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Mountains

게임 플레이 순
시간대적 진행

월드 인 컨플릭트의 캠페인. "산 속으로"라는 이름 처럼 산 속에서 진행되는 임무다.

1 시네마틱: Land of the Free[편집]


> "자…잠깐…. 이…이해를 못하고 있군요."
> "이해하고 있어요. 당신은 마이클 톰슨이고 지금 워싱턴 주방위군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마이크, 왜 주방위군 봉급을 받으려고 하는겁니까?"
> "지금은 정규군 소속으로 산에 올라가 싸울 예정이지만…."
> "정규군 소속인게 확실합니까?"
> "공식적으로는 아니에요. 시애틀에서 후퇴하다가 편입되었을겁니다."
> "그럼 중대 행정병에게 451-A번 서류를…."
> "이봐요, 우리 행정병은 두시간 전에 머리가 날아갔다고요! 시카고에 있는 전처에게 돈을 보내지 않으면…."
> "마이크, 증거가 있어야만 봉급을 줄 수가 있습니다. 451-A번 서류 없이는 돈을 받을 수 없다고요. 증거가 없다면, 법정에 올릴 수…."
> "법정에 올린다고?! 하하, 진심이에요? 지금 침공당했다고!"
> "그래도 바뀌는 건 없습니다. 우리는 이성과…."
> "빌어먹을 러시아놈들을 조지러 갈거야. 그리고 다음에는 널 끝장내주겠어. 알아먹었어?"
> "네, 451-A번 서류 세장으로 끝장내주시죠. 상병님."
> (수화기 내려놓는 소리)

2 Into the Mountains[편집]


소련군이 SDI를 연구하던 기지인 포트텔러를 노리고있다. 소련군이 포트텔러를 점령하면 SDI가 이미 취소된 뻥카라는걸 알게 될거고, 지고있는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핵전쟁을 벌일지도 모른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소련군의 공세를 늦추는 임무.

주어지는 증원 포인트는 5,000 포인트. 증원 가능 유닛은 대전차보병, 보병, 저격수, 경전차, IFV, 미디엄 아틸러리, 폭파공병, 병력수송차.

사용 가능 TA는 항공정찰, 경포격, 네이팜, 탱크버스터, 집속탄, 정밀포격

주요목표
두 여울 확보
여울 두 곳을 확보해 요새화 시켜야 한다. 두 곳을 모두 소련군이 요새화 시키면 실패. 여울 하나를 요새화시키면 추가적인 지원포인트가 주어진다.
보조목표
최대한 빨리 두 여울 확보
두 여울 확보 주요목표를 표시된 시간 내에 해야한다. 성공하면 중형전차 두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주요목표
다리는 파괴되어서는 안됨
소이어의 명령이 있기 전까지는 다리를 파괴해서는 안 된다. 주요목표니 장난치거나 하지 말자. 파괴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주요목표
다리 확보
두 여울을 점거했으니 이제 다리를 확보할 시간. 다리를 점거해 요새화 시키자. 소련군이 먼저 요새화 시키면 게임 오버.
주요목표
배넌이 도착할 때까지 다리 사수
이 다리가 유일한 통행로이기 때문에, 정찰 나간 배넌이 돌아올 때까지는 다리를 폭파시키지 말아야한다. 소련군에게 다리를 빼앗겨 소련군이 요새화 시키면 실패.
소련군이 본격적으로 들이닥치기 전에 기상상태가 안 좋아져서 공군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공군을 사용하는 TA 뿐만 아니라 모든 유닛을 공수강하로 투입하는 게임 특성상, 유닛 증원도 불가능하다는 이야기이니 미리 해두자.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면 중포격 TA가 사용 가능해진다.
보조목표
소련군 포병대 제거
게임이 끝나기 전에 표시된 곳에 있는 소련군 미디엄 아틸러리들을 제거하는 임무.

소련군의 공격이 거세지자 소이어는 정찰나간 찰리중대가 전멸당했다고 판단, 다리 폭파 명령을 내리지만 그 순간 배넌이 찰리중대를 이끌고 나타난다.

3 주어지는 훈장[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