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2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02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pooryoric QAZ135 전자결재

제 목 : 유한회사 마셜, 카터 & 다크 사유지(Property of Marshall, Carter, and Dark Ltd.)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경 유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102는 현재 마셜, 카터 & 다크 사의 소유이다. 이 "소유권"의 문제로 인해 앞으로도 재단의 통제 하에 들어오기는 거의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2 설명[편집]

SCP-102는 ██ █████ ████, ██████████에 위치한 콘도식의 해변가 주택들이다. 현재 마셜, 카터 & 다크 사의 소유이고, 서류상으로는 유령회사인 Gheiser Housing Associates의 소유로 되어 있고, MC&D 회사에 "모험을 즐기는 상류층을 위한 휴양 숙박 시설" 명목으로 임대한 것으로 되어 있다. 두 회사는 서로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데이터 말소]

SCP-102-1은 왼쪽의 █번 건물이다.

102-1의 임차인이 아닌 사람이 들어갔을 경우, 다 허물어져 가는 건물로 보이고, 이 건물이 임차되어 있는 경우에는 임차인이 입구에 쓰러져 있는 것도 볼 수 있다. 건물 내부에서 회수한 잔해들을 회수하여 조사해 보면 이 건물이 대략 17세기부터 그냥 방치되어 있다는 결과를 보인다. 102-1의 내부에서 찍은 사진에서도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는 사진사가 이 건물의 임차인인가 여부와는 관계없이 나타난다. 그러나 건물을 빌린 사람이 정문으로 들어갈 경우, 이 건물은 바다의 분위기에 맞게 잘 관리된 건물로 보인다. 이 사람들은 종종 건물에 들어갈 때 어지러움을 느끼는데, 이는 몇 초 동안만 지속된다고 한다.

102-1을 빌린 사람이 이 건물을 나가면 자신이 원할 때 투명인간이 되어서 모든 물체를 뚫고 통과할 수 있다. 이 능력은 임차 기간동안 계속 유지된다. 임차 기간이 끝나거나 임차를 중도에서 끝내면, 그들은 잠시 기절했다가 다시 깨어나는데, 깨어나는 위치는 102-1의 입구 앞이다.

SCP-102-2는 오른쪽의 █번 건물이다.

102-2는 얼핏 보기에는 102-1과 같은 현상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데이터 말소]한 부식과, 그 이후의 [데이터 말소]. 이 집의 임차인이 만약 그들의 임차가 끝나고 30일이 지나도 나오지 않으면 그들은 "실종, 죽은 것으로 추정' 상태에 들어간 것으로 선언된다. 임차인이 그 시기 안에 나왔는데 정신 착란의 징후가 보일 경우에는 [데이터 말소]되는 것을 막기 위해 스테로이드계 촉진제를 정기적으로 주사한다.

3 부록[편집]

이 보고서의 모든 정보는 많은 정보원에서 나오기는 하였으나, 아직까지 재단에 의해 증명된 사항은 아니다. 이 보고서의 내용은 102-1을 임차한 뒤 범죄를 저지른 D계급 인원 1070869(사형, 죄목은 강간, 살인), 1033654(종신형, 죄목은 특수 성폭행), 3370633(사형, 죄목은 [데이터 말소])와의 인터뷰를 통해 얻어진 정보이다. 특히 D-1033654는 102-1의 효과를 이용해 [데이터 말소]를 저지른 것으로 보인다. 면담 기록 102-1/2/3을 각각 참고.

4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