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53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53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Dr Gears Dr Devan 전자결재

제 목 : 소녀(Young Girl)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경 유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SCP-053은 움직이기 충분하도록 가로세로 5 m×5 m(16 ft×16 ft)에 꼭 맞는 구역에 격리한다. 장난감, 책, 게임, 그 외 다른 놀이를 위한 도구를 충분히 제공하며, 3개월마다 교체해야한다. 침구와 욕실, 의료 시설은 적절하게 항상 구비되어있어야한다. 음식은 하루 3번씩 제공되고, 원할경우 하루에 2번 간식이 제공된다.

전신 공기 방호복과 눈 보호장치 없이는 SCP-053과 물리적인 접촉이 불가능하다. 어떠한경우에도 SCP-053과 눈을 마주쳐서는 안된다. SCP-053에게 어떤 물건이든 제공한 요원은 제거되나, 물건은 실험을 위해 따로 격리한다. 방에는 오직 한명의 요원만이 안전을 위해 강철 케이블을 단 채로 안에 있어야한다. SCP-053의 격리실에 들어간 모든 직원은 10분 이내에 다시 격리실에서 나와야한다.

이상한 행동을 한다던가, 고함을 지른다던가, SCP-053을 잡으려고 하는 모든 인원은 제거되거나 격리된다. 입고있는 방호복을 벗으려는 인원도 제거하고 격리할 수 있다. 날카로운 물체나 화기는 SCP-053의 격리실에 반입할 수 없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053은 3살 정도의 소녀로 보인다. 기본적인 말을 할 수 있으며, 정신 발달은 평균보다 약간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있지만 가끔 화를 내며, 사람이 많이 몰려있으면 불안해한다.

3살 이상의 모든 사람이 SCP-053과 눈을 마주치거나, 물리적으로 접촉하거나, 10분 이상 근처에서 남아있으면 갑자기 비이성적이게 되고 편집증과 살인충동에 빠진다. 아마 전부는 아닐테지만, 대부분 이러한 감정은 SCP-053에게로 향하게된다. 이때 대상은 괴로워하며 눈에 보이는 인간은 모두 죽이거나 치워버리고 SCP-053을 죽이려고 한다. SCP-053을 죽이려고 한 사람들은 심장 마비나 발작이 일어나고, SCP-053에게 물리적인 위해를 가하고나서 몇 초 후에 죽는다. SCP-053은 상처의 깊이와는 상관없이 모든 상처가 즉시 재생된다.

SCP-053은 이런 효과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대상에 의한 영향을 무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효과에 대해서 물어봐도 SCP-053은 대답하지 못한다.

해설[편집 | 원본 편집]

SCP 재단에 살고 있는 정체 모를 생물.살아있는 데스노트

보기에는 그저 밝은 성격의 어린아이로 생각될수 있지만 문제는 간접적이든 직접적이든 사람들과 접촉하면 그 사람들이 공격적으로 변하며 해당 SCP에게 편집증적인 강렬한 살인충동을 일으킨다는 것. 그리고 해당 SCP에게 위해를 입히면 그 사람은 곧바로 사망하지만 SCP에게 이동하는 동안에 보이는 모든 사람을 모조리 죽여버리면서 오기에 민폐가 엄청나다. 심지어 해당 SCP에 물리적 위해를 가해도 SCP는 도로 회복되므로 이러한 참사가 계속 반복될수 있다는 것이 가장 골칫거리. 어쩌면 SCP 본인이 평범한 어린아이라는 게 그나마 통제가 쉬워서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아이 본인에게는 괴로운 것이 어린 나이에 만나는 사람마다 오래지나지 않아 죽이려고 달려들면서 그 와중에 주변의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마침내 그 사람마저 자기를 폭행하다 죽으니 몸은 곧바로 회복하니 육체적인 피해는 몰라도 정신적 피해가 깊을 듯하다. 그나마 재단이 보호, 격리를 하는 게 다행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대상을 죽인다는 능력의 특성상 불사신SCP-682를 죽이기 위해 투입된 적이 있는데, 희한하게도 SCP-682는 살아 있는 생물을, 특히 인간을 몹시 싫어함에도 SCP-053을 아예 공격하지 않았다.[1] 한 술 더 떠서 소녀는 그 무시무시한 682의 껍질에다 그림까지 그렸다.(…) SCP-682는 로리콘이야 근데 여기서 이상한게 하나 있는데, 온순해진 682를 보고 안심한 요원들이 682를 다시 격리실에 갖다 놓기 위해 방에 들어갔었다. 그런데 그 순간 682는 다시 난폭해져 요원 몇명을 죽이고 부상을 입혔다. 하지만 053은 딱히 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고 단지 682와 떨어지는 게 서러워서 우는 게 다였다. 어째서?? 어쩌면 SCP-053을 상처입히면 자신도 죽는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건드리지 않았을 확률도 있다.

여담으로 SCP-053 본인은 SCP-682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지, SCP-978로 사진을 찍자 이쁘장(...)하게 꾸민 SCP-682의 등 위에 타 있는 모습으로 나왔다. SCP-053 용자 등극

각주

  1. 이전에 어느 정신 나간 박사가 SCP-053 이외에도 SCP-682와 어울릴 수 있는 아이가 있을거라며 실험이라는 핑계로 평범한 아이 두명을 682의 격리실에 넣은적이 있다. 아이들은 당연히 끔찍하게 잡아먹혔다. 그리고 clef박사의 심판으로 그 박사도 잡아먹혔다. clef 박사 말로는 그 놈이 아무리 비명을 질러도 전혀 불쌍하지 않았다고. 해당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