 달라붙은 후로는 이어붙인 흔적이나 금이 간 흔적 등의 구조적인 결함을 찾아볼 수 없다. SCP-569는 목표물이 완전하게 뒤덮일 때까지 계속해서 이상의 물질을 분사하며, 물질은 목표물의 표면에서 분자 수준까지 녹여버린다. 이때서야 그것은 공격을 멈추고 다시 조용한 상태가 되어 목적 없이 떠다닌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