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1:카가리노 키리에

카가리노 키리에
篝ノ 霧
등장인물 정보
종족 뱀파이어, 여성
직업 고등학생
신체 148cm, 37kg, 79/45/80
작품 정보
작품 미소녀 만화경 -저주받은 전설의 소녀-
성우 아오조라 라무네

카가리노 키리에(篝ノ 霧(かがりの きりえ))는 성인용 미소녀 게임 <미소녀 만화경 -저주받은 전설의 소녀->의 히로인으로, 주인공인 오노가미 시게히코[1]가 교사로서 가르치는 고등학교의 아름다운 여학생이다. 이 세상 것이 아닌 듯한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주인공은 순식간에 빠져들게 된다.

주인공과의 만남[원본 편집]

어느 날, 학교 복도에서 다른 여학생의 피를 빨아들이고 있는 키리에의 모습을 발견한 주인공은 그녀에게 경위를 따져 묻기 위해 (사실은 그런 핑계로 키리에를 쫓아다니기 위해) 하교하는 키리에의 뒤를 밟아, 그녀가 사는 숲 속의 거대한 저택까지 다다른다. 여기서 키리에에게 흡혈과 애무를 당하고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쾌락을 느낀 주인공은, 다른 기회에 키리에를 다시 찾아와 '또 나에게 쾌락을 줄 수 없겠는가' 하고 물었지만 거절당하자 그녀를 강제로 덮쳐 버린다.

키리에의 생활[원본 편집]

키리에는 향기에 대한 집착이 강하고, 그 중에서도 장미 향기에 애착이 강하다. 고급 러시안 티나 와인을 즐기는 취미도 있어서, 주인공이 매우 좋은 품질의 러시안 티를 선물했을 때는 평소에는 하지 않는 칭찬하는 말을 하는 등 텐션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식사를 대부분 와인과 티, 그리고 인간의 피로만 해결하고 있기 때문에 '인간의 피를 마시지 말아달라'며 동시에 '나를 죽이지도 말아달라'고 부탁하는 주인공에게 화를 내기도 했다.

키리에의 저택에는 좀비 집사 한 명이 일하고 있다. 저택엔 그 외에도 과거에 흡혈당해 말라 죽어 버린 인간들이 있는어서 키리에는 이 중 자신에게 봉사할 자를 골라 좀비로 만들어 사역시키는 중이다. 당연하지만 이 좀비 집사에게 의지는 존재하지 않고, 단지 주인인 키리에가 시키는 대로 사역한다.

각주

  1. 게임 자체의 주인공은 후카미 나츠히코이지만, 이 시리즈는 후카미 나츠히코가 체험한 만화경 속의 허구 세계를 그린 작품이기 때문에 나츠히코의 허구 속 자아인 오노가미 시게히코는 또 다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