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Hey bro! 미국 여행: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집단연구}}
{{여행}}
== 미국 메인 거점지 ==
== 미국 메인 거점지 ==
* 미국은 굉장히 큰 나라입니다. 전국범위로 서술하면 너무 많으니 현재 한국에서 직항으로 도착할 수 있는 도시를 시작점으로 하는 세부항목을 주로 생성합니다.
* 미국은 굉장히 큰 나라입니다. 전국범위로 서술하면 너무 많으니 현재 한국에서 직항으로 도착할 수 있는 도시를 시작점으로 하는 세부항목을 주로 생성합니다.

2015년 6월 1일 (월) 00:50 판

틀:집단연구

이 문서를 읽고 나니 오늘이라도 여행을 하고 싶습니다!

미국 메인 거점지

  • 미국은 굉장히 큰 나라입니다. 전국범위로 서술하면 너무 많으니 현재 한국에서 직항으로 도착할 수 있는 도시를 시작점으로 하는 세부항목을 주로 생성합니다.

뉴욕 & 시카고 (동북부)

미국 동부의 메인이 되는 곳. 워싱턴 DC로 가는 항공편도 있다.

마이애미 (동남부)

로스엔젤레스 (서부)

미국 서부의 메인이 되는 곳. 라스베가스로 가는 항공편도 있다.

애틀란타 & 시애틀 (서북부)

별다방의 고장 미국 서북부의 메인이 되는 지역이다. 바로 북쪽에 캐나다 밴쿠버와 닿는다. 별로 멀지 않다. 딱 200여km만 가면 된다(...)

댈러스 (남부)

미국 남부의 대표인 텍사스 주에 있는 도시이다.

대평원 (중부)

미국의 드넓은 시골들을 책임지는 지역이다. 제목부터가 이미 대충대충이지 않은가. 그러니 이곳으로 오는 직항편은 기대하지 말라. 능력자가 있다면 좀 더 그럴싸하게 수정해주겠지?

앵커리지 (알래스카)

비행기 외에는 이동수단이 답이 없는 곳이라 단독여행이나 배낭여행으로 오기엔 별로 적합하지 않다.

하와이 (태평양)

당연한 얘기지만, 이곳에 오기로 결심했다면 미국의 다른 도시는 모두 포기하는게 좋다. 돈이 많다면 말리지 않지만.

캐나다 메인 거점지

밴쿠버 (서부, 브리티시컬럼비아)

남쪽으로 미국 시애틀과 연결되어 있다. 여기서 더 동쪽으로 넘어가고 싶겠지만 거대한 로키산맥이 차량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 다소 고생길이다.

캘거리 (서부내륙, 앨버타)

눈덮인 로키 산맥 트래킹 혹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려 하는 사람들 찾는 도시이다.

토론토 (동남부, 온타리오)

나이아가라 폭포와 인접한 도시. 바로 남쪽으로는 미국 버팔로(스노우벨트 지역)와 이어져 있다. 반대로 북쪽으로 퀘벡주와도 접근이 용이한데 딱, 800km만 가면 된다(...) 그 중간에 수도 오타와와 네임드 도시인 몬트리올이 있다.

누나부트 ~ 유콘 (북부)

이 부분을 편집할 당신은 참 굉장하구만. 이곳은 직항편이 없다. 되려 없는게 당연하겠다(...)

식당 리뷰

틀:식당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