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페인: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태그: 모니위키(나무위키) 문법 사용이 의심됨
21번째 줄: 21번째 줄:


== 시스템 ==
== 시스템 ==
* 게임의 저장 방법은 퀵세이브-퀵로드 하나 뿐이다. 한번의 데이터 하나밖에 저장하지 못하므로 이상한 곳에서 퀵세이브 했다가는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 손실된 체력은 진통제를 먹어서 회복할 수 있다. 한번에 확 되는게 아니라 진통제를 먹으면 일정 수치가 서서히 회복되는 방식이므로 주의.
* 적을 죽이면 "아드레날린"이라는게 쌓인다. 이를 소모해 불릿 타임이나 슛닷지를 사용할 수 있다.
** 불릿 타임은 해제될 때 까지 시간을 느리게 흘러가게 만든다. 그리고 해제될 때 까지 아드레날린을 소모한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피해를 입히고자 할 때 자주 쓰인다.
** 슛닷지는 일정량의 아드레날린을 소모해 발동하는 기술로, 맥스가 원하는 방향으로 뛰어들게 한다. 맥스가 바닥에 착지할 때 까지 시간은 느리게 흘러간다.  적의 총알이 빗발치는 곳에 들어갈 때 유용한~~ 어쩌면 유용하게 보이는~~ 기술이지만 슛닷지가 끝나면 다시 일어날 때 까지 무방비 상태가 된다는 단점이 있다.


== 스토리 ==
== 스토리 ==

2017년 8월 14일 (월) 21:11 판

소개

{{{게임이름}}}
게임 정보
배급사 락스타 게임즈 외 등등
개발사 레미디 엔터테인먼트
장르 TPS
플랫폼 Windows , Xbox , 안드로이드
시리즈 맥스 페인 시리즈

맥스 페인(Max Payne)은 2001년 제작된 TPS 게임으로, 맥스 페인 시리즈 최초의 작품이다.

불릿 타임이라는 요소를 처음으로 게임에 적용했다고 알려져 있다.

시스템

  • 게임의 저장 방법은 퀵세이브-퀵로드 하나 뿐이다. 한번의 데이터 하나밖에 저장하지 못하므로 이상한 곳에서 퀵세이브 했다가는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 손실된 체력은 진통제를 먹어서 회복할 수 있다. 한번에 확 되는게 아니라 진통제를 먹으면 일정 수치가 서서히 회복되는 방식이므로 주의.
  • 적을 죽이면 "아드레날린"이라는게 쌓인다. 이를 소모해 불릿 타임이나 슛닷지를 사용할 수 있다.
    • 불릿 타임은 해제될 때 까지 시간을 느리게 흘러가게 만든다. 그리고 해제될 때 까지 아드레날린을 소모한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피해를 입히고자 할 때 자주 쓰인다.
    • 슛닷지는 일정량의 아드레날린을 소모해 발동하는 기술로, 맥스가 원하는 방향으로 뛰어들게 한다. 맥스가 바닥에 착지할 때 까지 시간은 느리게 흘러간다. 적의 총알이 빗발치는 곳에 들어갈 때 유용한~~ 어쩌면 유용하게 보이는~~ 기술이지만 슛닷지가 끝나면 다시 일어날 때 까지 무방비 상태가 된다는 단점이 있다.

스토리

등장 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