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검사/여 (던전앤파이터): 두 판 사이의 차이

15번째 줄: 15번째 줄:
==특징==
==특징==
==상위직종==
==상위직종==
*소드마스터
*[[소드마스터]]
*데몬슬레이어
*[[데몬슬레이어]]
*베가본드
*[[베가본드]]
*다크템플러
*[[다크템플러]]


==기타==
==기타==

2015년 5월 7일 (목) 07:37 판

개요

DnFGKF.jpg
직업명
귀검사(Ghost Knight)
"썩어빠진 이제국을 내손으로 다시 일으키겠어!"
제국은 오랫동안 '전이'에 힘에 매료되어 그것을 조종하려 노력했다. 그리고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에서 대규모 전이 실험이 자행되었다. 결국 이 실험은 실패로 돌아갔고 빌마르크 주변은 황폐화되었으며 몬스터는 흉포해졌다.

하지만 빌마르크에서의 실험이 꼭 환경과 몬스터에게만 영향을 끼친것만은 아니었다. 당연한 일이겠지만 제어되지 못한 막대한 전이 에너지는 인간에게까지 큰 영향을 미치고 만다. 인간에게 깃든 전이의 에너지는 실험에 참가한 모든 연구원과 병사들을 죽이고도 남는 엄청난 에너지였다. '그 누구도 그 실험의 결과로 인해 목숨을 부지한 자는 없었다.' 이것이 기사단이 공식적으로 황제에게 발표한 내용이다.

하지만 몸에 일부분이 전이되어 인간 이상의 초인적인 힘을 가지게된 몇몇 아이들이 있었다. 그들의 힘에 매력을 느낀 제국 기사단은 그 아이들을 거두어 병사로 훈련시킨다. 귀검사로 불리우는 이들은 전이의 힘으로 차원을 열어 공격하는 전대 미문의 기술을 습득하게 된다.

하지만 결국 황제에 의해 발각되고만 이들은 역도들로 몰려 숙청당하게 되고 기사단은 '반'에 의해 해산, 재편성된다. 소수 살아남은 귀검사들은 제국의 눈을 피해 헨돈마이어 근처로 숨어들었다고는 하나 그 진위는 분명치않다.

특징

상위직종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