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법도: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미법도'''(彌法島)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미법리의 유일한 섬이다. 인구 30명 미만의 작은 규모로 교동도와 석모도의...)
태그: 분류가 필요합니다!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미법도'''(彌法島)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미법리]]의 유일한 섬이다. 인구 30명 미만의 작은 규모로 교동도와 석모도의 사이에 위치한다. 섬 면적의 대부분은 산림이며 [[소나무]] 등의 여러 나무가 군락을 이룬다.
{{토막글}}
'''미법도'''(彌法島)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미법리]]의 유일한 섬이다. 인구 30명 미만의 작은 규모로 교동도와 석모도의 사이에 위치한다. 섬 면적의 대부분은 산림이며 [[소나무]] 등의 여러 나무가 군락을 이룬다. 논밭은 섬의 대략 30%를 차지하며 대부분은 섬 남동부에 위치한다.
 
주민들은 대부분 농업에 종사한다. 선착장이 있어 [[서검도]] 및 [[석모도]]를 오갈 수 있다.
 
{{각주}}
 
[[분류:대한민국의 섬]]

2016년 9월 14일 (수) 13:44 판

틀:토막글 미법도(彌法島)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미법리의 유일한 섬이다. 인구 30명 미만의 작은 규모로 교동도와 석모도의 사이에 위치한다. 섬 면적의 대부분은 산림이며 소나무 등의 여러 나무가 군락을 이룬다. 논밭은 섬의 대략 30%를 차지하며 대부분은 섬 남동부에 위치한다.

주민들은 대부분 농업에 종사한다. 선착장이 있어 서검도석모도를 오갈 수 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