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98-KO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998-KO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winterwinterwinter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사악한 주인을 위한 포효

격리 등급 : 안전 (Safe)
발 신 처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SCP-998-KO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안전 등급 표준 격리 금고에 한 점씩 파손되지 않게 보관한다. 만약 개체의 영향을 받은 직원이 발생 시 마취 후 원거리에서 구조한다. 피해자가 이미 오르가슴에 도달했다면 다음 지침을 따른다.

  1. 쾌락에 만족한 상태라면 비활성화되길 기다린 후 잔해를 수거한다.
  2. 쾌락에 불만족한 상태라면 피해자의 신체를 확보하고, 개체로부터 거리 1km 내로 후퇴한다. 이후 개체를 확보한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998-KO는 포효하는 흑표범 형태의 도자기 조각상 13점이다. 모든 개체가 공통적인 변칙 특성이 있고, 개별적으로 떨어뜨려 놓아도 특성은 발현된다. 다수의 개체가 한 사람에게 집중될 수 있으며, 많을수록 특성의 영향도 증가한다. 다만 한 개체에 다수의 사람이 영향을 받을 순 없다.

SCP-998-KO가 변칙 특성을 발현하려면, '주인'과 '제물'이 필요하다. '주인'은 학대를 가하는 입장이고, '제물'은 학대를 당하는 입장이다. '주인'들의 '제물' 공동 소유는 가능하며 '제물'의 수에는 제한이 없다. 개체의 특성을 발현시키기 위해서, 둘은 반드시 개체로부터 반지름 3M 이내에 있어야 한다. 그리고 '주인'은 '제물'의 신체 일부를 개체의 입안에 넣은 후 주문을 외워야 한다. 주문은 "나는 악마이며, 악마의 일을 하러 왔습니다"이다.

직후 '주인'은 표범의 포효소리를 듣는다. 이와 동시에 내면의 신체 가학 성애가 일시적으로 크게 발달한다. 특히 신체 가학 행위에 따른 충족감이 증가한다. '주인'이 일반인― 가학 성애가 없거나, 정상적인 범주에 속한 가학 성애자라면, 가학 성애 정도가 비정상 범주까지 한 번에 오르며, 이때의 변화는 영구적이다. 심지어 불감증, 성불구자 등 쾌락을 느끼는 것이 불가능한 인간도 쾌락을 느낄 수 있게 만든다.

주문을 외웠음에도 '주인'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길 거부하고 버티는 것은 불가능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학 성애 충동은 증가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주인'은 아무리 버텨도 재단 실험을 근거로 약 38시간 이상은 버티지 못한다. '주인'에게 물리적 제한이 걸려있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13시간의 제한시간이 주어진다. '주인' 스스로 제한시간 내에 있다는 사실은 표범의 으르렁거림이 들리는 것으로 알 수 있다. 이후엔 보이지 않는 힘에 의해 그/그녀의 성기가 무언가에 물어뜯기듯 상해를 입는다. 그리고 '주인'의 신체에 '자격이 없노라'라는 문구가 새겨진다.

주문을 외운 후 가학 행위에서 '주인'이 반드시 '제물'만 학대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개체 특성에 의해 '제물'에게서 더 큰 충족감이 나오므로, '주인'은 '제물'을 선호한다. '주인'이 타인에게 학대를 가하며 오르가슴에 다다를 때 다음 단계의 특성이 나타난다.

만약 '주인'이 오르가슴에 만족하면, SCP-998-KO가 실제 흑표범으로 변한다. 이 상태의 개체는 물체를 통과할 수 있으며, 그 때문에 물리적 타격으로는 저지할 수 없다. 이렇게 활성화한 개체(들)는 '주인'을 참혹하게 살해한다. 그러기 전까진 멈추지 않는다. '주인'을 살해한 이후엔 그 자리에서 조각상으로 되돌아간다. 그리고 1시간 동안 휴면기를 가진다.

만약 만족하지 못하면, 먼저 '주인'이 무의식 상태에 빠진다. 그 후 SCP-998-KO가 흑표범으로 변신하는데, 이 순간부터 ‘주인’의 정신이 개체와 연결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대한 근거로,

  • 이 상태에서 개체가 자기 몸을 움직일 때, '주인'의 몸도 같은 부분에서 약간의 움직임을 보인다.
  • 원상복귀 후 ‘주인’이 당시 개체의 활동을 1인칭으로 기억하며, 그때의 주체가 자기 자신이었다고 주장한다.

는 것으로 들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떤 식으로든, ‘주인’과 개체가 정신적으로 연결된다고 추측할 수 있다. 이 가설을 들어, 이 상태에서의 SCP-998-KO를 '998-KO-주인’이라 칭하며, 이러한 상태를 ‘연결 상황’이라 명명한다.

연결 상황에서 998-KO-주인의 가학 성애는 폭주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가학 행위 시의 뇌파, 맥박, 호르몬 분비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때문에 개체는 쾌감을 위해 주위의 모든 생명체를 공격하여 살해하고 섭취한다. 그러다가 오르가슴을 느끼면 '주인'은 본래의 몸으로 돌아가며, 개체는 조각상으로 돌아가 1시간 동안 휴면한다. 만약 여러 개체에 영향을 받았다면 정신이 분할되어 연결된다. 그리고 원상복귀 후 약간의 정신분열 증상을 보인다. 연결 상황이 끝난 후에, '주인'의 신체가 개체로부터 1km 가까이에 없을 경우 '주인'의 몸은 생체 활동을 멈춘다. 개체에서도 정신적 연결은 사라져 '주인'은 결국 사망한다. 이는 신체가 정상적인 생명 활동을 하기에 불가능한 상태일 때도 마찬가지다.

SCP-998-KO는 독일 ██████████ █████████████에 위치한 유한회사 마샬, 카터 & 다크 운영의 가학 성애자 비밀 클럽 '███████'에서 확보하였다.

해설[편집 | 원본 편집]

사람을 사디스트로 만들어버리는 흑표범 조각상. 제물을 바쳐 주문을 외우면 그 주인이 사디스트가 되어 제물을 때리는데, 이 과정에서 오르가즘에 다다르고 만족한다면 조각상이 진짜 흑표범으로 변해 주인을 살해하며, 그마저도 만족하지 않는다면 주인이 직접 조각상으로 들어가 표범으로 변해 주변에 있는 모든 생명체들을 만족할 때까지 살해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