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야마 요우지

사키야마 요우지
崎山 蓉司
Sweet pool youji.jpg
요우지 스탠드 이미지
등장인물 정보
출생 6월 27일, 게자리
종족 인간
[스포일러 보기] 숙육의 숙주(메스 ♀), 남성
직업 학생
신체 178cm, 63kg
가족 세리자와 에리카(누나)
세리자와 유우야(매부)
[스포일러 보기] 세리자와 요우지(조카)
작품 정보
작품 sweet pool
성우 하타노 와타루(하루노 카제)[1]
창작자 후치이 카부라
오니츠카 세이지

崎山 蓉司(さきやま ようじ). 니트로플러스 키랄BL 게임 sweet pool주인공.

조용하고, 딱히 눈에 띄지 않는 존재. 타인과의 관계는 약하지만, 자신의 영역에 침범하는 것에 대해 강한 혐오감을 드러내고 있다.

상세[편집 | 원본 편집]

"싫어하는 건 아냐. 받아들이고 싶지 않을 뿐이야."
— 공식 홈페이지, 요우지의 대표대사

사립 코마나미 학원 2학년 학생이나 건강 문제로 1년 유급했기에 동급생인 시로누마 테츠오미타 마코토보다 한살 연상이다. 몸이 매우 허약해서 매사에 구토감과 두통을 느끼는 건 일상이고 조퇴하거나 심하게는 결석하는 일이 많다. 그가 1년 쉰 것도 병원에 입원해있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반에서는 겉도는 아싸로 마코토만이 유일하게 편견없이 대해주고 있다.

오니츠카 세이지의 원화가 너무 건장해서 그렇지 서술 상으로는 몸이 약한 영향으로 매우 가녀리다못해 몸집은 마른 편이라고. 피부도 하얗다못해 매우 창백하다. 그리고 먹는 걸 딱히 즐기는 성격이 아니라서 항상 밥을 일정 수준 남기는 일이 많아 대식가인 마코토에게 잔소리를 듣고 있다. 본인 말에 따르면 공복을 느낀 적이 거의 없다고.

가족은 과거 사고로 양친을 잃었고 어릴 때부터 서로 의지하면서 산 3살 연상의 누나 에리카가 있으나 현재는 결혼해서 독립한 상태. 코마나미 학원에 들어간 것도 졸업생이였던 누나의 권유로 누나 쪽에서 일정의 생활비와 학비를 대주고 있다. 그러나 요우지는 더 이상 누나의 손을 빌리는 것이 싫어서 편의점 아르바이트로 생활비와 학비를 벌고 있는 중.

집에 열대어 한 열댓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물고기를 좋아한다. 누나에게 시간이 나면 수족관에 놀러가자는 제안을 들었고 자신과 처지가 비슷한 것 같아서라고.

행적[편집 | 원본 편집]

1학기 여름즈음, 기나긴 휴일이 끝나고 다시 수업이 시작되자 요우지는 오랜만의 등교에 긴장해있었다. 이번에도 또 병으로 쉬는 바람에 수업 진도를 놓친 것도 모자라 자리까지 바뀌었다는 것을 잊고 있어서 꺼려하던 시로누마 테츠오의 자리에 잠시나마 앉았다가 마코토가 알려준 덕분에 자신의 자리로 옮겨서 수업을 듣게 되었다.

그러나 마코토와 같이 하교를 하던 도중 과거 같은 반이였던 오키나가 젠야가 교문에 난동을 피우는 것을 목격하고 겁을 먹게 된다.

정체[편집 | 원본 편집]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포일러 주의
사이비 종교 "자유로운 백성"이 숭배하는 숙육의 메스(암컷)으로 요우지의 아버지는 오스(수컷)이였다. 요우지가 어렸을 적 가족이 여행을 가다 교통사고가 났었을때 요우지는 분명이 아버지와 함께 철근이 몸을 관통해서 죽은 거나 다를 바 없었다. 그러나 아버지가 아들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숙육을 요우지의 몸안에 넣었는데 이 영향으로 요우지는 숙주가 됨으로서 살아난 것. 그가 몸이 약한 것도 부작용에 의해서였다. 그리고 요우지의 주변인중 테츠오는 이 숙육의 오스로 단순한 오스가 아닌 완벽한 오스였기에 담임 선생인 카미야는 둘을 일부러 같은 반에 배정하고 요우지에게 심부름을 시킬 때 의도적으로 테츠오를 보내거나 결석을 했을때도 테츠오를 보충 수업 담당으로 붙인 것도 엮기 위해서 수작을 부린 것이였다. 즉 작중 요우지가 테츠오를 꺼리면서도 냄새가 좋다고 느끼거나 테츠오도 요우지에게 관심을 가진 것도 서로가 가지고 있는 페로몬에 이끌린 것이다. 젠야는 이 되다 만 오스로 요우지가 메스임을 알고 있었고 어떻게든 접근하려고 했었으며 마코토는 이 요우지가 내뿜는 페로몬에 의해 이끌리게 된 것.

트리비아[편집 | 원본 편집]

  • 키랄 게임 주인공들중 그나마 키가 큰 캐릭터이다. 아키라는 172, 코노에는 173, 아오바는 175cm.
  • 성우 하타노 와타루는 전작 라멘토에서 아사토 역을 맡았었다. 키랄 카페 드라마 CD를 들어보면 자문자답하는 연기를 들을 수 있다.
  • 스위트 풀의 원본이 《사야의 노래》이다보니 키랄 역대 주인공중 제일 불행한 결말을 맞이한 인물이다. 다른 캐릭터들은 불완전할지언정 해피엔딩이 있거나 나름대로 공략 상대와 행복하게 지내는 결말이 있는 반면 요우지는 테츠오와 서로 영원히 이별하거나 둘다 죽는 결말 밖에 없다. 그나마 진엔딩에서 만날 수 있다는 여지를 남긴 정도.

각주

  1. 괄호안은 PC판에서 썼던 성인용 가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