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필터 기록

편집 필터 둘러보기 (처음 | 최근 필터의 바뀜 | 과거의 편집 검토하기 | 편집 필터 기록)
기록 59,479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23년 11월 14일 (화) 11:14: 121.162.230.189 (토론)님이 워크메이트에서 "edit" 동작을 수행하여 필터 16이(가) 작동했습니다. 조치: 태그; 필터 설명: 분류, 분류가 필요해! (검사 | 차이)

편집에서 바뀐 내용

'''워크메이트'''는 [[일본]] [[도쿄마루이]]에서 발매했던 태엽 작동식 장난감이다.


==상세==
여러가지 물건이나 건물 등 "걸어다닐 리가 없는 것들을 걷게끔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개발된 [[장난감]]이다. 살충제, 오토바이 헬멧, 돈뭉치, 피자 등의 물건 옆쪽에 태엽을 감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있고 태엽을 감고 놓으면 발이 움직이면서 아장아장 걸어다닌다.
케이스 일러스트도 귀엽고 제품 자체도 귀여워서 뭔가 귀엽고 특이한걸 찾는다면 사볼만 하다. 일본판은 총 40종이 출시되어 있다.
이 외에도 신발이나 욕조 등에 바퀴가 달려서 주행하는 태엽장난감도 있었다.
==카피품==
한국에선 스마트모형이 카피하였다. 당시 가격은 천원. '척척이 로보트'로 불리우며 일러스트는 마루이 제품에 그림체가 바뀐 정도로 빼다 박았다. 물론 제품까지 완벽하게 따라했던건 아니고 한국만의 오리지널 제품도 존재한다.

명령 변수

변수
사용자의 편집 수 (user_editcount)
null
사용자 계정 이름 (user_name)
'121.162.230.189'
사용자 계정 만든 후 지난 시간 (user_age)
0
사용자 권한 그룹 (자동으로 부여된 권한 포함) (user_groups)
[ 0 => '*' ]
문서 ID (page_id)
0
문서 이름공간 (page_namespace)
0
(이름공간을 뺀) 문서 제목 (page_title)
'워크메이트'
전체 문서 제목 (page_prefixedtitle)
'워크메이트'
동작 (action)
'edit'
편집 요약/이유 (summary)
''
이전 콘텐츠 모델 (old_content_model)
''
새 콘텐츠 모델 (new_content_model)
'wikitext'
편집 전 과거 문서의 위키텍스트 (old_wikitext)
''
편집 후 새 문서의 위키텍스트 (new_wikitext)
''''워크메이트'''는 [[일본]] [[도쿄마루이]]에서 발매했던 태엽 작동식 장난감이다. ==상세== 여러가지 물건이나 건물 등 "걸어다닐 리가 없는 것들을 걷게끔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개발된 [[장난감]]이다. 살충제, 오토바이 헬멧, 돈뭉치, 피자 등의 물건 옆쪽에 태엽을 감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있고 태엽을 감고 놓으면 발이 움직이면서 아장아장 걸어다닌다. 케이스 일러스트도 귀엽고 제품 자체도 귀여워서 뭔가 귀엽고 특이한걸 찾는다면 사볼만 하다. 일본판은 총 40종이 출시되어 있다. 이 외에도 신발이나 욕조 등에 바퀴가 달려서 주행하는 태엽장난감도 있었다. ==카피품== 한국에선 스마트모형이 카피하였다. 당시 가격은 천원. '척척이 로보트'로 불리우며 일러스트는 마루이 제품에 그림체가 바뀐 정도로 빼다 박았다. 물론 제품까지 완벽하게 따라했던건 아니고 한국만의 오리지널 제품도 존재한다.'
편집 전후의 차이 (edit_diff)
'@@ -1,0 +1,11 @@ +'''워크메이트'''는 [[일본]] [[도쿄마루이]]에서 발매했던 태엽 작동식 장난감이다. + +==상세== +여러가지 물건이나 건물 등 "걸어다닐 리가 없는 것들을 걷게끔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개발된 [[장난감]]이다. 살충제, 오토바이 헬멧, 돈뭉치, 피자 등의 물건 옆쪽에 태엽을 감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있고 태엽을 감고 놓으면 발이 움직이면서 아장아장 걸어다닌다. + +케이스 일러스트도 귀엽고 제품 자체도 귀여워서 뭔가 귀엽고 특이한걸 찾는다면 사볼만 하다. 일본판은 총 40종이 출시되어 있다. + +이 외에도 신발이나 욕조 등에 바퀴가 달려서 주행하는 태엽장난감도 있었다. + +==카피품== +한국에선 스마트모형이 카피하였다. 당시 가격은 천원. '척척이 로보트'로 불리우며 일러스트는 마루이 제품에 그림체가 바뀐 정도로 빼다 박았다. 물론 제품까지 완벽하게 따라했던건 아니고 한국만의 오리지널 제품도 존재한다. '
새 문서 크기 (new_size)
1102
이전 문서 크기 (old_size)
0
편집에서의 문서 크기 변화 (edit_delta)
1102
편집 중 추가된 줄 (added_lines)
[ 0 => ''''워크메이트'''는 [[일본]] [[도쿄마루이]]에서 발매했던 태엽 작동식 장난감이다. ', 1 => '', 2 => '==상세==', 3 => '여러가지 물건이나 건물 등 "걸어다닐 리가 없는 것들을 걷게끔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개발된 [[장난감]]이다. 살충제, 오토바이 헬멧, 돈뭉치, 피자 등의 물건 옆쪽에 태엽을 감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있고 태엽을 감고 놓으면 발이 움직이면서 아장아장 걸어다닌다. ', 4 => '', 5 => '케이스 일러스트도 귀엽고 제품 자체도 귀여워서 뭔가 귀엽고 특이한걸 찾는다면 사볼만 하다. 일본판은 총 40종이 출시되어 있다. ', 6 => '', 7 => '이 외에도 신발이나 욕조 등에 바퀴가 달려서 주행하는 태엽장난감도 있었다.', 8 => '', 9 => '==카피품==', 10 => '한국에선 스마트모형이 카피하였다. 당시 가격은 천원. '척척이 로보트'로 불리우며 일러스트는 마루이 제품에 그림체가 바뀐 정도로 빼다 박았다. 물론 제품까지 완벽하게 따라했던건 아니고 한국만의 오리지널 제품도 존재한다.' ]
편집이 토르 끝 노드를 통해 바뀌었는 지의 여부 (tor_exit_node)
false
바뀐 시점의 유닉스 시간 기록 (timestamp)
'1699928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