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키 시리즈와의 2차 컬래버레이션으로 수록되었으며, 해당 팩 어펜드의 보스곡이다. 곡 추가와 함께 자켓의 캐릭터 "스메라기 세츠나"가 "세츠나"란 이름과 함께 기간 한정 파트너로 추가되었다.
6.0 업데이트에서 FTR 패턴의 레벨이 11로 상향됨에 따라, 리듬 게임 컬래버레이션 곡으로써는 최초로 11레벨 패턴을 지닌 곡이 되었다.
FTR
PRS
Pure Memory (-4) 영상
곡 전체에 통틀어 초견에 배치를 파악하기 어려운 플로어-스카이 노트 트릴이 다수 등장하며, 하이라이트 구간인 756 - 1044 콤보 구간의 4동 난사 구간에서 플로어 노트의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507 - 518 콤보, 529 - 540 콤보 구간에서 복잡한 양손 아크가 빠르게 움직여 주의가 필요하다.
Pure Memory (-4) 영상
593콤보부터 등장하는 지그재그 아크에 끼어있는 플로어 단타가 나오는데 잔미스가 매우 나기 쉬워 억까라는 의견이 많으며, Arcaea 전체 패턴 내에서 평가가 가장 나쁜 패턴이다. 이것때문에 8레벨 전체 Full Recall 및 Pure Memory를 달성하지 못하는 유저가 많을 정도. 심지어는 이 부분만 아예 갈아엎어라하는 말도 생길 정도. 이거 때문에 패턴을 까는 유저도 많다. 다만 노말클 한정으로는 나머지 구간이 매우 쉬워서 그나마 적정 레벨로 평가받는다.[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