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ing the Elephant

게임 플레이 순

월드 인 컨플릭트의 캠페인. 제목은 "세상 물정을 알다"라는 뜻의 미국 속어다.

1 시네마틱: Colonel Sawyer[편집]


2 Seeing the Elephant[편집]


4개월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소련이 서유럽을 침공해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 후, 소이어와 파커, 그리고 배넌은 프랑스로 파견되었다. 소련군은 마르세이유에 상륙작전을 벌여 프랑스 남부에서도 얼쩡거리는 상황. 소이어는 지뢰를 밟아 사망한 NATO 장교가 지휘하던 부대의 지휘권을 파커에게 넘긴다. 사바티에는 이에 항의하지만, 소이어에게 묵살당한다.

7,000 증원포인트가 주어지며, 중전차, 중형전차, IFV, 공병전차, 병력수송차, 중전차, 중형전차를 요청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TA는 항공정찰, 네이팜, 공수부대, 벙커버스터, A2A, 집속탄, 정밀포격.

주요목표
소련군 중포 기지 확보
언덕 위 등대에 소련군이 포병대를 배치했다. 이를 처리하는 임무. 정해진 시간 내에 처리하고 지역을 점령해야한다. 시간이 지나면 실패.
완수하면 1,000 증원포인트와 무료 헤비아틸 두개를 받는다.
보조목표
포도밭 정리
포도밭을 소련군이 점거하고 있다. 가만히 냅두면 보급선에 방해가 되니 다음 공격 전에 정리하는 임무. 해당 위치의 모든 소련군을 제거하면 된다.
보조목표
대공포 사수
소련군이 NATO군 미디엄AA를 노획해 사용 중이다. 이놈들을 파괴하지않는 임무. 모두 파괴하면 실패다. 완수하면 남은 미디엄AA의 지휘권을 받는다.
보조목표
매복한 보병 사살
임무가 끝나기 전에 숲에 숨은 소련군 보병을 잡는 목표. 네이팜으로 몸을 데워주자.
주요목표
마을 수비군 제거
이제 마을에 대한 공격을 시작한다. 마을을 점거한 소련군 점령지점을 모두 파괴하는 임무. 건물을 소련군 보병들이 점거중이니 주의하자. 완수 시 추가적인 증원포인트가 들어온다.
보조목표
방어선 구축
마을 곳곳에 설치된 점령지점을 요새화 시키는 임무. 최소 세곳을 요새화 시켜야 한다. 소련군이 오기전에 요새화를 덜 시키면 실패. 정 안 된다면 맨 동쪽의 점령지점은 버리자. 소련군이 오자마자 기화폭탄을 날려버린다.
주요목표
마을 사수
소련군이 마을 탈환을 위해 대규모 반격을 벌인다. 이를 막아내자. 소련군이 마을 중앙을 점령해 요새화 시키면 패배. 소련군이 마을에 포격을 가하는데 완전 랜덤이라 주의할 것, 운이 나쁘면 헤비아틸에 그대로 떨어져 헤비아틸이 날아간다. 또한 중앙지점에 수송헬기로 보병을 강하시키니 그것도 주의.

3 주어지는 훈장[편집]

게임 플레이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