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필터 기록

편집 필터 둘러보기 (처음 | 최근 필터의 바뀜 | 과거의 편집 검토하기 | 편집 필터 기록)
기록 9,560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15년 10월 19일 (월) 17:18: Chirho (토론 | 기여)님이 울릉항에서 "edit" 동작을 수행하여 필터 0이(가) 작동했습니다. 조치: 태그; 필터 설명: (검사)

편집에서 바뀐 내용

==개요==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에 위치한 [[항구]]로 [[연안항]]으로는 1995년에 지정되었다. 울릉항은 울릉지역의 여객과 화물수송을 하는 도동항과, 관광자원개발의 일환으로 건설되어 관광객 및 연안화물 운송기능을 수행하는 울릉신항(사동항)으로 나뉘어 구분된다. 주요어종은 [[오징어]]가 제일 유명하며, 이외에 [[문어]], [[전복]], [[해삼]] 등도 많이 잡힌다.


==도동항==
여객선 터미널, 수상레져기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울릉항의 소형선은 거의 대부분 이쪽 도동을 이용하고 있다. 항내 수심은 4~5m로 1,000톤급 선박까지 접안이 가능하며, 물양장에도 소형어선 여러척이 동시에 접안할 수 있다. 울릉도의 특성상 항구 입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급속도로 수심이 깊어져 항만에서 400m정도만 떨어져도 수심이 100m를 가볍게 찍어준다.
===여객터미널===
도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단 겨울철에는 [[포항항]]쪽의 항로만 육지와 연결된다.
*울릉항(도동)-[[포항항]]
*울릉항(도동)-[[묵호항]]
*울릉항(도동)-[[독도]]
==사동항==
1993년에 남방파제 공사를 시작하는 것으로 1단계 개발을 시작, 2008년에 1단계 공사가 완료되었고, 2015년 현재 2단계 공사중으로 2017년까지 모든 항만시설이 완공될 예정이다. 남방파제와 방파제 연결호안이 있고 접안시설은 화물 물양장과 여객선터미널이 축조되어있다. 도동항에서 입출항하는 여객선이나 유람선이 도동항 내부가 좁아 정박하지 못할 경우 이쪽 사동항에 정박하여 대기하기도 한다.
===여객터미널===
사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울릉항(사동)-[[후포항]]
*울릉항(사동)-[[묵호항]]
*울릉항(사동)-독도
{{주석}}
{{대한민국의 항구}}

명령 변수

변수
사용자의 편집 수 (user_editcount)
9832
사용자 계정 이름 (user_name)
'Chirho'
사용자 계정 만든 후 지난 시간 (user_age)
16045048
user_mobile
false
문서 ID (page_id)
0
문서 이름공간 (page_namespace)
0
(이름공간을 뺀) 문서 제목 (page_title)
'울릉항'
전체 문서 제목 (page_prefixedtitle)
'울릉항'
동작 (action)
'edit'
편집 요약/이유 (summary)
''
사소한 편집으로 표시할지의 여부 (더 이상 쓰이지 않음) (minor_edit)
false
편집 전 과거 문서의 위키텍스트 (old_wikitext)
''
편집 후 새 문서의 위키텍스트 (new_wikitext)
'==개요==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에 위치한 [[항구]]로 [[연안항]]으로는 1995년에 지정되었다. 울릉항은 울릉지역의 여객과 화물수송을 하는 도동항과, 관광자원개발의 일환으로 건설되어 관광객 및 연안화물 운송기능을 수행하는 울릉신항(사동항)으로 나뉘어 구분된다. 주요어종은 [[오징어]]가 제일 유명하며, 이외에 [[문어]], [[전복]], [[해삼]] 등도 많이 잡힌다. ==도동항== 여객선 터미널, 수상레져기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울릉항의 소형선은 거의 대부분 이쪽 도동을 이용하고 있다. 항내 수심은 4~5m로 1,000톤급 선박까지 접안이 가능하며, 물양장에도 소형어선 여러척이 동시에 접안할 수 있다. 울릉도의 특성상 항구 입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급속도로 수심이 깊어져 항만에서 400m정도만 떨어져도 수심이 100m를 가볍게 찍어준다. ===여객터미널=== 도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단 겨울철에는 [[포항항]]쪽의 항로만 육지와 연결된다. *울릉항(도동)-[[포항항]] *울릉항(도동)-[[묵호항]] *울릉항(도동)-[[독도]] ==사동항== 1993년에 남방파제 공사를 시작하는 것으로 1단계 개발을 시작, 2008년에 1단계 공사가 완료되었고, 2015년 현재 2단계 공사중으로 2017년까지 모든 항만시설이 완공될 예정이다. 남방파제와 방파제 연결호안이 있고 접안시설은 화물 물양장과 여객선터미널이 축조되어있다. 도동항에서 입출항하는 여객선이나 유람선이 도동항 내부가 좁아 정박하지 못할 경우 이쪽 사동항에 정박하여 대기하기도 한다. ===여객터미널=== 사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울릉항(사동)-[[후포항]] *울릉항(사동)-[[묵호항]] *울릉항(사동)-독도 {{주석}} {{대한민국의 항구}}'
편집 전후의 차이 (edit_diff)
'@@ -1 +1,22 @@ +==개요==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에 위치한 [[항구]]로 [[연안항]]으로는 1995년에 지정되었다. 울릉항은 울릉지역의 여객과 화물수송을 하는 도동항과, 관광자원개발의 일환으로 건설되어 관광객 및 연안화물 운송기능을 수행하는 울릉신항(사동항)으로 나뉘어 구분된다. 주요어종은 [[오징어]]가 제일 유명하며, 이외에 [[문어]], [[전복]], [[해삼]] 등도 많이 잡힌다. +==도동항== +여객선 터미널, 수상레져기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울릉항의 소형선은 거의 대부분 이쪽 도동을 이용하고 있다. 항내 수심은 4~5m로 1,000톤급 선박까지 접안이 가능하며, 물양장에도 소형어선 여러척이 동시에 접안할 수 있다. 울릉도의 특성상 항구 입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급속도로 수심이 깊어져 항만에서 400m정도만 떨어져도 수심이 100m를 가볍게 찍어준다. +===여객터미널=== +도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단 겨울철에는 [[포항항]]쪽의 항로만 육지와 연결된다. +*울릉항(도동)-[[포항항]] +*울릉항(도동)-[[묵호항]] +*울릉항(도동)-[[독도]] + +==사동항== +1993년에 남방파제 공사를 시작하는 것으로 1단계 개발을 시작, 2008년에 1단계 공사가 완료되었고, 2015년 현재 2단계 공사중으로 2017년까지 모든 항만시설이 완공될 예정이다. 남방파제와 방파제 연결호안이 있고 접안시설은 화물 물양장과 여객선터미널이 축조되어있다. 도동항에서 입출항하는 여객선이나 유람선이 도동항 내부가 좁아 정박하지 못할 경우 이쪽 사동항에 정박하여 대기하기도 한다. + +===여객터미널=== +사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울릉항(사동)-[[후포항]] +*울릉항(사동)-[[묵호항]] +*울릉항(사동)-독도 + +{{주석}} +{{대한민국의 항구}} '
새 문서 크기 (new_size)
2036
편집 중 추가된 줄 (added_lines)
[ 0 => '==개요==', 1 =>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에 위치한 [[항구]]로 [[연안항]]으로는 1995년에 지정되었다. 울릉항은 울릉지역의 여객과 화물수송을 하는 도동항과, 관광자원개발의 일환으로 건설되어 관광객 및 연안화물 운송기능을 수행하는 울릉신항(사동항)으로 나뉘어 구분된다. 주요어종은 [[오징어]]가 제일 유명하며, 이외에 [[문어]], [[전복]], [[해삼]] 등도 많이 잡힌다.', 2 => '==도동항==', 3 => '여객선 터미널, 수상레져기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울릉항의 소형선은 거의 대부분 이쪽 도동을 이용하고 있다. 항내 수심은 4~5m로 1,000톤급 선박까지 접안이 가능하며, 물양장에도 소형어선 여러척이 동시에 접안할 수 있다. 울릉도의 특성상 항구 입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급속도로 수심이 깊어져 항만에서 400m정도만 떨어져도 수심이 100m를 가볍게 찍어준다.', 4 => '===여객터미널===', 5 => '도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단 겨울철에는 [[포항항]]쪽의 항로만 육지와 연결된다.', 6 => '*울릉항(도동)-[[포항항]]', 7 => '*울릉항(도동)-[[묵호항]]', 8 => '*울릉항(도동)-[[독도]]', 9 => false, 10 => '==사동항==', 11 => '1993년에 남방파제 공사를 시작하는 것으로 1단계 개발을 시작, 2008년에 1단계 공사가 완료되었고, 2015년 현재 2단계 공사중으로 2017년까지 모든 항만시설이 완공될 예정이다. 남방파제와 방파제 연결호안이 있고 접안시설은 화물 물양장과 여객선터미널이 축조되어있다. 도동항에서 입출항하는 여객선이나 유람선이 도동항 내부가 좁아 정박하지 못할 경우 이쪽 사동항에 정박하여 대기하기도 한다.', 12 => false, 13 => '===여객터미널===', 14 => '사동항의 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 항로로 여객선이 운항한다', 15 => '*울릉항(사동)-[[후포항]]', 16 => '*울릉항(사동)-[[묵호항]]', 17 => '*울릉항(사동)-독도', 18 => false, 19 => '{{주석}}', 20 => '{{대한민국의 항구}}' ]
편집이 토르 끝 노드를 통해 바뀌었는 지의 여부 (tor_exit_node)
0
바뀐 시점의 유닉스 시간 기록 (timestamp)
1445242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