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11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911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Egyptian Book of the Dead)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thumb/d/d7/BD_Hunefer.jpg/600px-BD_Hunefer.jpg?width=300
SCP-911의 한 부분

SCP-911은 가치가 높은 물건들을 넣는 격리 상자에 잠긴 채 보관되어 있다. 실험 때문에 사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맨살로 만지는 것을 금지한다. [데이터 말소]로 인한 오염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SCP-911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다룰 때에는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부록 911-2를 보라(하단에 있음).

2 설명[편집]

SCP-911은 대략 기원전 1375년 이집트에서 만들어진 파피루스 두루마리로, 제목은 사자의 서이다. 성분 분석 결과 별다른 특이사항은 발견되지 않았다. 하지만 만약 살아있는 사람이 SCP-911를 맨살로 만지면, 90%의 확률로 만진 사람의 인격, 기억, 고차원적인 뇌 기능 - 더 그럴 듯한 말이 없기 때문에 “의식”이라고 설명한다. - 이 두루마리로 흡수되며, 당한 사람은 의식이 사라진다. 그들에게 생명 유지 장치가 없다면 그들은 약 3일 만에 수분 부족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10%의 확률로 SCP-911을 만진 사람은 두루마리 안에 보관되어 있는 전에 만졌던 사람의 인격과 의식이 뒤바뀌게 된다. 회수된 사람들의 목록은 부록 911-1에 있으며, 이러한 사람들은 연구와 그들의 안전을 위해 재단에서 보호되어야 한다.

희박한 확률이지만 두루마리에 흡수된 사람을 되살리기 위해 실험을 감행할 때는 오로지 D급 요원들만을 투입해야 한다. 하지만 피험자 911-4와의 인터뷰 이후로는 실험을 하려면 O5의 승인이 필요하다.

3 부록 911-1 : 회수된 피험자들[편집]

  • 피험자 911-1 : ████의 ███ ███████에서 SCP-911을 발견한 █████████ 요원의 몸에 나타난 피험자는 자신이 알렉산드리아 왕립 도서관의 사서라고 주장했으며, 기원전 180년경에 SCP-911 속으로 들어갔다고 했다. SCP-911 안에 있었던 시절의 기억은 없었다. 2000년 이상 차이나는 미래에 불려온 충격에서 회복된 후, 피험자는 아주 협조적이었으며, 자신이 살았던 시대의 역사적 배경에 대한 정보를 상당히 많이 제공했다. 그리스 방언을 잘 사용하는 연구자들은 그와 인터뷰를 하고 싶어 했다.
  • 피험자 911-2 : 원래 D-16173이었던 피험자는 자신이 1327년 기이한 운명에 의해 고통 받고, 고대 문서들을 적극적으로 수집하던 ███████의 ██████ ██왕[1]이라고 주장했다. 그와 인터뷰를 한 연구자들은 그의 말이 거짓인지 아닌지를 놓고 현재 논쟁 중이다.
  • 피험자 911-3 : 원래 D-16292이었던 피험자는 자신이 누구[2]이며 출신이 어디인지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에 대해 전혀 말하지 않았다. 오랫동안 갇혀 있던 데다가 감각마저 박탈당했기 때문에 그는 완전히 미쳐버렸고 주위 환경이 1000루멘 이하로 떨어져 어두워지면 중세 프랑스 어로 횡설수설하며 비명을 질러댔다.
  • 피험자 911-4 : 원래 D-16544였던 피험자는 1931년 12월 5일 고대 언어를 연구하고 있던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 ████████ 교수였다. ████████ 교수는 SCP-911 속에서 의식을 유지했다고 주장했으며, 명상과 의지의 힘으로 제정신을 유지했다고 한다.

4 부록 911-2 : 2010년 3월 12일 행한 피험자 911-4와의 인터뷰[편집]

████ 박사 : 어떻게 해서 갇히게 되었소?

피험자 911-4 : 어떤 상형문자의 용법을 조사하던 중에 두루마리를 만졌소. 그 후에는 알다시피 끝없는 공허 속을 떠돌게 되었지.

████ 박사 : 그곳은 어떤 느낌이오?

피험자 911-4 : 텅 비고, 아무 특징이 없소. 오직 떠돌기만 할 뿐이지. 다른 이들도 있지만 표류하다가 결국엔 영원히 잠에 빠진다오. 가끔 문이 열리면 새로운 영혼들이 들어오기도 하오.

████ 박사 : 정신을 잃지 않았다면 왜 문이 열릴 때 탈출하지 않았소?

피험자 911-4 : 문은 몇 초 밖에 안 열리오. 가끔 잠에 빠진 사람들이 우연찮게 밖으로 나간 경우도 있긴 했소만. 그들은 항상 문 옆에 있었고, 설사 나갈 수 있다 해도 그건 단 한 명뿐이오. 내가 탈출하려면 수많은 사람들을 뚫고 가야 했을 텐데, 아마 그러려면 꽤 오래 걸렸을 거요. 게다가 ‘그’에게서 도망쳐야하기도 했고.

████ 박사 : ‘그’는 누구요?

피험자 911-4 : █████████. 그곳을 만든 자요. 그는 누구든 붙잡힌 사람과 합체할 수 있소. 흡수되면, 그의 일부가 되고 세상에서 사라지지. 그는 미쳤소. 수천년 동안 비명만 질러댔소. 그는 자신이 흡수한 사람들에 관해 외친다오. 그는 그런 일을 하면 자신이 신이 될 거라 생각하는 듯하지만, 내가 보기에 그건 미친 짓이오. 그가 하는 짓거리는 그저 공허 속에서 비명을 질러대는 것뿐이지.

████ 박사 : █████████. 그는 왜 그곳을 떠나지 않는 거요?

피험자 911-4 : 그는 기다리고 있소. 그에게 맞는 적당한 육체를 말이오. 그는 당신을 알고 있소. 당신들 “요원들” 중 하나를 흡수했거든. 이제 그는 “SCP”와 어떻게 SCP-███와 SCP-███를 흡수할 것인지에 대해 소리를 질러대고 있소. 당신들이 그를 도와줬지. 그 당시에는 그가 무슨 소리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안다오. 당신들 사람들이나 물건들이지. 그것들이 그를 [데이터 말소]하게 할 거요. 그가 나오게 해선 안 되오. 절대 안 되오.

<인터뷰 종료> 피험자 911-4는 울부짖기 시작했다.

5 부록 911-3[편집]

피험자 911-2는 인터뷰 도중 두루마리 “내부”를 현실과 완전히 다른 세상으로 묘사했다. 911-2는 또한 사악하고 미친 존재에 대해 말했다. 이에 따라 재단은 [데이터 말소]를 위한 조치를 취했다. O5 임원들이 이 인터뷰에 관한 문서를 읽고 난 후 그들은 O5 등급 임원 2명 이상의 승인 없이는 실험을 할 수 없도록 명령을 내렸다.

6 각주

  1. 연도와 글자 수로 볼 때 England의 Edward II 왕일 가능성이 있다.
  2. 1679년 프랑스 바스티유 감옥에 갇혀 있었던 의문의 인물 '철가면'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