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545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545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Salman Corbette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다정한 라마 래리(Larry the Loving Llama)

격리 등급 : 안전 (Safe)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1]

1 내용[편집]

방수용 오버슈즈가 달린 2인용 라마 인형옷. 뒷부분에 "다정한 라마 래리"라는 상품명이 적혀 있다. 두 사람이 가운데의 구멍을 통해 들어가서 인형옷을 "착용"하게 되면 둘이서 하나인 라마 혹은 두사람은 다정한 라마다정한 라마 래리의 인격을 가지고 행동하게 된다. 인형옷을 쓴 두 사람은 정말 하나가 된 것처럼 움직이는데, 앞쪽의 사람은 자신을 "래리"라고 주장하며 대화하게 되고, 뒤의 사람은 다양한 종류의 스펙터클한 지그[1]를 추게 된다. 실험 결과 래리는 상당히 유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문제라면 얘를 가만히 놔두면 안의 사람들이 죽을 때까지 안에서 행동하게 된다는 것.[2] 인형옷 안의 희생자(...)들은 스스로는 빠져나올 수 없으며[3] 외부의 사람이 물리적으로 탈을 벗겨내야 하는데, 래리는 이렇게 물리적으로 벗겨내는 데에 저항하지 않는 듯 하다. 두 사람 중 한 쪽이 먼저 죽게 되더라도, 다른 한 쪽의 사람은 계속해서 죽을 때까지 움직이게 된다.둘이 입다 하나 죽어도 모름

인형옷을 쓰고 있던 사람들은 의외로 안에 있었을 때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기억하고 있다. SCP-1545 자체의 이상현상은 인식하지 못하지만, 인형옷을 쓰고 있었을 때의 일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듯 하다. 음성 기록 1545-A 참조.

SCP-1545는 교외에 있는 폐가의 [편집됨]에서 당국이 발견했다. 희생자들은 탈수로 인해 죽었으며, 하루 먼저 사망한 뒤쪽의 여인이 앞쪽의 사람에 의해 끌려다니면서 가구들에 의한 외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SCP-1545의 이상현상이 발견된 이후로는 재단에서 몰수했으며, A등급 기억소거가 행해졌다. 정신 오염 능력은 없는 것으로 여겨지며 래리 본인도 그리 위험한 개체가 아닌지라, SCP-1545는 안전 등급의 SCP로 지정되어 40번 기지의 1545번 사물함에 보관되어 있다. 3등급 미만의 요원은 접근이 금지된다.

라마 인형뿐만 아니라 얼룩말 인형도 있는듯 하다

2 음성 기록 1545-A[편집]

인터뷰 대상: SCP-1545를 약 3시간 동안 착용했다가 벗은 직후의 D-5362

인터뷰 담당: Fredericks 박사라?[4]

<기록 시작>

Fredericks 박사: 안녕하신가, D-5362.

D-5362: 안녕하세요, 박사님.

Fredericks 박사: 기분은 좀 어때?

D-5362: 좀...피곤하군요.

Fredericks 박사: 그래. 자네가 춤추고 다니는 걸 다 봤지. 피곤할 수밖에!

D-5362: 하지만 그건, 박사님, 사람들을 즐겁게 해 줘야 하잖아요!

Fredericks 박사: 하지만 자네가 물을 마시러 나올 줄 알았는데.

D-5362: 그건 안됩니다. 환상이 깨지거든요.

Fredericks 박사: 장화신은 말하는 라마 얘기겠군. 그 환상이라는 게 뭔가?

D-5362: 그러니까... 그 다정한 라마가 제가 하는 걸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르실 거에요, 박사님.

<기록 종료>

3 음성 기록 1545-B[편집]

인터뷰 대상: 이틀 동안 SCP-1545 안에 들어가 있던 D-5483. "다정한 라마 래리"의 인격을 가지고 있으며, 탈수 증상으로 인해 쉰 목소리였다.

인터뷰 담당: Fredericks 박사

<기록 시작>

Fredericks 박사: 안녕하신가, D-5483.

D-5483: 아, 전 제임스가 아니에요! 다정한 라마 래리랍니다!

Fredericks 박사: 좋아...래리, 기분은 좀 어때?

D-5483: 아주 그냥 죽여줘요![5] 엉덩이 쪽이 좀 둔해진 것 같지만, 괜찮아요!(SCP-1545의 뒤쪽에 있던 D-5484는 면담 2시간 전에 숨졌으며, D-5483이 D-5484를 끌고 다니고 있었다.)

Fredericks 박사: 래리. 자네 안에 들어 있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알고 있나?

D-5483: 제 도우미들 말인가요?

Fredericks 박사: 그래. 도우미.

D-5483: 절 도와주는 걸 아주 좋아한답니다! 함께 모두에게 기쁨을 나눠 주고 있죠!

Fredericks 박사: 그럼 래리, D-5484가 죽은 건 알고 있나?

D-5483: 그냥 자고 있는 거랍니다, 박사님.

<기록 종료>

4 각주

  1. 6/8박자의 경쾌한 댄스곡, 혹은 영국에서 유행한 해당 음악에 어울리는 댄스.
  2. 원주에 따르면 사망 원인 대부분은 탈수 증상이며, 때묻은 옷에 의한 감염도 자주 일어나는 듯 하다.
  3. 사실 빠져나가려는 생각이 아예 사라지는 듯 하다. 아래 부분의 음성 기록 1545-A 참조.
  4. 재단 본가에서 찾아본 결과 프레드릭이라는 박사가 있긴있다.# 근데 실험참여목록에 1545는 없다.어?!
  5. 원문은 "Super-dee-doo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