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40

Unter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9월 3일 (목) 03:11 판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틀:SCP 개체 정보

attachment:hindenburg.jpg
SCP-740


특수 격리 절차

SCP-740은 금고 안의 작은 봉투 속에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으며, 이를 가지고 실험하려는 모든 연구원은 의무적으로 장갑을 껴야 한다.

설명

SCP-740은 1937년 5월 6일 뉴저지 LakeHurst 공항에서 일어난 힌덴부르크호 폭발 사건을 포착한, 살짝 빛이 바랜 폴라로이드 사진이다. 사진은 원본으로 보인다.

SCP-740의 수상한 특징은 피험자가 그것을 만졌을때 밝혀진다. 사진을 만지거나 들고 있는 사람은 사람들의 비명 소리와 큰 폭발음을 듣게 된다. 사진의 영향에 있을때, 피험자들은 그들이 그 사진에서 쉽게 눈을 뗄 수 없었다고들 한다. 이 사진을 만졌던 사람들은 하나같이, 그 괴로움에 사진에서 손을 떼는것 조차 제대로 할수 없었다고 말하곤 한다. SCP-740의 효과가 지속됨에 따라, 피험자들은 감정의 붕괴를 경험하게 된다.

사진과 접촉한 지 1분이 경과하면, 온기가 느껴짐과 동시에 피험자의 체온이 상승하기 시작한다. 온기가 강해짐에 따라 환청의 세기도 점점 커지게 되며, 피험자가 시선을 사진에 고정시키고 있는 한 효과는 증폭된다. 시선을 사진에서 떼면 효과의 심화가 잠시 멈추게 되며, 사진과의 접촉을 완전히 끊을 경우 효과는 그 즉시 '리셋'된다.

접촉 후 2분 내지 4분이 경과하면, 피험자의 몸에서 연기가 나며, 얼마 지나지 않아 몸이 불타오르기 시작한다. 연소 시간은 피험자의 체중과 신장 등에 따라 다르며, 불꽃은 신체의 약 90%를 태운다. 어떻든 간에, 이 연소작용은 치명적이다.

불꽃은 SCP-740 자체마저 삼켜버리지만, 사진은 연소 후 약 5~18시간 뒤 완전히 재생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