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0-J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00-J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TheDuckman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김이 모락모락 나는 ████ 더미
(A Steaming Pile of ████)[1]

격리 등급 : 케테르 (Keter)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격리되기 전의 SCP-100-J

1 설명[편집]

SCP-100-J는 42 x 32 cm 크기로 퇴적된 더미다. 항상 습기가 차 있으며, 내부온도는 섭씨 38.3도로 유지되고 있다.

제19기지에 새 요원이 발령될 경우, 75% 확률로 SCP-100-J에서는 새로운 SCP가 튀어나온다. 그 새로운 SCP가 지각력을 가질 확률은 50%다. 지각력이 없는 SCP들의 경우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사용해야만 더 잘 작동되거나 하는 일종의 징크스가 있는 것 같다.

지각력이 있는 SCP는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인간형으로, 새로 발령된 요원들의 이상형 같은 모습으로 나타나며, 매력적이고, 다재다능하고, 화술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인간형이 아닌 SCP라면 일반적인 생물체의 강화된 형태이지만, 매우 기묘한 색을 띠고 있다.

2 SCP-100-J에서 나온 SCP[편집]

SCP-███-D '꼬마 애디(Little Addie)': 여섯 살짜리 아돌프 히틀러를 닮은 SCP. 시간의 흐름에 간섭하지 못하도록 제거됨.

SCP-048-D '조이(Joey)': 인면견으로, 놀리지만 않는다면 매우 우호적이다. 안락사시켰다.

SCP-083-D '공작(Duke)': 말쑥하고 예의바른 흡혈귀. 제19기지가 거의 파괴되는 사고를 겪으면서 콘드라키 요원에 의해 처리됨.

SCP-886-D '진동(Vibrations)': 몸에 딱 달라붙는 옷으로, 대상의 신경계에 직접 작용하여 착용자에게 엄청난 힘을 부여한다. 소각됨.

SCP-966-D '공기오염기(Reverse Air Purifier)': 공기청정기와 정확히 반대로 작용하는 SCP. 녹여버렸으며 남은 조각들은 SCP-173의 방 바닥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SCP-108-D '맨 오 워(Man O'War)': 제임스 ██████본드 요원을 닮은 인간 남성으로, 무기를 들고 있으면 무적이 된다. SCP-572를 주자 스스로 목을 잘라 죽었다.

SCP-685-D '무한의 가방(Bag of Holding)'[2]: 평범한 가방으로 보이나, 안에 무한한 물건들을 집어넣을 수 있었다. 안과 밖을 뒤집자 사라져버렸다.

SCP-122-D '거대견(Large Canine): 날개가 달린 커다란 개. 안락사됨.

SCP-096-D '엄청 좋은 에어컨(Too Good Air Conditioner)': 방의 온도를 0도까지 낮추는 에어컨. 녹여졌으며, 남은 조각은 버려졌다.

SCP-547-D '자연의 분노(Nature's Fury)': 티모시 ████████████ 박사의 어린 시절 모습으로 보이는 10대 소년으로, 엄청난 힘을 가졌다. 사고로 인해 사망.

SCP-072-D '마법책(A Spell Book)': 두꺼운 책으로 '마법 주문'들을 담고 있었다. 별 일 없이 소각됨.

SCP-226-D '시간 코모도(Chrono Komodo)': 시간을 조종하는 능력이 있는 코모도 드래곤 조각상. "아이스버그" 박사와 케인 파토스 크로우 교수가 일으킨 사고로 인해 파괴됨.

SCP-153-D '관통하는 엄지손가락(The Impaler's Thumb)': 극우 인종차별주의자의 미라화된 엄지손가락. 콘드라키 박사가 실수로 소각해버림.

SCP-1016-D '사이보그 벤(Ben the Cyborg)': "컴퓨터 천재" 라고 주장하며 몸 대부분을 컴퓨터 하드웨어로 교체한 남자. 기어스 박사Memetic kill agent로 마비시킨 후 해체함.

SCP-106-D '폭발하는 여자(Exploding Woman)': 인간 여성으로, 배꼽에 손가락을 넣어 장기에 닿게 되면 폭발한다. 폭발 후에는 20일이 지나면 재생된다. SCP-053과 SCP-048-D가 함께 있자 파괴됨.

SCP-151-D 'K': 털투성이 꼬리를 가진 알비노 아이. 염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성과 어린이 관련 범죄를 가지고 있는 인간에 대해 격렬한 증오심을 보인다. SCP-056에 노출시키자 사망함.

SCP-806-D: 죽은 사람의 머리로 변할 수 있는 하얀 고무 가면. 발견 26시간 이후에 요원들의 노력으로 파괴되었다.

SCP-███-D: 전 미국 대통령 제임스 가필드의 되살아난 시체. 붙잡혀서 소각됨.

SCP-████-D: SCP-993살인광 도깨비 광대. SCP-682에게 먹이로 줌.

3 해설[편집]

제19기지에 새 요원이 배치되었을 때 높은 확률로 SCP가 튀어나온다든가, 튀어나오는 SCP들의 특성이 클리셰 수준으로 정리되어 있다든가, 특히 지각이 있는 인간형 SCP들이 배치된 요원의 이상형 같은 모습을 한다든가 하는 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이 항목은 SCP-1059와 마찬가지로 갓 SCP 위키에 가입해서 상투적인 특징의 SCP들을 만들어내는 뉴비들을 까기 위해 만들어진 항목이다. 당연하게도 그런 SCP들은 대부분 좋은 평가를 못 받기 때문에 곧 위키에서 지워지며, 그 중에서도 악질 항목들은 -D를 붙여서 "처분되었다"는 설정이 덧붙여진다. 그래서인지 생긴 모습이 똥덩어리다.

4 각주

  1. █이 4개고 이 항목의 성격을 봤을 때 가려진 글자는 아마 "똥(Shit)"이 아닌가 유추해볼 수 있다. 생긴 것도 똥이고
  2. 원래 TRPG 《던전스 앤드 드래곤스》에 나오는 매직 아이템. 쉽게 말해서 4차원 주머니다. 게임 《발더스 게이트 II》에서도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