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 헌터: 죽음의 해안

46.188.123.70 (토론)님의 2017년 12월 9일 (토) 08:23 판 (So)

개요

다이노 헌터: 죽음의 해안은 Glu사에서 만든 공룡 사냥 게임이다. 영어 제목은 Dino Hunter:Deadly Shores다. 이 게임에서는 여러 가지 총으로 여러 가지 공룡을 사냥할 수 있다.

공룡 목록

지역 1 죽음의 해안

초식 공룡

소형 초식 공룡

힙실로포돈

    소형 초식 공룡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로피 헌팅에 나오는 에더는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중형 초식 공룡

캄프토사우루스

대형 초식 공룡

스테고사우루스 하드로사우루스

육식 공룡

초소형 육식 공룡

콤프소그나투스

소형 육식 공룡

벨로키랍토르 스타우리코사우루스

대형 육식 공룡

티라노사우루스

익룡

프테로닥틸루스

트로피 헌팅

라이플 시리즈

에더 크라그 신더 카멜레온 티라노스

무기

라이플

스코프가 달려있는 라이플이다. 공격력이 강하고 정확도가 높다. 기본 라이플과 고급 라이플로 나뉘는데 기본 라이플은 볼트 액션식이라서 발사 속도가 느리고 재장전할 때도 탄창이나 클립을 쓰지 않고 손으로 한발한발 재장전하기 때문에 재장전이 오래 걸린다. 한 발 한 발씩 장전하기 때문에 장탄수가 별다른 의미가 없다. 그래서 장탄수 업그레이드는 추천하지 않는다. 하지만 고급 라이플로 가면 이야기가 달라지는데 고급 라이플은 반자동이고 장전할 때 탄창을 갈아끼우는 식으로 한다. 하지만 문제가 있는데 그건 바로 현질이 필요하다는 것.

돌격소총

AR로 줄여부르기도 한다. 장탄수가 제일 많으며 발사속도도 제일 빠르다. 하지만 한발한발의 공격력은 약하다. 중거리 사격을 할 때 쓰인다. 3점사또는 완전자동으로 사격할 수 있다. 3점사는 일반 돌격소총에서 쓸 수 있으며 완전자동은 현질로 구매하는 고급 돌격소총에서 쓸 수 있다. 게임 상에 나오는 무기 중에 발사속도가 가장 빨라서 웬만한 공룡들은 무식하게 갈기기만 해도 쓰러진다. 트로피 헌팅 공룡들도 그렇다. 그래서 트로피 헌팅은 돌격소총 트로피 헌팅이 가장 쉽다.

샷건

엄청나게 강한 공격력을 가진 무기다. 이 게임에서 제일 공격력이 높다. 일반 샷건은 펌프액션이고 고급 샷건은 반자동인 데다가 공격력도 더 높다.

게임 상에서 쓰레기 무기 취급을 받는다. 왜냐하면 공격력도 낮고 발사속도도 제일 느리기 때문이다. 화살을 한 발 쏠 때마다 장전한다. 하지만 장점이 하나 있는데 서프레션이라고 해서 공룡이 도망가는 시간이 늦춰지는 것이다. 이 서프레션은 아마도 활이 총에 비해 소음이 덜 커서 있는 것 같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