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37-KO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037-KO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Poolgrim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인내의 즐거움

격리 등급 : 안전 (Safe)
발 신 처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037-KO은 특별한 격리 절차가 필요치 않으며, 재단 내 모든 인원이 사용 가능하다. 단, 대상 근처를 지나가는 행위와 대상을 사용하는 행위는 가급적 피해야 하는 것이 좋으며, 하루에 3번 이상 사용시 2등급 이상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2 설명[편집]

SCP-037-KO은 지역사령부 제█기지 내에 있는 공용 화장실이다. 대상과 같은 층에 설치된 화장실은 수 일 내로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며, 화장실이 고장나는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대상은 특유의 내구성으로 인해 철거와 이동이 불가능하다.

SCP-037-KO의 근처를 지나가는 사람은 그 즉시 복통을 느끼고 화장실을 사용하려는 욕구를 강하게 느끼게 된다. 이는 한 명의 사람에 한정되어 있으며, 다른 종의 생물과 다수의 사람에게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만약 대상의 근처에 존재하는 사람이 두 명 이상일 경우, 대상 근처에 1초라도 먼저 도착한 사람에게 효과가 나타난다.

SCP-037-KO의 영향을 받은 사람은 그 즉시 대상의 문을 열고자 하지만, 문을 열려는 시도를 하는 즉시 대상의 문은 내부에서 잠기게 된다. 문을 열기위한 어떠한 시도도 통하지 않으며, 앞서 말한 이유로 문의 파괴 또한 불가능하다.

대상의 영향을 받은 사람이 한계를 느끼고 더 이상 참을 수 없게되면, 그 즉시 SCP-037-KO의 문이 열린다. 실험 결과 잠금이 풀릴 뿐만 아니라 문까지 열리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SCP-037-KO을 사용한 사람들은 매우 큰 쾌감을 느끼며, 분비되는 도파민의 수치가 일반 화장실 이용시 보다 약 50% 이상 상승한다. 이외에도 스트레스의 일시적 해소, 만성 변비의 치료, 숙변 배출 등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

만약 SCP-037-KO의 영향을 받고 있는 사람이 다른 화장실을 찾아 SCP-037-KO 근처에서 3m 이상 떨어지게 될 경우, 해당 인원은 제자리에서 기절함과 동시에 실금하고 만다.

3 해설[편집]

겉보기엔 평범한 공용화장실이나, 어느 한명이 그 근처를 지나갈 경우 갑자기 급똥(...) 상태가 돼버려 화장실을 이용해야만 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그런 상태에서 화장실을 이용하려고 하면 그 화장실이 갑자기 문이 잠겨서 열 수가 없다. 같은 층의 화장실은 고장나고, 다른 층으로 가자니 가다 기절해서 실금할 수도 있으니 그 한 명은 버티고 버텨야 해서 정말 순간순간 지옥을 맛보게 된다(...) 그러다 한계에 임박하면 그제서야 화장실 문이 열리게 되고, 거기서 일을 본 사람은 매우 행복한 기분으로 화장실을 나서게 된다.

배설을 참고 참다가 화장실로 달려가 일을 본 경험을 토대로, 그 쾌변했을 때의 황홀함을 극적으로 올려서 나타낸 항목이다.

4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