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94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94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far2 Salamander724 전자결재

제 목 : 미니어처 사건지평선(Miniature Event Horizon)

격리 등급 : 케테르 (Keter)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경 유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SCP-094를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상의 위치(남위 4█.██████°, 서경 6█.██████°) 주위에 연구 및 격리 시설을 건설한다. 시설은 아르헨티나 군대의 연구 기지로 위장한다. 승인받지 않은 인간 혹은 항공기가 기지 주위 반경 1 킬로미터 안으로 들어왔을 시, SCP 재단과 아르헨티나군이 함께 대응한다.

SCP-094 자체는 정육면체 모양의 기체 투과성 철근 강화 플렉시글라스 속에 봉인한다. 정육면체의 모서리 길이는 3 미터이고, 한쪽 면에 문이 하나 달려 있다(문도 강화 플렉시글라스로 만들어져 있다). 이 문은 항상 잠겨 있어야 하며, 철저히 제어되는 상황하에 O5 승인이 떨어져야 문을 열 수 있다. 정육면체는 20 미터 × 20 미터 크기 방의 한가운데 보관하고, 보안 인가 등급 4 등급 이상의 인원만 접촉 가능하다. 안전을 위해 모든 인원은 방바닥에 발을 딛기 전에 자기 몸을 벽에 묶어 고정시켜야 한다. 보안 인원들은 표준 무기 외에도 정신안정제 발사 마취총을 장비해야 한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094는 완전히 시커먼 구체로, 크기는 직경 163 센티미터에, 아무런 지지 수단 없이 저절로 땅에서 3 미터 떨어져 있다. SCP-094는 미니어처 사건지평선으로 밝혀졌다. SCP-094 안으로 들어간 그 어떤 물질, 심지어 빛도 다시 꺼낼 수 없다. 하지만 SCP-094는 중력적 영향을 미치지는 않기 때문에 블랙홀은 아니다.

SCP-094는 가끔 희한한 소리를 발산한다. 이 소리 중에는 자연의 주변소음, 윙윙거리는 잡음, 가끔은 인간의 말도 나온다. SCP-094와 대화를 시도했으나, 아직까지 성공된 바 없다. 이 소리가 SCP-094 자체에서 나오는 것인지, 아니면 SCP-094 내부의 무언가에서 나오는 것인지, 또는 SCP-094를 통해서 연결된 또다른 공간에서 나오는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SCP-094는 그 소리를 발산할 때 낮은 확률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SCP-094는 192█년에 아르헨티나 남부 추부트 주에서 발견되었다. 발견 당시 직경은 20 ~ 25 센티미터 정도였다. 지난 기록을 분석한 결과, SCP-094의 직경은 매 31년마다 두 배로 커지는 것으로 밝혀졌다. SCP-094에 관한 일차적 연구 활동은 파멸적 실패 없이 그 성장을 멈추거나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주안점을 맞추고 있다.

부록[편집 | 원본 편집]

SCP-1032-15로 분류된 SCP-1032의 시곗바늘이 SCP-094가 현재의 팽창 속도로 지구를 완전히 뒤덮는 때와 거의 동일한 시기인 2690년 9월 4일에 대상의 "자정 사건"을 달성할 예정이다.

주석[편집 | 원본 편집]

한 달에 몇 밀리미터 정도는 별로 크지 않아 보이고, SCP-094가 매일매일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이 물건이 현재 상태로 지수함수적 성장을 계속한다면, 250년 뒤에는 그 너비는 1 킬로미터가 될 것이다. 수직 너비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이 수치는 기지의 그 누구도 생각하고 있지 못한, 성장 속도가 가속될 가능성을 배제하고 예측한 것이다. ― 르웰린-가르시아 박사

해설[편집 | 원본 편집]

블랙홀사건의 지평선만 나와있는 SCP. 특이점이 없어서, 블랙홀로 불리기 뭐하다. 들어가는 물체는 다 어디론가 사라지지만, 한 번씩 소리가 나가거나 사람을 현혹시켜 빨아들이는 것이 무섭다. 그래서 보안요원도 마취총을 들고 들어가고, 실제로 빨아들이지도 않는 주제에 접근하는 인원이 밧줄로 자신을 매달아야 한다.

근처에만 안가면 되는 SCP이지만, 크기가 계속해서 커져 케테르로 지정된 SCP이다.

분명한 특이점이 존재하는 SCP로 SCP-123이 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