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바 마사키

QolonQ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2월 7일 (목) 01:38 판

틀:음악가 정보

소개

아라시의 멤버로, 애칭은 밧쨩, 마군, 아이바쨩, 햇살 오빠 등이 있다. 데뷔 초나 주니어 당시에는 조용한 캐릭터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하이텐션에 천연 보케 예능 담당 멤버가 되었다. 예능 담당이기도 하지만 멤버들 중에서 광고에 가장 많이 출연하기도 했다. 이미지 컬러는 초록색.

상세

팬들은 아예 날개 없는 천사라고 부를 정도로 심성이 착하고 순수하다. 오노 리더 역시 "이렇게까지 착한 사람은 처음 봤다"고 말했으며 동료 연예인들 역시 아이바에 대해 뒷담까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증언했다.[1] 그리고 아이들과 동물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천재! 시무라 동물원"이란 동물원 예능의 MC를 맡고 있다.[2]

예능에서는 열심히 하려고 하이텐션으로 엄청 노력하지만, 항상 뭔가 부족한 모습 때문에 천연 보케라는 이미지가 있다. 물론 예능 담당인지라 웃기기도 엄청 웃기고, 이런 드립을 치기도 한다.

여담으로 음식을 잘 먹는 편이지만, 매운 음식에 약한 편. 그리고 휴가 나서 밖에 나가면 목욕탕을 들를 정도로 목욕탕을 좋아한다. 처음 보는 곳도 들르거나 한다고.

연기 활동

영화

아이바 마사키의 영화 출연작
연도 제목 역할 비고
1998년 신주쿠 소년 탐정단 (新宿少年探偵団) 주연 하시바 소스케 (羽柴壮助)

드라마

아이바 마사키의 드라마 출연작
연도 방송국 제목 역할 비고
2017년 후지TV 귀족탐정 (貴族探偵) 주연 귀족탐정 (貴族探偵)

트리비아

  • 이건 아라시 멤버 공통인데, 일본어로 まさき(마사키)라고 치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전용 이모티콘이 나온다. (‘◇‘) 이렇게 생겼다.

관련 항목

각주

  1. 한 콘서트 때는 아메리칸 테마의 옷을 입고 공연을 했었는데, 그 때 퍼포먼스를 하다가 조명에 머리를 부딪혀서 피가 나는 상황이었다. 그런데도 팬들을 위해 끝까지 공연을 했는데, 끝나고 모자를 벗고 안쪽을 보니까 안이 새빨개져 있었다고. 근데 아메리칸 모자라 티가 안 나서 다행이다고 생각했다. 참고 영상
  2. 초반에는 못 만나본 동물이 없을 정도로 동물원 안에서 날고 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목숨이 위태로웠던 순간 Top 5까지 찍었을 정도로 위험한 순간이 많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