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43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543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Clipperton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잡음(Noise)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attachment:SCP-543.jpg?width=300
SCP-543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543에 접근하는 것은 보안 승인 2등급 이상의 인원으로 한정되어 있다. 따라서 현재까지 SCP-543에 대한 더 자세한 연구는 D등급 인원을 대상으로 하도록 한정되어 있다.

2 설명[편집]

SCP-543은 다양한 제작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4시간짜리 가정용 비디오 테이프들의 컬렉션이다. 전체 재생 시간은 총 ████ 시간이다.4자리이다! 각각의 테이프는 ████년 ██월 ██일 에서 ████년 ██월 ██일 까지의 날짜와 시간들로 라벨이 붙어 있다.

모든 테이프들은 현재까지는 아날로그 텔레비전 채널 사이의 공백에서 발생하는 "노이즈" 또는 "스노우" 현상으로 보인다. 그러나, 충분히 오랜 시간 동안 시청하는 사람들은 그 속에서 이미지를 분간할 수 있다. (부록 543-1 및 543-2를 볼 것.)

SCP-543은 ████년 ██월 ██일에 █████████ 국 ███████ 시의 ███████ 아파트 건물의 어느 원룸에서 발견되었다. 그 방에는 토끼 귀 모양의 셋톱 안테나가 달린 38.1센티미터 크기의 ████████ 제 아날로그 텔레비전이 있었다. 텔레비전은 지역 방송사 ██ 와 ██ 채널 사이의 공백으로 맞추어져 있었다. 텔레비전 앞 작은 공간만을 남겨두고, 방바닥에서 천장에 이르는 전체 공간에 전선들이 엉킨 채 채워져 있었으며, 그 끝에 안테나가 연결되어 있었다. 그것들은 벽을 따라 쌓아올려지고 바닥에 흩뿌려져 있었다.

그 아파트의 세입자이자 성인 남성인 ███████ █████ 씨는 텔레비전 앞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고인의 머리는 텔레비전 속에 박혀 있었는데, 정면 유리 스크린을 머리로 들이받아 감전사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또 극도의 영양 실조 역시 확인되었다. 명백히, 그가 자기 방을 전선들로 가득 채운 이후에, 그는 그것들을 치울 수 없었거나 치우고 싶지 않았던 것으로 보이며, 점점 더 작은 공간 속으로 자신을 제한했다. 시신의 주위에는 음식물 포장지들과 배설물들이 둘러싸고 있었다.

그의 시신은 오랫동안 연체된 집세를 받기 위해 찾아간 집주인에 의해 발견되었다. 경찰은 시신을 회수하기 위해 안테나 전선들을 전부 해체했다. 사건 현장 사진에 대한 조사 및 █████ 씨의 행동에 대한 수사를 통해, 그가 죽기 전에 전선들은 ███ 일 동안 네 단계를 거쳐 설치되었음이 드러났다.

1단계. 스카치 테이프로 안테나에 옷걸이를 연결함. 테이프 시청 ██ 시간 경과. 2단계. 인근 철물점에서 구입한 6게이지 와이어 릴을 초강력 접착 테이프로 연결함. 테이프 시청 ███ 시간 경과. 3단계. 건설 현장 쓰레기통에서 끄집어낸 버려진 전선. ( █████ 씨는 장기 결근으로 인하여 ████████████ 사에서 실직하였다.) 테이프 시청 ████시간 경과. 4단계. 자신의 원룸을 샅샅이 뒤짐. 침대 매트리스에서 스프링을 빼내고, 전선을 찾기 위해 가전제품들을 분해함. 출입구가 막힘. 라벨이 붙지 않은 테이프 하나가 경찰에 의해 VCR 속에서 발견됨.

3 부록[편집]

3.1 부록 543-1 : SCP-543 관찰 기록 요약[편집]

D-671 인원은 테이프들 (총 ███시간 분량) 속에서 무작위 선택된 것을 받았으며, █████ 씨의 것과 같은 모델의 텔레비전 및 VCR을 통해, 여기서부터 날짜순으로 시청함.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스크린 앞에 철망이 설치됨.

1단계에 접어들었을 때, D-671은 그 이미지가 평범한 "TV 노이즈"라고 말함. 나중에 그녀는 그 속에서 이미지가 보인다고 주장하며 좀 더 잘 보이도록 안테나를 조정할 것을 요청함.

2단계 상태에서, 2차원적인 스노우의 "벽" 대신에, D-671은 3차원의 광대한 공간이 보인다고 주장함. 그녀는 그 공간의 규모를 "당신들이 보아 온 그 어떤 것보다도 크고" "세상 그 무엇보다도 크다"고 표현함. 폐소공포증 증상을 보이기 시작.

3단계에서 D-671은 "더 명확하고 깨끗하게" 보인다고 진술함. 이제 그녀는 막대한 공간 속을 점유하고 있는 "물체들"을 본다고 주장함. 그것들이 단순히 창조된(animate) 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사건이나 실재인지는 불분명함. 그녀는 다시 한 번 그 규모를 강조했으며, 인터뷰 진행자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자" 동요하기 시작함. 심각한 폐소공포증 및 불안 증상, 야경증이 관찰됨.

라벨이 붙지 않은 테이프의 마지막 █ 분의 시청 이후, D-671은 스크린에서 철망을 떼어내려 시도했으며, 그녀가 제지받기 전에 손톱 3개가 빠지고 코뼈가 부러졌다. 현재는 4 지점에서 격리되어 있다. 인터뷰 진행자에게는 잘 협력하지만, 대답은 늘 반복적이다. (부록 543-2를 볼 것.)

3.2 부록 543-2[편집]

████년 ██월 ██일에 시행한 D-671 면담 사본의 일부

█████████ 박사 : 왜 그랬나?

D-671 : 이곳은 충분히 크지 않으니까요. 거기를 보고 나니까 알겠어요. █████████ 박사 : 뭐에 비해서 충분히 크지 않다는 거지? D-671 : (잠시 침묵) 왜 박사님은 TV가 그것들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죠? █████████ 박사 : …… D-671 : 왜냐하면 그들은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죠. 그들은 우리 중에도 있어요. 그리고 우리는 충분히 크지 않아요. 그 사실이 우리를 아프게 하죠.

4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