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56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956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Trasknari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어린이 파괴자(The Child-Breaker)

격리 등급 : 안전 (Safe)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http://chuantu.biz/t2/10/1434115095x-1922738997.png?width=250
봉쇄되기 전, SCP-956-1 더미와
[데이터 말소]에서 격리된 SCP-956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956은 항상 18m x 18m x 4m의 콘크리트 방에 보관되어야 한다. 문을 잠그고 밖에서는 무장한 경비가 허가받지 않은 인원의 접근을 제지한다. 연구 목적으로 들어올 때는 반드시 SCP-956이 휴면 상태임을 확인해야 한다. 실험인원을 데려오는 것은 O5의 허가가 필요하며, SCP-956-1과 [데이터 말소]의 발생 혹은 감소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만 한다. 실험중이 아닐 때는, SCP-956의 발동 조건을 충족시키는 사람을 봉쇄구역의 200m 이내로 접근시켜서는 안 된다. 감시는 항상 카메라로 이루어진다.

██개의 SCP-956-1은 바로 옆방에 보관되어 있으며, SCP-956-1의 용해나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영하 4℃ 온도로 유지되어야 한다. SCP-956-1을 쓰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O5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SCP-956이 봉쇄된 방에서 가지고 나오는 모습을 확인해야 한다. 생성된 SCP-956-1은 보안등급 4레벨 혹은 그 이상 인원의 허가가 없는 이상 무조건 소각해야 한다.

2 설명[편집]

SCP-956은 알 수 없는 4족동물의 형태를 띤 평범한 피냐타[1] 로 보인다. 실험 결과 재질은 종이와 매우 유사하며, 다양한 풀, █████, 설탕, 알수없는 털가죽, 인체 조직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SCP-956은 또한 충격에 굉장히 높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리 강한 충격을 줘도 구조에는 어떠한 피해도 주지 못했다. 하지만 총이나 열기, 불에는 상당히 취약하다.

일반적으로, SCP-956은 항상 휴면상태다. 이때는 어떠한 움직임이나 지능적 행동, 혹은 적대적인 행동도 보이지 않는다. 활동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이상은 계속 이 상태를 유지한다.[2] 자세한 것은 부록 956-a 참고.

SCP-956은 ██m 반경 내에 12세 미만의 어린이가 나타날 경우 가동되기 시작한다. 발동 구역에 들어오고 █~██초 후, 아이는 갑자기 움직일 수 없어지고, 그 모습대로 굳어진다. 희생자는 움직이거나 말을 할 수는 없었지만 살아있고, 눈을 움직이는 것으로 보아 의식도 남아있는 것으로 보인다. SCP-956은 희생자의 앞으로 가 희생자를 구타한다. 그러면 희생자의 몸은 갈라지면서 ██에서 ████개의 아무 표시도 없는, SCP-956-1이라 명명된 사탕들을 내뿜는다. SCP-956은 온순한 상태로 돌아오기 전까지 시야 내의 모든 희생자들에게 이 행동을 반복한다.

SCP-956의 피해 범위에 들어간 희생자를 범위 바깥으로 빼낼 수는 있다. ██m까지 떨어뜨려 놓는데 성공했으며, SCP-956은 다시 휴면 상태로 돌아갔다. 그러나 희생자는 다시 원상태로 돌아올 수 없었으며, 계속 굳어진 상태를 유지했다. 손상되지 않은 희생자를 부검한 결과 극심한 탈수 증세가 있었고, 매우 깨지기 쉬운 상태였다. 또한 부검으로 SCP-956-1이 희생자의 장기 속에서 자라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SCP-956-1의 양은 SCP-956의 가동 범위 내에 얼마나 오래 있었느냐에 비례하는 것으로 보인다.

SCP-956-1의 효과는 인간이 먹었을 때 나타나는데, 나이에 따라 다르다. 12세 혹은 그 이상의 인간은 식후 █분이내에 발작을 일으켰으며, █%의 심장마비 가능성을 나타내었다. 생존 확률은 약 ██%로 보인다. 동물에게도 나이 불문하고 비슷한 효과가 나타났다.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다른 효과를 보였다. 우선은 SCP-956의 범위 내에 들어가 있을 때와 비슷한 모습을 보였는데, 팔을 앞으로 뻗은 상태였다. 그후 이들의 몸은 [데이터 말소]. 이 과정에는 █분이 걸린다. 끝난 후, 희생자는 또다른 SCP-956으로 변형되며 이 복제품들도 SCP-956으로 확인되었다. 희생자가 생존할 확률은 0%다.

3 부록 956-a[편집]

SCP-956이 실험 전에 갑자기 운동성을 보이기 시작했다. SCP-956은 봉쇄구역 내를 돌아다니다가, 방의 경계면을 따라 다니기 시작했다. 그후 한 시간동안 벽의 한 지점을 주시하고 있었다. 영상 검토 결과 SCP-956은 이전 실험 당시에도 벽의 한 면을 바라보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그리고 경비팀은 SCP-956이 바라보는 방향에 초등학교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초등학교는 ██km 떨어진 곳에 있다. 유클리드 등급으로 상향을 건의함. N███ 박사


유클리드 등급으로 재분류 요청 허가됨. 만일 SCP-956의 효과가 봉쇄구역을 넘어서까지 있다는 것이 확인되면 ██기지를 옮겨야 할 것이고, 희생자들로부터 최대한 멀리 떨어뜨려 놓아야 한다. 마비된 희생자들과 SCP-956-1을 찾아보고, 증인과 가족들에게는 A등급 기억소거 조치를 취할 것. 그런 것들이 더이상 돌아다니게 놔 둬서는 안 된다. O5-█

4 해설[편집]

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피냐타는 축일이나 생일 때 내부에 사탕 같은 과자들을 넣은 다음 눈을 감고 막대기로 깨는 놀이를 할 때 쓰이는 인형이다. 그러한 상황을 반대로 보고 인형이 아이들의 몸을 깨서(...) 사탕을 분출하게 하는 역발상의 SCP. SCP에선 피냐타가 당신을 깹니다!재단 내의 SCP들 중에도 이러한 역발상의 SCP가 많은 것을 보면 딱히 특별한 유형의 SCP는 아니었던 것 같으나, 부록을 보면 그 전까지는 따로 활동하는 일 없이 휴면 상태에 있던 SCP가 스스로 타겟을 찾는 면이 밝혀져 등급이 상향된 듯 하다.

5 각주

  1. 멕시코의 전통 축제 장난감으로, 주로 동물 모습을 하고 안에는 사탕이 가득 든 사탕통. 아이들이 이걸 두드려서 터뜨리고 안에 있는 사탕을 먹는다. 알록달록동산에 나오는 '종이박'이 바로 이 피냐타다.
  2. 원문에도 취소선이 그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