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Pelo

2011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약빤 애니메이션 유튜버. 원래도 모키 쇼(Mokey Show) 같은 약빤 영상 시리즈들을 만들곤 했으나, 언더테일이 한창 흥할 때 언더테일 패러디 영상을 올려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다. 그러면서 언텔 패러디 영상 외에 다른 영상들도 주목받기 시작했고, 현재는 대부분의 영상에 한글 자막이 씌워질 정도가 되었다.[1]

본명은 데이비드 액슬 카자레스 카사노바(David Axel Cazares Casanova)로, 본래 멕시코 사람이라 영어 발음이 약간 어색할 때가 있다. 실황에서 오디오 체크할 때 "아우디오"라고 한다던가, 스페인어로 된 영상을 자주 올리곤 한다. 오너캐는 이렇게 생긴 빠글머리 캐릭터인데, 실물과 싱크로가 엄청나게 생겼다. 실제 성격도 되게 유쾌한 편.

Sr Pelo[2]로 활동하기 전에는 123pendejos라는 이름으로 유명했고, 현재도 몇몇 사이트에서 아이디로 사용하고 있다. 참고로 Sr Pelo는 스페인어로 "머리카락 씨"라는 뜻이고, 123pendejos는 "123XX털".(...)

1 대표 영상[편집]


노말 엔딩


진 엔딩


학살 엔딩


언더테일 패러디 영상인 "언더팬츠" 시리즈. 상당히 막나가는 약빤 개그가 특징인데, 원작에는 또 매우 충실해서 언텔 팬들 사이에서 영어권에서도 한국에서도 화제가 되었었다. 하지만 노말 엔딩 편과 진 엔딩 편이 나온 뒤로 팬들한테서 독촉이 엄청 심하게 와서 이런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8월달까지는 올리겠다고 예고했으나, 8월달이 되어도 올라오지 않자 팬들이 다시 독촉해대기 시작했고, 결국 이 영상이 올라왔다.

2 바깥 고리[편집]

2.1 각주

  1. 외국 유튜버 영상에서 이런 경우가 잘 없는 걸 생각하면 참 대단한 케이스.
  2. 닉네임에 있는 Sr은 세뇨르(Señor)의 약자. 영어의 미스터(Mr.)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