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with Naver: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HotCat을 사용해서 분류:롤플레잉 게임을(를) 추가함)
잔글 (HotCat을 사용해서 분류:2015년 비디오 게임을(를) 추가함)
36번째 줄: 36번째 줄:
[[분류:모바일 게임]]
[[분류:모바일 게임]]
[[분류:롤플레잉 게임]]
[[분류:롤플레잉 게임]]
[[분류:2015년 비디오 게임]]

2018년 4월 23일 (월) 03:43 판

틀:오래된 정보


쿤룬코리아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캐릭터 컬랙션 RPG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면서 AOS 게임과 유사한 방식의 대전이 결합된 게임이다.

개요

기본적으로 RPG 게임과 유사하게 모험지역을 통해 캐릭터를 키우고 AOS와 유사하게 대전을 하는 게임이다. 캐릭터를 모으는 컬랙션 게임의 성격도 가지고 있다. 영웅들은 전반적으로 서유기에서 많이 따왔다. 당장 시작할 때 주어지는 3성 영웅이 우마왕, 나타, 항아 중 하나를 고른다.

조작법

기본적으로 왼쪽 아래의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작하고 오른쪽 아래의 공격버튼/스킬버튼을 이용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오른쪽 위의 캐릭터 버튼을 통해 캐릭터를 교체할 수도 있다.

모험지역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골드를 벌 수 있다. 체력을 소모해서 입장한다. 왼쪽 위의 자동전투 버튼을 눌러서 자신의 영웅들이 자동으로 싸울 수 있게 할 수 있다. 모험지역의 목표를 달성하면 성공하며, 다음 모험 지역을 개방할 수 있다. 모험지역은 3개의 미션이 있으며, 미션 수행시 수행 성공한 만큼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모험지역에서 별 3개를 획득하면 직접 모험지역에 들어가지 않고 빨리 깰 수 있는 소탕을 수행할 수 있는데 이 소탕은 소탕권의 갯수만큼만 기회가 주어진다.

일부 모험지역은 대전처럼 미니언이 등장하며, 포탑과 상대 본진을 깨는 것으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대전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다른 플레이어와 팀 대전을 하는 콘텐츠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은 AOS와 유사하게 진행된다.[1]활력을 소모해서 입장한다. 상대의 본진을 파괴하면 승리한다. 영웅킬을 하면 일정 시간동안 상대의 영웅을 사용하지 못한다. 맵은 내하교와 오행산 두 개가 있으며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와 무작위로 매칭하는 랜덤 매칭으로 대전을 하거나 WiFi 주소를 공유하는 플레이어간 대전할 수 있는 WiFi 매칭이 있다. 즉 친구끼리 WiFi존에서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길드

다른 게임들의 길드와 마찬가지로 난투에서 게임 유저들간의 모임을 말한다.

영웅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캐릭터들을 말한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한다.

관련 문서

각주

  1. 대부분의 모험지역에는 등장하지 않는 미니언들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