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996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996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Roget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관광객 함정 (Tourist Trap)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앨러배마 주 [데이터 삭제]에 나타난 SCP-1996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1996의 관측 기록은 전부 숨겨져야 한다. 따라서 지역의 서류 삭제나, C등급의 기억삭제약의 처방같은 규정상의 기록 삭제 절차가 시행되어야 한다. 지금의 격리 시도는 SCP-1996이 나타날만한 환경을 만들거나 조정하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SCP-1996이 나타난 장소에 남겨두고 간 문서는 특이사항이 없는 문서로 취급되어 77 기지의 문서 보관함에 보관된다.

2 설명[편집]

SCP-1996은 1.4m에 몸무게를 알수 없는 인간형의 생명체다. 그를 관측할 상황중 65%의 상황에서 그는 문서를 들고 있었다. (문서에 대해서는 추가사항을 참고할 것)

SCP-1996은 미국 본토의 역사적이거나 중요한 장소에 나타난다. 1987년 11월 14일에 최초로 관측된뒤 SCP-1996은 210곳이 넘은 장소에 출현했으며, 출현했을 가능성이 있는 곳에 대해 조사가 진행중이다. 그가 나타나는 장소는 주로 작은 역사적 중요성이 있는 장소들이 대부분이다.

활동중일때는 SCP-1996은 그 장소를 돌아다니면서 종종 무언가를 관찰할것이다. 그가 벽을 걸어올라가거나 허공에서 의자를 만들어내거나, SCP-1996이 나타나기 전에는 없었던 계단을 올라가거나, 허공에 떠서 광경을 구경하는 행위가 관측되었다. 피험자가 SCP-1996과 말하려고 하면 SCP-1996은 "아름답지 않나요?"라는 종류의 말로 응답한다. 피험자가 SCP-1996에게 공격적인 행동을 했을때는 SCP-1996은 사라졌다.

3 부록[편집]

SCP-1996이 가지고 있던 서류중 일부.

  • 발견장소/설명: ████ 놀이동산. 삭제됨에 세워진 놀이동산
  • SCP-1996의 설명: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놀이동산에 어서 오세요! 당신이 녹과 가난으로 가득한 텅비고 광대한 평지를 거닐면, 그곳에서 우리의 자유에 빌붙어 먹는 거지들이 보일겁니다. 만약 당신이 은화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영혼을 되살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안될테지만요. 차별하는 신사들에게 추천하는 휴가장소입니다!
  • 발견장소/설명: ████ █████에 있는 집. 유명한 시인 ███ ███████의 세번째 사촌이 살았던 곳임.
  • SCP-1996의 설명: 우리가 다음 장소로 이동할때, 사인을 받을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강력하고 위대한 ███████ 가족의 일원이 절망, 눈물의 연못, 그리고 수치심 덩어리로 전락한 장소니까요. 여러분은 그가 죽은 정원을 걷거나, 그의 삶이 실패의 탑으로 지어지고 있음에도 그가 웃거나, 하는 것을 보면서 과자를 드실수 있습니다. 그가 기어다니는 곳에 기념품판매소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 발견장소/설명 ████ 기지. 불활성화된 상태의 SCP 재단 기지중 하나. 20세기에 세워진 최초의 SCP 재단 기지중 하나임.
  • SCP-1996의 설명: ████ 기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주말에 가족끼리 오기에는 완벽한 장소죠! 촉수덩어리 뱃속의 줄줄 흐르는 농포를 보거나, 아니면 춤추는 기계가 당신을 강제적으로 밤새동안 춤추게 하는 것을 보고 놀라워 해보세요! 만약 운이 좋다면 그림자 임프 라일리도 만날수 있답니다! 그러니까 어서오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최고의 경험을 하실거라 확실합니다.

4 해설[편집]

두송이꽃??

미국 본토 내에서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역사적 장소에 불쑥불쑥하고 나타나는 인간형 SCP. 뭐 이정도면 평범한 괴담 수준이겠지만 이게 어디에서 나타날지 알 수도 없고 조정할 수도 없는 데다가 거기에 SCP 재단 시설 내에도 나타난다는 것 때문에 유클리드 등급인듯.

여담이지만 들고 나타나는 서류는 아무래도 관광객에게 돌린 관광 팸플릿 같은데 이 팸플릿이 어디에서 약을 팔어급의 드립인것도 주목할 만한 점. 거기에 비꼬는 게 예술이다.

거기에 이 관광객이라는 사람이 하는 행동을 보아 3차 원인은 아닌 것 같은 게 유머.

5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