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the Motherland

게임 플레이 순

월드 인 컨플릭트:소비에트 어설트의 캠페인. "조국을 위해"로 번역할 수 있다.

시네마틱: Missives★[편집 | 원본 편집]

For the Motherland★[편집 | 원본 편집]

소련 영토로 기어들어온 NATO군이 소련군 군항과 포로수용소에 양동작전을 벌이기 시작했다. 포로수용소를 수비하는 임무. 포로수용소에는 NATO의 주요 장교들이 있어 포로로 잡힌 소련군 장교들과의 교환에 필요하다고 한다.

임무가 시작하기 전 작전회의를 하던 도중 한 병사가 급보를 전해온다. 말라셴코의 딸과 아내가 NATO의 폭격으로 사망했다는 것. 유감을 표하는 올로프스키에게 말라셴코는 "그들은 사회주의를 위해 죽었다. 난 아내와 딸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하지만 분노를 감추지는 못한다.

헤비아틸 5대, 구난전차 1대, 미디엄AA 2대가 주어진다. 사용 가능 TA는 네이팜, 탱크버스터, A2A.

주요목표
NATO 정찰대 섬멸
숲속에 NATO군 정찰대가 숨어있다. 아군 헬리콥터가 정찰대의 위치를 알려주면 헤비아틸로 날려버리자. 위치를 알면 알려주기 전에 날려

버려도 된다.

보조목표
부대를 온전히 유지
헤비아틸이 한대로 파괴되지 않게 하는 목표. 올로프스키가 포탄 날아온다고 경고해주면 빼고, 헬리콥터 날아온다고 하면 때려잡자.
주요목표
진입로 사수
양 진입로를 지키고 있는 말라셴코를 헤비아틸과 TA로 지원하는 임무. 모든 유닛을 잃거나 양 진입로 중 하나라도 NATO군이 점령해 요새화시키면 실패한다. 처음은 북쪽에서, 그 다음에는 남쪽에서, 마지막에는 양쪽에서 온다. 중간중간에 헤비아틸을 항해 정밀포격이 날아오거나 헬리콥터들이 날아오니까 주의할 것. 정밀포격은 올로프스키가 경고할 때 부대를 이동시키면 되고, 헬리콥터는 미디엄AA로 쥐어패주면 된다.
모든 공격을 막아내면 NATO가 융단폭격을 해가며 방어선을 무너뜨린다.
주요목표
채석장 사수
NATO의 융단폭격으로 1차 방어선을 포기하고 2차 방어선인 채석장으로 이동한 말라셴코의 부대를 돕자. NATO가 채석장의 점령지점을 빼앗아 요새화시키면 실패한다.
주요목표
헬리콥터와 랑데뷰
헬리콥터 지원이 도착했다. 유닛을 표시된 지점으로 보내자. 남은 헤비아틸 모두와 미디엄AA 모두의 지휘권을 반환하고 헤비에어 4대와 정찰헬기 1대의 지휘권을 얻는다. 증원도 가능해진다. 증원 포인트 1,400에 헤비에어, 미디엄에어, 정찰헬기 증원 가능.
보조목표
적 포병대 파괴
NATO가 헤비아틸을 공격에 동원했다. 헬리콥터로 이를 수색해 파괴하는 임무. NATO 헤비아틸은 쏘고 다른곳으로 이동하는 식으로 나와서 TA로 잡는 건 좀 어렵다. 헤비아틸을 오래 냅둬서 후퇴해버리면 실패. 이때부터 정밀포격 TA가 사용 가능해진다.
주요목표
포로수용소 사수
NATO가 방어선을 뚫고 포로수용소 바로 앞까지 접근했다. 이를 막아내자. NATO가 포로수용소를 빼앗아 요새화시키면 실패. 이때부터 중포 TA가 사용 가능해진다.

미션 중 올로프스키가 군항이 습격당한 일에 대해 알려준다. 습격한 NATO군은 신속히 박멸되었고 군항은 무사하다는 보고에 말라셴코는 좋아하지만 올로프스키는 보고의 신뢰성에 대해 미심쩍어한다.

미션 중 말라셴코가 NATO에게 당한 것 처럼 포로들을 처형하자고 주장한다. 이에 올로프스키는 "저들보다 낫다는걸 보여줘야 한다,"라며 이를 거부한다.

주어지는 훈장[편집 | 원본 편집]

시간대적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