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00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17:33 판 (2012-05-01 17:44:18 r1 : 유저 211.114.22.72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1]))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 일련번호: SCP-1000, 별칭은 [빅풋] (Bigfoot)
* 등급: 케테르 (Keter)

http://scp-wiki.wikidot.com/local--files/scp-1000/bigfoot_patterson01.jpg?align=center

공식 정보

[SCP 재단]에서 관리..하고있다기 보단 발견을 통제하고 있는 미확인 생명체. Pan, Homo속에 이은 Hominini속에 속한 야행성 유인원. 성체는 신장이 1.5~3.0m에 달하며, 체중은 90~270kg 언저리다. 지성은 현생 [침팬지]와 비슷하다.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빅풋], [예티]가 맞다.

SCP-1000과 관련된 모든 언론은 사실검증을 위해 검열하며, SCP-1000의 존재를 조사하는 모든 조직 또는 개인은 Zeta-1000 기동대에 의해 감시당하며 신용 하락 또는 기억장애 진단 조치를 취한다. 모든 SCP-1000 관련 물리적 증거는 재단으로 회수, 관리되며 될 수 있으면 가짜로 대체한다.

이들이 이렇게 엄중히 관리되는 이유는 이들이 품은 강력한 "유사질병" SCP-1000-f1 때문. 이 증상은 모든 종류의 유인원에게 나타나는데, 이 유사질병 병원체를 보유한 존재를 보는것 만으로도 최소 약 2% 확률로 대뇌 신경계가 심각한 오류를 일으켜 [즉사]하고 만다. 더 끔찍한 건 이 확률이 약 20분 단위로 연속해서 병원체 감염자를 볼 때마다 1%씩 증가하며, 이 높아진 확률이 절대로 내려가지 않고 계속 쌓인다는 거다. 약 1만년 전, 인류와 공존한 채 진화한 SCP-1000 자신들 역시 1~5%의 선천적 면역을 가진 개체를 제외하고 전멸당해 지금에 이르게 되었다고 한다.

각주


include(틀:스포일러)


[wiki:"페이크다 이 병신들아" 위의 정보는 SCP 재단의 의도로 인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가짜 정보다].

3급 기밀

Alpha-1596-1000 문서 (元작성자 축약)

SCP-1000의 정체는 인류 이상의 지성을 가졌던 [지구]의 구 지배 종족. 재단에 접촉한 일부 일원들에 의하면 스스로를 "태양의 아이들"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주행성인 [wiki:"인간" 현생인류]의 야행성 쌍둥이 종족으로, 인간들이 수렵생활을 할 때 이들은 초고등 생명공학 문명을 발전시켰다. 재단의 연구팀이 해석하는 데 성공한 극히 적은 그들의 문명의 자취를 보면, 화물용 함선의 역할을 한 거대 맹금, 기차의 역할을 한 무리동물, 비행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잡초, 거기에 휴대전화나 컴퓨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곤충과 비둘기 등의 기발한 것들 투성이다. [핵무기], 가장 깊은 동굴과 빙하에 걸친 빛나는 마천루 도시, 수백개의 눈을 가진 거대 거미들이 돌보는 거미줄 제(製) [비공정]도 있었다고 한다. 당시 인류는 현대의 고릴라처럼 매우 희귀해, 족 10만도 되지 않는 존재였다고 한다. SCP-1000들은 인류를 동화속 요정 비슷한 존재로 치부했으며, 자신들의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동화에서 나쁜 아이를 잡아먹는 존재라고 묘사하고 있었다고 한다. 희귀동물인 양 인류를 보호구역에서 보호하던 반면에 음지에선 인간 뼈를 [최음제](…)로 사용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불가사의한 이유로 지배종족의 기술의 사용법을 얻은 인류에 의해 처절한 [역관광]을 당한다. 그 "꽃의 날", 전 세계의 모든 꽃이 활짝 피었으며, SCP-1000 인구의 70%가 잠자던 중 사망, SK급 지배권 이전에 의해 인류는 지구의 지배 종족으로 등극했다. 직후 인류는 구 지배 종족의 생존자들을 하나하나 사냥해가기 시작했다. 사냥만 한 게 아니라 그들의 기술을 이용해 생존자들의 정신을 강제퇴화시키고, 그들의 문명, 그들의 생명공학의 총아를 전부 역이용해 절멸시켜버리고 말았다. 모든 것이 끝난 후, [wiki:"높으신 분들" 일부]만이 이 끔찍한 진실을 간직하고 나머지 인류는 이 모든 흔적, 심지어 자신들의 기억마저도 소거시켜 모든 것을 어둠에 묻어버리고 말았다.

재단이 현재 늘어난 SCP-1000 목격 보고를 두려워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들은 현재 잃어버린 지성과 지식을 되찾고 있다. 어쩌면 처음부터 보존한 채였을지도 모른다. 인류는 그들을 잔혹하게 멸절시키려 했었다. 만약 그들이 기회를 잡으면, [wiki:"망했어요" 그들은 과연 무엇을 할까]?


1000-056-D 추가 종종 SCP-1000들이 재단 인사와 접촉시도를 한다. 대부분의 시도는 [검열삭제]미번역이지만, 최근 시도들로 보아 일부 일원들은 [영어]를 할 줄 아는 듯 하다.


1000-ad065-x1 로그

다음은 ■■■■년 ■월 ■일 재단 인사와 접촉하려 한 SCP-1000의 메시지의 조악한 번역이다.

>우리는 그대들을 용서한다; >지금 기회를 준다, 영원하진 않다 >우릴 다시 들여 보내주어라

~~자비롭게 용서하실 때 그냥 [데꿀멍]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