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0-AE-J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50-AE-J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Arlecchino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디글 (Deagle)[1]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정치 집회에서 SCP-50-AE-J가 한 남성을 공격하고 있다.SCP-50-AE-1은 남성의 귀를 물어뜯어 제거하기 전에 "이제 내 말이 들리냐 우고 차베스?"라고 외쳤다고 보고되었다.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SCP-50-AE-J는 성조기로 포장되고 자물쇠로 잠긴 강철 박스에 보관되도록 되어 있다. SCP-50-AE-J를 보관하는 박스는 러시아 문학서적, 라디오, 교황, 러시아 이민자 1세대, 그리고 로널드 레이건의 사진 등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편집됨]의 상황에서 보안 요원들은 눈물 한 방울을 흘리면서 성조기(The Star-Spangled Banner)를 콧노래로 불러야 한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50-AE-J는 IMI 데저트 이글로서, 그립 부분에 미국 국기가 있다. SCP-50-AE-J는 사격 시에, SCP-50-AE-1로 지정된 바 있는 다 자란 흰머리수리가 총열에서 튀어나와, 공산주의나 러시아 혈통, 다른 비애국적인 모습을 보이는 사람을 공격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특별한 것은 없다. SCP-50-AE-1은 그것이 사람들의 사회 정치적 신념을 파악하는 능력을 가졌다는 것 외에도, 또한 말할 수 있으며, 보통은 "빨갱이가 되느니 죽음을!"이나 "민주주의는 타협의 대상이 아니다!"와 같은 슬로건들을 소리친다는 점 등에서 일반적인 독수리들과 차이가 있다. SCP-50-AE-1의 더 많은 특성에 대해 알아보려는 연구가 있어 왔지만, 그것이 재단의 과학자들을 "좆 같은 빨갱이 새끼들"이라 부르며 공격하는 것 때문에 번번이 좌절되었다.

실험 기록 : SCP-50-AE-J[편집 | 원본 편집]

실험 #1[편집 | 원본 편집]

D계급 인원인 D-1409를 대상으로 하여 SCP-50-AE-J로 사격하였다. SCP-50-AE-1이 나타나서 곧 D-1409를 사납게 공격했는데, 이 때에 "염병할 레벤스라움은 엿이나 먹으라고 해라 초인 새끼야"[2]라고 소리질렀다. 이후 D-1409가 대략 독일계이긴 하지만, 미국 시민권을 온전히 갖춘 2세대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발견 사항: SCP-50-AE-1은 그것의 목표에 대한 유전적, 인종적 정보를 구분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SCP-50-AE-1은 또한 독일인에 대하여 깊은 반감을 갖고 있음도 드러났다. D-1409는 SCP-50-AE-1로부터 그의 고환다시 되찾은 후에 완전하게 소각될 것이다.

실험 #2[편집 | 원본 편집]

D계급 인원인 D-6554를 대상으로 하여 SCP-50-AE-J로 사격하였다. SCP-50-AE-1이 나타났으며, 그것이 항상 그래 왔듯이 D-6554의 내장을 끄집어내며 그와 동시에 "좋은 공산주의자들은 핏방울이 떨어지는 내 발톱에 내장이 꿰인 공산주의자 뿐이다"라며 꽥꽥거렸다. D-6554의 죽음은 나중에 그의 속 작은 입자들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한 아나팔락시스 쇼크로 인해 가속되었음이 확인되었는데, 그 입자들은 [편집됨]의 물질과 일치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어진 조사에서는 D-1409가 SCP-50-AE-J 실험에 동원되기 이전에 [편집됨]에 관련된 실험에 참여했음이 드러났다.

발견 사항: SCP-50-AE-1은 항상 동일한 존재이며, SCP-50-AE-J로 사격했을 시에 창조된다기보다는 소환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것이 격리에 미칠 영향에 대한 연구는 현재 진행중에 있다.

해설[편집 | 원본 편집]

비뚤어진 애국심을 에둘러 까는 항목이다. 일단 흰머리수리라는 새 자체가 미국을 상징하는 새이며, 데저트 이글 역시 지극히 미국적이라 할 수 있는 총[3]이기 때문이다. 애초에 SCP-50-AE-J라는 암호명 역시 데저트 이글의 탄환 구경 .50 AE 탄에서 따온 것이다. 여기에 덤으로 매카시즘도 함께 까고 있다.

각주

  1. 데저트 이글의 별칭이다.
  2. 원문은 "Up your lebensraum you ubermensch fuck"
  3. 설계, 개발을 담당한 게 미국 회사이고 매그넘 탄을 자동권총으로 쏜다는 설계사상도 크고 강력한 총을 좋아하는 미국인 심리에 맞춘 물건이다. 생산 회사도 처음 만든 것은 이스라엘의 IMI사지만 여러 차례 바뀌어 현재는 미국 내 회사에서 생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