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01/아이들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001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dj kaktus QAZ135 전자결재

제 목 : 아이들(The Children)

격리 등급 : 타우미엘 (Thaumiel)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경 유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SCP-001-아이들-상단 경고.png

.
.
.
.
.
.
.
5등급 일차 보안 인증을 입력하시오
.
.
.
.
.
.
.
Command:\users\O513>_ 6110298-Sins of the father sins of the son-3561840
.
.
.
.
.
.
.
권한 승인됨. 일차 밈적 살해인자 해제되었습니다. 좋은 저녁입니다, O5-13
.
.
.
.
.
.
.
경고: 문서의 일부가 잠겨 있습니다.
해제를 위해서는 추가적인 5등급 승인이 필요합니다.
.
.
.
.
.
.
.

1 개요[편집]

멕시코 산 마르코의 산 마르코 델라 비다 이테르나 교회. 사진의 일자는 07/27/1903

개체 분류 번호: 항목(Item)-001

격리 등급: 타우미엘(Thaumiel)

격리 상태: 활성-안정(Active-Stable)

2 격리 절차[편집]

항목-001은 현재 멕시코의 산 마르코에 있는, 이전의 산 마르코 델라 비다 이테르나(San Marcos de la Vida Eterna church) 교회 부지 아래에 있다. 원래의 격리 절차가 항목-001의 격리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격리 구역은 현재 엄중히 보안을 갖춘 군사 폐기물 처리장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멕시코 법률로 민간인이 이 지역의 10 km 이내에 들어오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자동화된 폐쇄회로 무인 정찰기가 항목-001의 격리 시설 주변에 상주하며, 이들은 발견 즉시 사살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3 O5 전문 001-알파[편집]

이전에 항목-001로 분류되었던 SCP-001에 대한 정보의 격리는 최우선순위로 고려되오. 가짜 개체들을 데이터베이스의 빈 공간에 생성하는 것을 허용했소. 만약 누군가가 거기까지 도달한다면 그것이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오. 더 나은 것을 찾기 전까지 이전의 -EX 개체들을 몇 개 끌어왔소.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말소하고, 어떠한 누설도 막으시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살해 물질을 잔뜩 뿌리시오. 당신에게는 그럴 만한 권한이 있소. - O5-2

4 개체 설명[편집]

항목-001은 프로젝트 001: "신의 쌍둥이(Twins of God)"의 결과로 변칙성을 가지게 된 4세에서 11세까지의 9명의 인간을 묶은 분류이다(추가적인 정보를 위해서는 프로젝트 제안서 001을 볼 것). 항목-001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고급 직원 한 명이 사망했고, 이들을 처분해야 했다. 그 결과, 항목-001은 현재의 격리 절차에 들어갔다. 항목-001의 아홉 개체는 기능적으로 뇌사 상태에 있으나, 격리의 특성에도 불구하고 아직 생명 신호를 보이고 있다.

항목-001 개체들은 막대한 양의, 간혹 ███ GJ을 넘는 양의 감마선을 특유의 패턴으로 방출한다. 떨어뜨려 놓았을 때 이들의 패턴은 불규칙적으로 보이나, 이들을 한 곳에 모아 놓았을 때, 엄밀히 말하면 각 개체가 다른 개체로부터 대략 ████ 만큼 떨어진 곳에 보관되고 있을 때에는 명확한 특성이 나타난다. 추가로, 항목-001은 확실하게 방사성 발광을 보인다. 항목-001 개체들을 영상으로 관찰하는 것은 불가능한데, 이는 이들 개체가 영상에 나오고 있을 때는 영상의 열화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항목-001 개체들은 서로 20 m 이내에 모여 있을 때에는 먼 거리에서 개체, 위치, 혹은 개인을 제거할 수 있다. 이 특성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이 문서의 이후에 설명되어 있다.

감독 평의회의 지시에 따라, 항목-001은 타우미엘[원주 1] 개체로 분류되었다.

경고: 항목-001에 대한 추가 정보는 잠겨 있으며, 현재 5등급 분류되어 있습니다. 항목-001에 대한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밈적 살해인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5등급 밈적 면역개조를 받지 않은 감독관이 아닌 인물은 살해 물질에 의해 살해됩니다. 당신은 경고를 받았으며, 이게 마지막 경고입니다.

5 프로젝트 제안서 001: 잠김[편집]

6 프로젝트 보고서 001-델타: 잠김[편집]

7 파일: GOI-3 "아바돈의 왕국": 잠김[편집]

8 전문 001-알파: 잠김[편집]

9 프로젝트 보고서 001-델타: 잠김[편집]

10 재단 서신과 공지 모음: 잠김[편집]

.
.
.
.
.
.
.
.
.
.
.
.
.
.
이 단말기에 3분간 접속하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
.
.
.
.
.
.
.
.
.
.
.
.
.

11 새 음성 파일[편집]

12 해설[편집]

방사능을 내뿜으며, 양자적으로 어떤 것이든 소멸시킬 수 있는 병기로 개조된 불쌍한 아이들. 원래 이 프로젝트는 거리에 구애받지 않는 양자적인 파괴라는 개념을 증명하는 실험에 가까왔으나, 아바돈의 왕국이라는 위협적인 요주의 단체를 파괴하기 위해 재단의 최우선 프로젝트로 떠올랐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오메가-5라는 연구팀의 코드네임이 바로 O5였으며, O5-1은 당시의 팀장이었다. O5-1은 원래 본 프로젝트에서처럼 SCP들을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사로잡혀있었고, 때문에 타우미엘이라는 등급 분류를 만든 것도 O5-1이었으며, 재단이 자신의 발상을 위험한 것으로 인지한 낌새를 보이자 SCP-001을 통해 아바돈의 왕국을 파괴한 직후 관리자를 살해하여 반역의 깃발을 들었다. 이후 이 "아이들"은 실험을 수행하던 바로 그 장소에 봉인되었고, 남아있던 8명의 팀원들은 추가로 5명을 더 모집하여 새로운 관리 체계가 완성될 때까지 최고위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으며, 이게 현재 SCP 재단의 O5인 것.

당시의 O5-1은 반역을 일으킨 직후 행방불명되었지만, O5-13의 마지막 회고를 보면 살아남아서 자신의 뜻을 관철하려고 하는 모양.

현재는 서닌장과 기어스의 다른 제안인 부서진 신, 속죄, 끝은 이렇게 온다와 통합된 '우로보로스'로 묶여졌다.

13 원주[편집]

  1. "Humphrey, W., Lemke, R., Christian, K., Roesler, J., & Kaiser, N. (1920). Containment Class Proposal: Thaumiel. Foundation Research Press, 2(7)."
  2. Maxwell, T., & Gouram, A. (1927). Quantum Properties Over Great Distances. Foundation Research Press, 05(02), 213-230.
  3. Enjilian, M., & Johnson, R. (1923). Anomalous Properties of Multiple Keter-Class Objects. Foundation Research Press, 1(11).
  4. Everly, K., & Everly, J. (1922). Brain Makeups of Terminated Keter Entities. In Advanced Cognitive Constructs of Paranormal Entities (3rd ed., Vol. 1, pp. 145-178). Chicago, IL: Foundation Scientific Press.
  5. Benson, R. (1921). Reality Bending Entity Classifications. Foundation Research Press, 3(7), 10-58.

14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