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Leia0207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9월 3일 (일) 23:16 판

Cannabis / Marijuana
연예인들이 자주 사용하다 걸리는 그것

개요

대마 속의 식물. 주로 말린 것을 태워 담배처럼 그 연기를 마시는 식으로 사용된다. 영어권에선 여러 애칭으로 불리므로, MJ, Mary Jane, Weed, Grass, Green, Pot 등의 마약을 말하면 대마초라 생각하면 된다. 대한민국에선 불법이고, 다른 나라에서 하고 와도 불법이다.[1] 대한민국 시민권자라면 멀리하자.

사용법

가장 쉬운 방법은 가공된 대마초를[2] 종이에 말아 피우는 것. 이것을 조인트(Joint)라고 부른다. 그 못지 않게 자주 사용되는 방법으로는 봉(Bong)이라고 부르는 물담배를 이용해 피우는 것이다. 이건 Bong, Bong hit, Cones 등으로 불리운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방법으론 액상으로 가공된 걸 전자담배를 이용해 피우거나,[3] 아예 가공된 사상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Vaporizer에 넣어 흡입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방법으론 그 사상체를 가열된 버터 등에 넣어 마약 성분을 버터에 녹아들게 한 후, 그 버터를 이용해 음식[4]을 만들어 먹기도 한다. 그리고 요즘 미국같이 비범죄화된 나라에서 떠오르고 있는 방법으론 성관계시 사용하는 윤활유에 대마 성분을 첨가해서 점막으로 흡수하는 방법도 있다고 한다.

각주

  1. 왜냐면 대한민국 법은 속인주의와 속지주의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외국에 있어도 대한민국 법을 따라야 한다.
  2. 잘게 잘린 찻잎 내지는 우리가 흔히 보는 담배 속의 내용물을 생각하면 된다.
  3. T.O.P이 하다가 걸린 게 바로 이것.
  4. 이걸로 주로 만드는 음식에는 브라우니가 있는데, 이런 식으로 만든 브라우니를 해쉬 브라우니(Hash Brownie)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