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03

문서 삭제 보류를 요청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유를 제시했습니다:
문서 삭제 요청을 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유를 제시했습니다:
해설 없음

현재 문서의 삭제 요청이 보류되었습니다. 문서 삭제에 관해 의견이 있으면 토론 문서에서 문서의 삭제에 관해 토론해주세요.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003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Doctor Flibble Salamander724 전자결재

제 목 : (Tapeworm Child)

격리 등급 : 케테르 (Keter)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경 유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데이터 말소)에 있는 박제 가게에서 발견된 SCP-1003-2의 부패된 개체(엄청난 혐짤이므로 주의)[1]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현재 재단은 SCP-1003-2 10개체(각각 SCP-1003-2-a ~ k)를 소유하고 있다. 모든 개체는 제13생물연구구역에서 각각 독방 감금하고 엄중히 감시한다.제13생물연구구역의 모든 인력은 SCP-1003 징후 여부를 알기 위한 정기 검사를 필수적으로 받아야 한다. SCP-1003-2-a ~ k에게 접근할 수 있으나 오로지 연구 목적이어야만 하고, 보안 인가 4등급이 있어야 하며, O5-█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한다. SCP-1003-2-a ~ k들의 독방에 들어갈 때는 생물재해 방호복을 입어야 하고, 나올 때는 철저한 정화 절차를 거쳐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식육목 동물은 제13생물연구구역에 들여보내선 안 된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1003-1은 성체 단포조충(Echinococcus granulosus)이다. 단포조충은 포충증의 병원기생충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단포조충과 마찬가지로 SCP-1003-1은 식육목 동물의 작은창자 속에 산다. 창자 속에서 알을 까고, 알은 숙주의 대변으로 배출된다. 알은 외부 환경에서 ██년 이하 생존할 수 있다.

오염된 음식물의 섭취를 통해 알이 인간의 위장관에 들어가면(이하 이 사람을 중간숙주로 지칭한다), 알은 유충으로 부화하고 숙주의 조직 속으로 파고든다. 이 단계에서 SCP-1003의 변칙적 성질이 발현하기 시작한다. 유충은 낭포를 만드는 대신 인간 배아를 닮은 생물체로 변태한다(이를 이하 SCP-1003-2로 지정한다). SCP-1003-2 표본의 절대 다수는 제대로 변태하지도 못하고 죽는데, 살아남은 것들은 영양분이 풍부한 조직, 예컨대 간조직 같은 곳에 파묻힌다. 이것들은 발달하면서 주위 조직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며, 이는 대개 중간숙주의 건강 이상으로 이어진다.

SCP-1003-2의 발달은 일반적인 인간 태아 발달의 패턴을 대부분 따라가지만, 그 발달 속도가 더 빠르다. 8주차가 되면 놈들은 생후 3개월 신생아 정도로 성숙하는데, 몸 크기는 여전히 8주차 태아 정도로 작은 크기(약 13 ~ 16 센티미터)를 유지한다. 이 단계에 도달하면 대상은 날카로운 갈고리 이빨을 사용해 중간숙주의 몸을 능동적으로 파먹기 시작한다. SCP-1003-2의 성장은 이 포식을 통하여 더욱 가속된다. 중간숙주를 모두 잡아먹고 나면(약 ███ 분가량 소요) 대상은 어린이의 모습으로 변태한다. 어린이의 육체연령은 10개월에서 11세 사이이고, 이는 잡아먹은 중간숙주의 질량에 의해 결정된다. 극단적인 경우(중간숙주가 비정상적으로 비만한 경우) 13 ~ 15세 정도로 클 수도 있다.

SCP-1003-2가 여기까지 끝내면 대상은 갈고리 이빨과 식인성향을 잃고 모든 면에서 인간과 구분이 불가능해진다. 또한 자신이 과거 기생충이었다는 것에 대한 지식 및 기억은 전혀 없다. 심지어 대상은 어디서 배운 적도 없을 터인데 해당 연령의 어린이에게서 예상할 수 있는 정도의 학습능력(e.g. 언어)도 가지고 있다. SCP-1003-2 개체들은 대개 고아원으로 들어가고 때로는 양부모에게 입양되기도 한다. 이 단계에서 대상의 유일한 변칙성 성질은 DNA가 어째서인지 단포조충과 동일하고, 체액(땀과 침 포함)에 촌충 원두절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 뿐이다. 이 원두절이 식육목 동물을 감염시키면 SCP-1003-1로 발달하고, 생활사가 반복된다.

추가 기록[편집 | 원본 편집]

SCP-1003을 소와 양(단포조충의 일반적인 중간숙주)과 실험을 해본 결과, 대상의 변칙적 능력은 인간에게만 발현하며, 그 외의 경우 대상의 생활사는 중간숙주에게 일반적인 포충증만을 일으킨다.

각주

  1. 머리털은 하나도 없는 아기에, 피부색은 핏기가 싹 사라진 색이다. 왼쪽 눈은 사라지고, 오른쪽 눈은 흰자위만 남았다. 자그마한 코는 함몰되어서 거의 사라지고, 목에는 V자로 상처가 났으며, 그 상처자국을 철사로 꿰멘듯하다. 무엇보다 경악스러운 것은, 이 아기의 입에는 도저히 사람의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피라냐의 이빨이 났으며, 입의 양쪽에 난 상처는 그 공포스러운 입을 더 크게 만들어, 마치 빨간 마스크마냥 더 공포스러운 느낌을 준다. 사실 어깨 부분을 보면 볼 엄두가 난다면 호러 컨셉으로 마개조된 인형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현재는 이미지가 삭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