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IDE

GEORIDE
Georide logo.png
GEORIDE의 로고
기본 정보
모기업 콩테라이드
설립일 2008년
창립자 데지타로
상태 활동중
배급 디어 사운드
호비박스
장르 J-POP, 게임
국가 일본
웹사이트 공식 사이트

GEORIDE(지오라이드)는 주식회사 콩테라이드(구 데지타보)의 산하 전용 인디 레이블 회사이다. 콩테라이드는 니트로플러스의 모회사에 가까운 회사라 니트로플러스 전용 레이블이라고 보는 것이 옳다.

1 상세[편집]

니트로플러스의 전용 레이블인 만큼 니트로플러스 게임의 OST에 참여했거나 주제곡을 부른 전속 가수의 음반들이 주로 나오고 있으며 사운드 트랙 앨범들도 이 레이블을 통해서 발매되고 있다. 게임마다 다르지만 주로 니트로플러스의 협력사 및 배급사로 활동한 적이 있는 호비박스디어 사운드에서 협력하고 있다. 이외 니트로플러스 게임 악곡 제작 팀으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GEORIDE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2 소속 가수[편집]

3 트리비아[편집]

  • 2008년 이후 나트로 및 키랄 게임의 사운드 트랙 앨범 및 주제가를 담은 가수들의 앨범들은 이 레이블을 통해서 발매되고 있다. 전에는 데지타보에서 직접 발매했었다.

4 관련문서[편집]

5 각주

  1. 버추얼 유투버로 데뷔하면서 소속사를 이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