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24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24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far2 Cubic72 전자결재

제 목 : 비옥한 토양(Fertile Soil)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경 유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124는 대상의 격리실의 4.2 m × 2.1 m 석재 구덩이에 보관되어야 한다. 구덩이의 깊이는 1.5 미터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SCP-124의 위를 비닐 방수 범포로 덮어야 한다. 연구되고 있지 않을 때 절대로 어떠한 생물학적 물질도 SCP-124의 1 미터 이내로의 접근이 허가되지 않는다. 항상 무장 감시원이 SCP-124의 격리실 바깥에 주둔하고 있어야 한다.

2 설명[편집]

SCP-124는 대략 면적 9 m2에 크기 14 m3인 토양 부지이다. 대상은 당국이 디트로이트의 지하실에서 두 십 대가 많은 양의 마리화나를 재배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회수되었다.

SCP-124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안에(기간은 유기체의 복잡함에 따라 달라짐) 어떠한 생물학적 유기체도 최대 발전 가능성으로 자라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SCP-124에서 자라는 것들은 외부 영양소나 다른 자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예를 들자면, 토마토 나무에게는 물이나 빛이 필요하지 않는다.). 살충제도, 역시, 필요치 않는데, SCP-124에게는 대상에서 자라지 않는 모든 곤충이나 무척추동물을 쫓아버리는 효과가 있다. SCP-124에서 자라는 음식은 SCP-124에 심어지기 전의 상태가 어땠는지에 상관없이 매우 고품질에, 맛이 좋고, 또 영양가가 높다고 보고되었다.

3 문서 124-1[편집]

SCP-124에서 자란 물체들의 목록

이하의 내용은 실험 중에 SCP-124를 통해 재배된 것들의 선별적 목록이다.

이하는 실험 도중 SCP-124에서 자라난 물체들에 관한 엄선된 목록이다.

투입 - SCP-124의 산출물

토마토 씨앗 - 완전히 자란 토마토 나무. 모든 토마토 (각각의 나무에 12개씩) 는 잘 익었고 과즙이 많았다. "매우 맛있다"고 보고됨.

작은 수박 (0.8 kg) - 11.1 kg (24.5 lb)의 수박. "매우 달콤하고 맛있다"고 보고됨.

잔디 씨앗(1 개) - SCP-124는 재빨리 무성한, 초록색 잔디밭이 되었다. 풀들에는 이슬이 약간 맺혀있었다.

작은, 무성한 산울타리 - 손질된 돌고래 모양의 산울타리

작은, 무성한 산울타리 - 손질된 두개골 모양의 산울타리

작은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옅은 갈색) - 완전히 자란, 최고의 상태인 구릿빛 래브라도 리트리버. 현재 처치 박사와 함께 살고 있음.

작은 백인종 태아 (남성) - [데이터 말소] 6 명의 인원을 죽인 후, 대상은 SCP 격리 팀에 의해 제거됨.

파리 유충 - [데이터 말소] 5 등급 봉쇄가 개시됨.

4 해설[편집]

그냥 처럼 보이지만 아무 제약조건 없이 어떤 어린 생물을 최상의 수준까지 키워내는 SCP. 비단 식물뿐 아니라 곤충이나 동물, 사람까지도 영향을 받는 듯하며, 말소된 데이터들이 있는 것으로 보아 예상 외의 사태가 발생하기도 하는 듯하다. 만일 이 흙의 일부가 유출되어 어딘가로 퍼져나가 현지 흙에 섞여버리게 된다면 재단으로서는 그걸 일일이 추적해 격리하기가 참으로 난감하게 될 듯.

참고로 농담 항목 중 하나인 SCP-420-J를 대량 유통시키는 데 크게 기여한 놈이다.(…) 이놈을 다 피우고 나니 씨만 남았는데, 그걸 버리기는 뭐하고 그래서 여기다 심었다고. 무슨 지거리야

5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