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Creative/SCP-7000: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44번째 줄: 44번째 줄:
| lang =  
| lang =  
}}
}}
{{{!}} style{{=}}"margin:auto; text-align:center;"
{{!}} [[파일:SCP7000R.png|850px]]
{{!}}-
! {{중앙|SCP-70000 내부의 제666기지}}
{{!}}}

2022년 8월 5일 (금) 17:45 판

하우스: 제 생각엔 다들 왜 여기 있는지 의문을 품고 있는 거 같군요. 그렇지 않습니까? 제가 보기에도 그런 것 같은데요. 당신은 어떤 놈이 장광설을 떠들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으신 듯 합니다. 우리가 이런 짓을 한 지는 오래되기는 했지만, 이 짓을 더 많이 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말이죠. 한 말씀 더 드리자면, 저는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렇게 긴장되고, 압박이 어마어마한 상황에서, 우리는 경각심을 좀 가져야 할 필요가 있겠지요?

[침묵]

하우스: 오리엔테이션이죠. 저는 오리엔테이션 이야기 중입니다. 잠깐만, 지금 이게 언더베가스 오리엔테이션이 맞나?

[강의실에서 동의하는 목소리 여럿이 나온다. 하우스 이사관이 재킷을 벗고, 의자에 앉는다.]

하우스: 훌륭하군요. 여기 계신 훌륭하신 분들은 이제 제666기지 신입 직원이 되셨습니다.

[하우스가 조수 쪽으로 향한다]

하우스: 잠깐, 내 말이 맞나? 그렇군, 알겠어요, 좋습니다. (좀 더 큰 목소리로) 여러분들 모두가 재단 여러 곳에서 왔다고 들었습니다. 온갖 부처와 부서, 기동특무부대, 그 외 공작원들이 모인 잡탕판이지요. 그 분들이 모두 여기, 라스베가스로 왔습니다. 이 오리엔테이션은 당신이 첫 주에 받게 될 여러 오리엔테이션 중 첫 번째입니다. 얼마 후, 여러분은 이 기지의 여러 부서들로 끌려가, 그곳의 직속 상관들에게 좀더 전문적인 내용이 담긴 오리엔테이션을 받게 될 거에요. 그 사람들 정말 유능합디다, 어쨌든 제가 알기로는요. 저는 바보들을 고용했다는 느낌을 받고 싶지 않고, 그렇기에 저는 당신들의 모든 성공을 확신합니다!

하우스: 다만, 이 사소한 일은 당신이 베가스에 익숙해지고자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저기 라스베가스 말고, 또 다른 베가스 말이지요. 이 일을 조금이라도 즐겁게 하기 위해 저는 최선을 다할 겁니다. 모두 좌석 밑을 보시지요. 그러면 언더베가스 구상Undervegas Initiative 서류가 보일 겁니다.

[하우스는 책상 뒤에서 걸어나와, 책상 위에 앉는다.]

하우스: 좋아요, 이제 서류철을 열고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저는 랜달 하우스Randall House 이사관입니다. 언더베가스 오리엔테이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어떻게 도박장(House)이 졌는지 이야기해보도록 하지요.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7000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Rounderhouse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언더베가스 오리엔테이션: 도박장의 패배(UNDERVEGAS ORIENTATION: The House Loses)

격리 등급 : 케테르 (Keter)
보안 등급  : 3 등급 인가 필요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