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47/실험 기록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SCP 재단
일련번호 SCP-447
명칭 실험 기록 447 A(Experiment Log 447 A)
원문 [1]

1 서론[편집]

SCP-447 관련 실험 기록

O5-█ 승인 O5-█, O5-██, O5-█ 감독 A. Clef 박사 계획 총괄

2 본론[편집]

일시: ██/██/████ 실험 대상: SCP-882 절차: SCP-447-2는 윤활유로 정제되었다. 해수 용기에서 SCP-882를 잠시 꺼내어 모든 마디 및 연결 부위에 SCP-447-2 윤활유를 발랐다. 결과: SCP-447-2를 이용하여 연삭과 소음을 50%까지 줄일 수 있었으며 구조물에서 녹을 제거하는데도 성공적이었다. SCP-882는 즉시 해수 용기로 반환되었으며, 실험을 진행한 직원은 검사를 위해 격리되었다.

주석: "우리 이런 실험은 다시는 하지 말지?" - Clef 박사

일시: ██/██/████ 실험 대상: 애완동물 가게에서 구입한 기니피그 한 마리 절차: 실험체를 SCP-447-2에 5분 동안 담갔다. 실험체가 익사하지 않도록 실험체의 머리가 점액 면 밖에 있도록 조치하였다.

결과: 실험체의 털에 점액이 흠뻑 스며들었다. 실험체의 털에서 SCP-447-2를 제거하기 위해 몇 시간동안 털을 손질해야했다. 이 외에 유해한 결과는 보고되지 않았다.

주석: SCP-447-2를 털에서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실험체를 꼼꼼히 씻긴 후, 이후 페루 출신 ███████ 요원이 실험체를 섭취하였다. ███████ 요원은 고기의 맛에 대해 자기 말로 "지금까지 먹은 모르모트[1] 중 최고"라고 보고하였다. SCP-447-2를 양념장으로 활용하는 실험은 스테이크 성분이 시체를 구성할 수 있는지 검토될 때까지 보류되었다.

일시: ██/██/████ 실험 대상: SCP-500 한 알 절차: 실험체를 SCP-447-2에 5분 동안 담갔다. 결과: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기능에 보태어, 환자는 숨 쉴 때마다 민트 향을 느낀다.

주석: "뭘 기대한 건지. 이보셔들, 진지하게 말야.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리라고 생각한거야?" Clef 박사

일시: ██/██/████ 실험 대상: SCP-076-2 절차: SCP-447-2 500ml에 증류 보드카(███████)를 붓고 얼음덩이 24조각을 넣은 후 잘 섞어 피쳐 병에 걸러냈다. 혼합물 약 0.2 리터를 민트와 라임으로 장식한 잔에 따랐다. "이봐 아벨. 마셔봐, 괜찮을 거라니까."라는 말을 들은 SCP-076-2이 혼합물을 섭취하였다.

결과: SCP-076-2는 혼합물이 "상쾌한 맛"인 점에는 동의하였다. 그러나 SCP-447-2와 시체와의 상호작용에 대해서 들은 후에는 즉시 흥미를 잃었다.

주석: SCP-076-2는 시체가 되거나 시체를 만들어내는 특성이 있으므로, 향후 SCP-447과의 접촉은 금지되었다.

일시: ██/██/████ 실험 대상 : 펜티엄 4 컴퓨터 한 대 (1.5 ghz, [ 데이터 말소 \]) 절차: 실험체를 플러그를 꽂지 않은 채로 SCP-447-2에 5분 동안 담갔다. 결과: 실험체는 찐득찐득하게 익더니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다.

주석: "누구든 이렇게 만든 놈은 머리를 발로 차버리겠다." - Clef 박사

일시: ██/██/████ 실험 대상: 시체 한 구

주석: 실험은 무산되었다. 실험을 계획한 과학자는 D계급 인원으로 재배치되었다. 주석 (2): "정말이지, 그렇게 못 알아듣나? 시체는 안 돼. 안 된다구, 안 된다니까! 생각도 하지 말고, 농담도 하지 말라고. 가장 확실하게 절대로 하지 마! 젠장," - Clef 박사

일시: ██/██/████ 실험 대상: A. Clef 박사 절차: Clef 박사를 복도에서 습격하였다. 방에 끌고 가서 SCP-447-2로 가득 찬 욕조에 약 25초간 담갔다.

결과: 피험자는 성을 내며 실험 규약에 위배되지만 않았어도 실험을 시행한 모든 직원을 죽였으리라고 협박하였다.

주석: "이 난장판이 다 치워지는 순간 너희는 모두 사라질 줄 알아," - Clef 박사 본격 Clef 박사의 멘붕 단계별 체험전

일시: ██/██/████ 실험 대상: 질산칼륨 / 설탕 혼합물 절차: 임시방편으로 연막탄을 만들기 위해 SCP-447 한 숟가락에 질산칼륨과 설탕을 섞었다. 결과: 새로운 혼합물은 천천히 발화하였다. 기존의 혼합물보다 10배는 더 크게 연기가 났고, 5분 더 지속되었을 뿐 아니라, 녹색 빛깔에 민트 향이 났다. 주석: "3달러짜리 연막탄을 만들기에는 나쁘지 않다. 그러나 연기가 시체에 닿을 가능성이 너무 크므로 실전에서는 쓸 수 없다."

일시: ██/██/████ 실험 대상: Snider 교수 절차: SCP-447-2 두 방울(각각 1마이크로리터)을 Snider 교수의 눈에 떨어뜨렸다.

(참고 : Snider 교수는 난시가 있으며, 교정용 안경을 쓰고 다닌다.) 결과: 피험자는 6시간 동안은 시력이 뚜렷해지고 초점이 잘 맞았지만, 이제는 모든 광경이 다 녹색조로 보인다고 보고하였다. 피험자의 시력은 곧 정상으로 돌아왔으나 피험자의 양쪽 눈은 예전보다 훨씬 선명한 녹색이 되었다.

주석: "어찌되었든 난 안경이 더 잘 어울린다네." - Snider 교수 주석 (2): "시력 교정용으로 장사가 꽤 되겠지만, 사람들이 유별난 녹색빛을 알아차릴 것 같다. 이와는 별개로 이 물질을 개인적인 용도로 2L 요청한다." - Marr 요원

일시: ██/██/████ 실험 대상: 탈지 우유 8온스 (236 ml) 절차: SCP-447-2 두 스푼을 우유에 완전히 녹을 때까지 휘저었다. 결과: 우유는 밝은 녹색으로 변했으며 조금 걸쭉해지고 약한 민트향이 났다. 화학 분석 결과 혼합물에는 젖당이 제거되었다.

주석: "어쩌면 이 물질을 내다 팔 수도 있겠는걸. 장담컨대, 시체는 죽어도 우유는 안 먹을걸세." - Snider 교수

일시: ██/██/████ 실험 대상: 퀵 드라이 시멘트 15 lbs. (6.8 kg) 절차: 시멘트 가루와 SCP-447-2 19L를 표준 소형 시멘트 혼합기에 넣고 배합하였다. 결과: 혼합물은 녹색으로 물들었으며 보통 콘크리트보다 말리는 데 시간이 두 배 더 들었으나 응고 후에는 50% 더 경도가 강했다.

주석: "조짐이 좋다. 하지만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들고 건물을 너무 높게 지으면 시체가 바닥으로 떨어질 위험이 있다." - Snider 교수

일시: ██/██/████ 실험 대상: 물 두 잔 절차: SCP-447-2 한 큰 스푼을 물에 완전히 녹을 때까지 휘저었다. 결과: 물이 녹색조로 변한 것 외에는 정상이다. 수질오염균이 78%까지 줄었다.

주석: "수영장 염소 소독제의 좋은 대체제가 될 법하다. 머리 탈색이나 소독약 냄새 없이도 염소로 소독한 물만큼 깨끗해진다. 수영하다가 시체가 될 지도 모를 생각없는 사람들이 아쉽구만." - Ray A██████ 박사

일시: ██/██/████ 실험 대상: SCP-458에서 나온 피자 한 조각 절차: Palhinuk요원이 SCP-447-2을 소형 소스 컵에 담아든 채 SCP-458을 만졌다. 결과: SCP-447-2의 표면상 성분 변화는 분명히 없었다. SCP-458는 치즈 크러스트를 두른 햄버거 피자를 생산하였다. SCP-447-2에 피자 한 조각을 찍어먹은 후 Palhinuk 요원은 물질의 맛을 이탈리안 크림 드레싱 같다고 말했다. 피자를 먹던 Palhinuk 요원 입에서는 민트향이 났다. 요원은 한두 시간 내내 피자만 잔뜩 만들어 쌓았다.

주석: "이 실험이 SCP-458의 새로운 특성을 잡아냈지만, Pal 요원의 과식 성향 외에 딱히 주목할 결과는 없다. 차후 Pal 요원에게 간단한 심리 치료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 del Morrino 박사

"이 물질을 드레싱으로 팔 것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이 맛 그대로면 사람들이 피자를 너무 많이 먹을테고, 그러면 시체가 될 지도 모르니까..." - Palhinuk 요원

일시: ██/██/████ 실험 대상: ██████ 브랜드의 핸드폰 한 대 절차: SCP-447-2 1L를 담은 플라스틱 용기에 ██████ 핸드폰을 배터리를 뺀 채 5분 동안 담갔다. 결과: ██████ 핸드폰은 망가졌으며, 후에 화로 근처에서 폭발하였다. ██████ 핸드폰에서 난 연기와 재는 녹색이었고 민트향이 났다고 보고되었다.

주석: "내 핸드폰 본 사람 없나?" - Palhinuk 요원

일시: ██/██/████ 실험 대상: Trojan제 콘돔 하나 절차: A██████ 박사가 콘돔을 그의 [ 데이터 말소 \]에 끼우고 SCP-447-2를 끼얹었다. 곧이어 [ 데이터 말소 \]를 통해 SCP-447-2로 덮인 콘돔을 시험하였다. 결과: [ 데이터 말소 \]. A██████ 박사는 이 과정을 "정말로 잘되더라"라고 보고하였다.

주석: "윤활제로 팔만 하다. 하지만 몇몇 네크로필리아가 이걸 자기 손에 묻히지 않는다고 보장하기에는 경고 문구만으로는 부족할 성싶다" - A██████ 박사

일시: ██/██/████ 실험 물질: 자동차 세 대. 2006 혼다 Civic, 06 닷지 Stratus,06 쉐보레 Malibu 절차: 차마다 SCP-447-2를 엔진오일, 창문 세척제, 라디에이터 냉각제에 똑같이 섞어 사용하였다. 결과: 차량마다 개별적으로 액체의 효과가 더해졌다. 엔진은 저마다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였다. -혼다 자동차의 라디에이터는 차량의 평균 온도의 두 배(화씨 650도)가 될 때까지도 과열되지 않았다. 냉각수는 라디에이터에서 빼낸 이후에도 녹색빛이었다. -닷지 자동차의 앞유리는 이제 막 공장에서 출고된 듯 깨끗했으며, 차를 탄 후 진흙이 묻거나 더러워지는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다만 부작용으로 유리가 녹색빛을 띈다고 묘사되었다.

-쉐보레의 엔진 부품은 완전히 윤활되었다. 동력계에 100,000 마일까지 측정되면서는 녹색 배기가스를 방출하였다.

주석: "인상적이지만 몇몇 운전자들 지능을 생각하면 시체와 닿을 가능성이 너무 크다" - Ax██████ 박사

3 각주

  1. 스페인어 cu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