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필터 기록

편집 필터 둘러보기 (처음 | 최근 필터의 바뀜 | 과거의 편집 검토하기 | 편집 필터 기록)
기록 10,620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15년 12월 19일 (토) 23:42: James223 (토론 | 기여)님이 이스케이프 (2015년 영화)에서 "edit" 동작을 수행하여 필터 0이(가) 작동했습니다. 조치: 태그; 필터 설명: (검사)

편집에서 바뀐 내용

 
=개요=
2015년 개봉한 헐리우드 영화. 상하이 눈으로 유명한 오웬 윌슨과 과거 007로 이름을 날렸던 피어스 브로스넌이 주연을 맡았다.
영어 원제는 No Escape
=개봉정보=
미국 본토에서는 2015년 8월 26일. 한국에서는 동년 11월 5일 개봉했다.
=줄거리=
텍사스에서 거주하던 주인공가족은 주인공의 해외파견업무때문에 어느 동남아시아 나라로 향한다. 비행기 안에서 만난 해몬드라는 인물과 만남을 가진 주인공일행은 회사에서 약속한 차량이 공항에 도착하지 않자 해몬드가 부른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한다. 숙소에 도착한 주인공은 TV에 송출되는 채널이 없고 전화도 불통인데다, 소속회사로부터 어떤 연락도 오지 않았다는 사실에 의구심을 가진다. 허나 가족들은 이런 상황을 예사롭게 넘기고 잠에 든다.
주인공 일행이 잠에든 시각. 카디프社 고위층과 접견을 마친 총리가 괴한들에게 살해당한다. 비서실장은 자결하고... 이 일들이 다음날 일어날 불안한 일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준다.
다음날 아침, 주인공은 전화가 가능할 걸로 보이는 도심가로 가던 중 시위진압 상황에 마주하는데...
=등장인물=

명령 변수

변수
사용자의 편집 수 (user_editcount)
116
사용자 계정 이름 (user_name)
'James223'
사용자 계정 만든 후 지난 시간 (user_age)
20587205
user_mobile
false
문서 ID (page_id)
0
문서 이름공간 (page_namespace)
0
(이름공간을 뺀) 문서 제목 (page_title)
'이스케이프 (2015년 영화)'
전체 문서 제목 (page_prefixedtitle)
'이스케이프 (2015년 영화)'
동작 (action)
'edit'
편집 요약/이유 (summary)
''
사소한 편집으로 표시할지의 여부 (더 이상 쓰이지 않음) (minor_edit)
false
편집 전 과거 문서의 위키텍스트 (old_wikitext)
''
편집 후 새 문서의 위키텍스트 (new_wikitext)
'=개요= 2015년 개봉한 헐리우드 영화. 상하이 눈으로 유명한 오웬 윌슨과 과거 007로 이름을 날렸던 피어스 브로스넌이 주연을 맡았다. 영어 원제는 No Escape =개봉정보= 미국 본토에서는 2015년 8월 26일. 한국에서는 동년 11월 5일 개봉했다. =줄거리= 텍사스에서 거주하던 주인공가족은 주인공의 해외파견업무때문에 어느 동남아시아 나라로 향한다. 비행기 안에서 만난 해몬드라는 인물과 만남을 가진 주인공일행은 회사에서 약속한 차량이 공항에 도착하지 않자 해몬드가 부른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한다. 숙소에 도착한 주인공은 TV에 송출되는 채널이 없고 전화도 불통인데다, 소속회사로부터 어떤 연락도 오지 않았다는 사실에 의구심을 가진다. 허나 가족들은 이런 상황을 예사롭게 넘기고 잠에 든다. 주인공 일행이 잠에든 시각. 카디프社 고위층과 접견을 마친 총리가 괴한들에게 살해당한다. 비서실장은 자결하고... 이 일들이 다음날 일어날 불안한 일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준다. 다음날 아침, 주인공은 전화가 가능할 걸로 보이는 도심가로 가던 중 시위진압 상황에 마주하는데... =등장인물='
편집 전후의 차이 (edit_diff)
'@@ -1 +1,10 @@ - +=개요= +2015년 개봉한 헐리우드 영화. 상하이 눈으로 유명한 오웬 윌슨과 과거 007로 이름을 날렸던 피어스 브로스넌이 주연을 맡았다. +영어 원제는 No Escape +=개봉정보= +미국 본토에서는 2015년 8월 26일. 한국에서는 동년 11월 5일 개봉했다. +=줄거리= + 텍사스에서 거주하던 주인공가족은 주인공의 해외파견업무때문에 어느 동남아시아 나라로 향한다. 비행기 안에서 만난 해몬드라는 인물과 만남을 가진 주인공일행은 회사에서 약속한 차량이 공항에 도착하지 않자 해몬드가 부른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한다. 숙소에 도착한 주인공은 TV에 송출되는 채널이 없고 전화도 불통인데다, 소속회사로부터 어떤 연락도 오지 않았다는 사실에 의구심을 가진다. 허나 가족들은 이런 상황을 예사롭게 넘기고 잠에 든다. + 주인공 일행이 잠에든 시각. 카디프社 고위층과 접견을 마친 총리가 괴한들에게 살해당한다. 비서실장은 자결하고... 이 일들이 다음날 일어날 불안한 일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준다. + 다음날 아침, 주인공은 전화가 가능할 걸로 보이는 도심가로 가던 중 시위진압 상황에 마주하는데... +=등장인물= '
새 문서 크기 (new_size)
1320
편집 중 추가된 줄 (added_lines)
[ 0 => '=개요=', 1 => '2015년 개봉한 헐리우드 영화. 상하이 눈으로 유명한 오웬 윌슨과 과거 007로 이름을 날렸던 피어스 브로스넌이 주연을 맡았다.', 2 => '영어 원제는 No Escape', 3 => '=개봉정보=', 4 => '미국 본토에서는 2015년 8월 26일. 한국에서는 동년 11월 5일 개봉했다. ', 5 => '=줄거리=', 6 => ' 텍사스에서 거주하던 주인공가족은 주인공의 해외파견업무때문에 어느 동남아시아 나라로 향한다. 비행기 안에서 만난 해몬드라는 인물과 만남을 가진 주인공일행은 회사에서 약속한 차량이 공항에 도착하지 않자 해몬드가 부른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한다. 숙소에 도착한 주인공은 TV에 송출되는 채널이 없고 전화도 불통인데다, 소속회사로부터 어떤 연락도 오지 않았다는 사실에 의구심을 가진다. 허나 가족들은 이런 상황을 예사롭게 넘기고 잠에 든다.', 7 => ' 주인공 일행이 잠에든 시각. 카디프社 고위층과 접견을 마친 총리가 괴한들에게 살해당한다. 비서실장은 자결하고... 이 일들이 다음날 일어날 불안한 일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준다.', 8 => ' 다음날 아침, 주인공은 전화가 가능할 걸로 보이는 도심가로 가던 중 시위진압 상황에 마주하는데...', 9 => '=등장인물=' ]
편집이 토르 끝 노드를 통해 바뀌었는 지의 여부 (tor_exit_node)
0
바뀐 시점의 유닉스 시간 기록 (timestamp)
1450536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