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가미 뱌쿠야

토가미 뱌쿠야
十神 白夜
등장인물 정보
출생 5월 5일 (17세)
성별 남성
국적 일본
신체 185cm, 68kg, 81cm(가슴둘레)
작품 정보
작품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성우 이시다 아키라

토가미 뱌쿠야(十神 白夜(とがみ びゃくや))는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의 등장인물이다. 거대재벌인 토가미 재단의 후계자로 어릴 적부터 수많은 제왕학을 배워 이미 몇개의 회사를 운영하며 개인적으로도 엄청난 재산을 쌓아 초고교급 상속자로 키보가미네 학원에 입학했다. 또한 세계 초상위권에 속하는 '토가미 일족'의 일원이기도 해서 루머나 음모론으로 치부되는 전 세계의 비밀이나 엑스파일 등에도 빠삭하다.

성격[편집 | 원본 편집]

철저한 개인주의로 다른 사람을 철저히 무시하는 이기적인 사고방식을 지니고 있어서 다른 학생들을 자기보다 아래로 대한다.

작중 행적[편집 | 원본 편집]

목숨이 걸려있는 학원 생활과 학급 재판을 게임이라고 생각하며 자신은 그 게임에서 지지않을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추리 능력이 좋지만 나에기에게 힌트만 주는 정도로 도움을 준다. 하지만 그마저도 순수한 도움이 아니라 나에기가 틀렸을 경우 비웃어주기 위해서 도와주는 것이다.

두번째 사건
학급 재판에서 이번 사건의 흑(黑)은 제노사이더 쇼이며 그 살인범의 정체가 후카와 토우코라는 것을 폭로한다. 하지만 사실은 자신이 범행 현장을 제노사이더의 범행처럼 보이게 조작을 했다. 그 이유는 오오와다 몬도후지사키 치히로를 살해하고 사건 현장을 조작하고 나오는 것을 목격해 학급 재판이 재미없어졌다는 것이 이유.
네번째 사건
조사를 하면서 흑(黑)은 아사히나 아오이라고 장담하지만 사실은 오오가미 사쿠라의 자살임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후에 모노쿠마가 읽어준 사쿠라의 유언장을 들으며 다른 학생들과 단결하게 된다.
마지막 학급재판
에노시마 쥰코가 보여준 인류사상 최대최악의 절망적 사건으로 토가미 가문의 사람들이 전부 죽어 몰락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엄청나게 당황한 표정을 보인다. 그 결과 절망에 빠졌지만 나에기 마코토의 말을 듣고 정신을 차려 흑막에게 투표를 하고 다른 학생들과 함께 바깥 세상으로 탈출한다.

타 시리즈 작중 행적[편집 | 원본 편집]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