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15-KO: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6번째 줄: 6번째 줄:
| 작가 = Rvadell
| 작가 = Rvadell
| lang = KO
| lang = KO
| 원문 = scp-115-ko
}}
}}
[[분류:SCP-KO]]
[[분류:SCP-KO]]

2018년 3월 10일 (토) 00:24 판

틀:한국어 SCP 틀:SCP 개체 정보

파일:36312d.jpg
SCP-115-KO의 사진

특수 격리 절차

SCP-115-KO은 1레벨 표본 특수 보관소에 보관한다. SCP-115-KO의 보관 및 실험의 모든 절차에서 유기체가 닿지 않도록 주의한다.

SCP-115-KO를 통해 할 수 있는 모든 실험은 완료되었다. 일반적인 금속 상자를 규명하기 위해 애쓰는 것과 별로 다를 것이 없었던 절차로서 더 이상의 실험은 필요치 않다고 판단하였다. 추가적인 실험을 원한다면 귀하가 하려는 실험이 이미 선행되었을 가능성을 고려해 통계 자료 1-115-77을 참고한 뒤에 격리반에게 보고하고 2등급 보안 승인 절차를 거칠 것.

설명

SCP-115-KO는 모든 변의 길이가 30cm인, 철로 만들어진 정12면체 상자이다. SCP-115-KO는 완벽히 밀봉되어 있으며 대상이 구성된 재질과 크기로 미루어 내부는 텅 비었다고 짐작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원리로 인해 SCP-115-KO의 내부를 촬영하려는 시도는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한다. 분석 결과는 1-115-77을 참고하시오. 내부에서 아무것도 발견 할 수 없었다. 표본이 전류를 방출하는 원리를 규명하려는 시도로서 '외부 엔트로피의 간섭 가설'을 고려중에 있다.

유기체가 SCP-115-KO에 접촉하면 SCP-115-KO는 7A(암페어)의 전류를 방출한다. 이는 평균 성인 남성 치사량의 7~10배에 달한다. 원리는 규명된 바 없으며 이로 인해 회수 당시 3명의 요원이 사망하였다. 경도 실험 결과 [편집됨]톤 이상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것으로 측정되었다.

부록

해석

[스포일러 보기] 건드린 사람은 '아무것도 없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며, 이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원하는 것을 세상에서 삭제해 버릴 수 있게 하는 SCP. 특정한 물체 뿐만 아니라 어떤 개념같은것도 지울 수 있다. 때문에 잘못 노출되면 세계가 허무하게 지워져 버릴 수 있다. 때문에 민간이나 적대 세력에게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포장 상자를 SCP라 속이고 BLIT까지 쓸 정도로 삼엄한 보안을 세웠다.

더 큰 문제는, SCP-115-KO를 관리하는데 관여한 사람들의 기억을 서서히 지워가고, 완전히 지워지면 SCP-115-KO와 관련 지식 자체를 인식하지 않아 재교육조차 불가능한데다, 일정 확률로 SCP-115-KO를 무작정 찾아 나선다는 것이다. 관리하는데 관여한다는 기준이 직접 관리하지 않고 명령을 내린 사람도 포함하기에 명령을 내린 상급자마저 기억이 지워져 버린다. 때문에 위임된 기지 감독관들은 모두 SCP-115-KO에 관련된 명령을 내리다 기억을 잃었고, 그중 일부는 SCP-115-KO에 접근하다 사살당했을 가능성도 있다. 게다가 기지 감독관의 제안에 승인한 O5-█마저도 기억이 지워졌을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는 상자 안에 싸여 있지만, 상자 안에 넣는다고 변칙성이 사라지는건 아니기에 아무도 없는 기지 안에 여전히 방치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상자는 V-21 전자기 접종을 받은 사람에게만 열리는데, 이 접종을 맞은 상급자가 기억이 말소되 버리면 SCP-115-KO에 찾아와 접촉해서 그대로 SCP-115-KO-1이 되어버릴 위험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