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43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743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Quikngruvn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초콜릿 분수 (A Chocolate Fountain)

격리 등급 : 케테르 (Keter)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데이터 말소] 제거를 위해 흐르도록 설정한 SCP-743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미리 예정된 D계급 인원을 제외하고 모든 인원의 출입은 금지하며, SCP-743이 보관되어 있는 장소에서 수행되는 모든 행동들은 원격 조정되는 로봇을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SCP-743은 탄소합금 강철로 이루어진 두께 5㎝ 이상의, 가로 75㎝, 세로 75㎝, 높이 1.5m의 4등급 컨테이너에 보관되어야 한다. SCP-743이 보관된 컨테이너는 가로 10m, 세로 10m에 강철 내벽으로 보강된 4등급 감시 구역에 위치하여야 한다. 컨테이너 안에 부착된 모든 여분 감시장비들은 SCP-743이 가동시 작동되어야 하며, 나머지 평시 감시장비들은 이상징후 발생 징후를 대비하여 작동되어야 한다. 비디오, 오디오, 모든 감시장비에서 나온 데이터는 항상 2명 이상이 근무하는 지휘소를 거쳐야 하며, SCP-743에 관련하여 어떠한 이상 징후나 공격적인 행위가 감지될 시에는 4등급 인원에게 즉시 보고되어야 한다.

24인용 D계급 인원 수용시설(Housing Unit 743, 또는 HU-743으로 명칭)은 SCP-743 격리시설 옆에 지어져야 한다. 매달 1일, 처리 예정인 D계급 인원들은 처리 대신 본 수용시설에 인원이 채워질 때까지 입소된다. 만일 HU-743 내에 D계급 인원이 8명 이하로 남게 되면, 적어도 16명 이상의 D계급 인원이 즉시 입소된다. 특별 격리 시설이 파괴되었을 때, HU-743 내의 D계급 수용인원은 즉각 SCP-743에 노출되어야 한다. 케테르 등급 재격리 계획서가 시행된다.

이틀마다, SCP-743이 들어 있는 컨테이너는 원격 조정으로 잠금이 해제되고 개방되며, 이 때 HU-743에 거주하는 D계급 인원 1명이 SCP 격리 장소에 몇 가지 음식과 함께 격리된다. 이 D계급 인원은 SCP-743에서 나온 액체를 포함, 제공된 음식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어떠한 상황이 발생해도 이 D계급 인원이 SCP-743 격리 장소에서 나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SCP-743은 긴급상황 발생시를 제외하고는, O5의 승인 없이 이동될 수 없다. 이동 시에는 적어도 8명 이상의 4등급 보안 인원과 8명 이상의 HU-743 수용 D계급 인원이 포함되어야만 한다. 20██년 ██월 ██일 이후로, SCP-743은 제02무장 성유물함 보관 구역에 위치한 아넥스 델타Annex Delta 격리구역에서 보관되고 있다.

2 설명[편집]

SCP-743은 112㎝(44인치) 높이에 넓이 47㎝(18.5인치), 무게 35㎏(77파운드) 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초콜릿 분수이다. SCP-743의 베이스 부분에는 초콜릿 분수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 Sephra 의 로고가 레이저 에칭으로 새겨져 있다. SCP-743은 보통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고, 윤이 나며, 망가진 곳 없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다. SCP-743은 기단부, 나사, 원통, 계단판, 꼭지로 분해될 수 있으며, 각 부분에 대한 일반적 실험에서는 어떠한 이상 행동도 관찰되지 않았다.

조립된 상태에서, SCP-743은 여러 다른 행동을 나타낸다.

  1. 휴지기: SCP-743은 특별한 행동을 보이지 않는다.
  2. 흐름기: SCP-743은 평범한 초콜릿 분수처럼 작동하기 시작한다. 설명하자면, 따뜻한 초콜릿 향이 나는 짙은 갈색 액체가 꼭대기 안쪽에서 나와 흐르기 시작하고, 계단판 부분을 거쳐 기단부로 떨어진다. 이 액체는 고급 다크 초콜릿 맛과 향이 나고, 정확히 말하자면 액체의 향은 상당히 먹고 싶은 향이다(섭취를 강요하는 힘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이 액체를 일정량 이상 마신 실험대상은 대개 따뜻하고 행복한 느낌을 경험한다. 화학성분 분석 결과, 해당 액체는 설탕과 아미노산을 포함한 여러 영양성분들이 높은 농도로 들어 있었으며 다크 초콜릿에 들어 있는 여러 물질이 포함돼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 액체 흐름은 기단부에 초콜릿 분수용 초콜릿, 또는 여타 물질의 존재 여부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았다.
  3. 섭취기: 반쯤 주기적으로, 유기물이 가까이 접근했을 때 작은 갈색 개미 형상의 무리가 SCP-743 꼭대기에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다. 수백만 마리의 “개미” 들은 접촉 가능한 동물, 식물, 균사체 물질을 휘감고, 휘감은 물질을 주걱턱을 이용하여 작은 조각들로 잘라낸 후, 이 조각들을 SCP-743 의 기단부로 옮긴다.
    SCP-743은 살아있는 사람, 그 중에서도 SCP-743에서 나온 액체를 마신 사람을 먹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이나, 살아있는 동물, 인간 및 동물의 사체, 심지어 동물 또는 식물로 이루어진 물질(가죽, 솜, 옷, 종이 등)도 함께 섭취한다. 이 개체들은 ███㎞ 이상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먹이 조각들 조금씩 떼어내어 SCP-743으로 가져온다.
  4. 사냥기: 만일 SCP-743이 충분한 양의 유기물을 확보하지 못했다고 인식하면, 다른 형태를 가진 절지동물의 무리가 SCP-743의 꼭대기에서 솟구쳐 나오기 시작한다. 이 무리 중 일부는, 곤충류 및 거미류와 유사한 형태를 띠고 있다. 그러나 많은 수가 미확인된 절지동물 또는 미확인 동물 종을 닮았다. SCP-743의 액체 색과 언제나 같은 색상인 이들 개체는 보통 각기 독특한 작업에 전문화되었다. 다음과 같은 종류의 절지동물 개체들이 관측되었다:
    • 정찰, 관측, 탐색을 담당하는 날개가 달린 작은 곤충형태
    • 철과 티타늄을 포함한 대부분의 물질들을 뚫을 수 있는 곤충 형태. 비록 각각의 개체는 분해되기 전에 단단한 표면의 작은 부분만 뜯어낼 수 있지만, SCP-743에서 나오는 무한한 듯한 곤충 형태의 물결은 어떤 것이든 깔끔하게 관통하기에 충분하다.
    • 사냥감을 쓰러뜨리는, 더 크고 난폭한 곤충류 및 거미류 형태. 다시 강조해 두자면, 각각의 개체들은 성가실 존재일 뿐이지만, SCP-743은 [데이터 말소]하기에 충분히 많을 정도로 몇 십억 마리의 절지동물을 쏟아낼 수 있다.
  5. 유지기: SCP-743은 절지동물을 이용하여 스스로를 닦고 윤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룩, 긁힌 자국, 패인 자국과 때를 지우고, 분해되었더라도 스스로 재조립한다. SCP-743은 동작을 시작하기 위해 전원을 넣을 필요는 없지만, 스스로를 관리하기 위해 상태를 바꿀 수는 있다.

비록 SCP-743에서 쏟아져나온 절지동물이 평범한 절지동물만큼 강하기는 하지만, 그리 특출나게 강하지는 않다. 각각의 개체는 두꺼운 부츠를 신고 찍어버리는 것만으로도 “죽일” 수 있고, 그 때 죽은 개체는 SCP-743에서 나온 갈색 액체 방울 또는 조그만 웅덩이로 변해 맛있는 냄새를 남기며 빠르게 증발한다. 그러나, SCP-743에서 나온 절지동물의 형태는 단 한 번도 독자적으로 발견된 적이 없다.

절지동물들이 어떻게 서로 의사소통을 하는지, 또는 그것들이 자아나 집단지성과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다. 또한 (만일 그러한 존재가 있다면) 누구 또는 무엇이 절지동물을 조종하는지, SCP-743의 기단부로 집어넣어진 유기물이 어디로 가는지, SCP-743이 어디에서 무한히 공급되는 듯 한 액체와 절지동물을 만들어내는지, 그 모든 액체가 어디서 나오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SCP-743은 공격성이 없어 보이지만, 충격에 강하며 충격을 받음과 동시에 방어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절지동물을 내보낸다. 이론적으로는 [데이터 말소]로 SCP-743을 파괴할 수 있다. 하지만, SCP-743의 숨겨진 초차원적 특성과 강력한 내충격성을 고려해 봤을 때, O5 임원의 허가 없이 SCP-743 제거 실험은 금지된다.

3 주석[편집]

"SCP-743의 특성 때문에, 해당 능력의 원인을 연구하는 과정이 매우 어렵습니다. 잡아먹힐 위험 없이 가까이 갈 사람도 없고, 기기 또한 743의 벌레들 앞에서는 몇 분도 견디지 못하는 데다가, 743 내부에 삽입한 탐침을 통해서는 오직 갈색만 볼 수 있고, 갈색 물질도 너무 빨리 증발되어서 저희가 아는 조사 결과의 대부분은 기체 성분분석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희가 아는 것이라고는 743이 위험하다는 사실뿐입니다. 저희는 아직 743이 얼마나 더 액체를 뿜어낼 수 있을지 어떠한 한계도 관측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743이 마음만 먹고 노력한다면, 격리 시설을 파괴할 수 있다고 확실히 믿습니다. 그러니까, 743이 살아있는 사람을 섭취하기 위해서라면 계속 얌전하게 구는 것 같다는 말이죠. 그러므로, 어차피 처리 예정인 D계급 인원을 그냥 743에게 먹일 것을 건의합니다. 일석이조죠." ―램버트Lambert 박사

제안 “초콜릿에 의한 죽음[1], 20██년 ██월 ██일에 O5-██에 의해 승인됨.

4 해설[편집]

SCP-643의 상위호환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액체 초콜릿을 미끼로 사람을 끌어들인 다음 공생하고 있는 벌레형 생명체들로 초콜릿을 먹은 사람을 분해해서 먹어치우는 SCP. 몇 십억 마리라는 무시무시한 물량으로 누구든지 무엇이든지 분해버리는 게 특징. 벌레들이 초콜릿과 같은 색상인데다 밟아죽일(?) 경우 액체 초콜릿이 되어 사라지는 걸 봐선 단순한 공생충이 아니라 분수가 뿜어내는 액체초콜릿들 그 자체일 가능성이 크다.

다가오는 건 뭐든지 다 먹어치우는 지라 연구가 어렵다. 게다가 케테르 등급 SCP답게 제물을 안 바치면 오히려 주변을 헬게이트로 만들기 때문에 어차피 처리일이 임박한 D계급 인원들을 던져주는 것으로 달래고 있는 중. 개미떼에게 끔살 VS 처형

물론 재단의 투드 SCP-682한테는 통하지 않았다.. SCP-682/제거 기록 참조.

5 각주

  1. 원문은 Death by Chocolate. 초콜릿을 주 재료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일컫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