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인 컨플릭트:소비에트 어설트의 캠페인. "조국을 위해"로 번역할 수 있다.
시네마틱: Missives★[편집 | 원본 편집]
For the Motherland★[편집 | 원본 편집]
소련 영토로 기어들어온 NATO군이 소련군 군항과 포로수용소에 양동작전을 벌이기 시작했다. 포로수용소를 수비하는 임무. 포로수용소에는 NATO의 주요 장교들이 있어 포로로 잡힌 소련군 장교들과의 교환에 필요하다고 한다.
임무가 시작하기 전 작전회의를 하던 도중 한 병사가 급보를 전해온다. 말라셴코의 딸과 아내가 NATO의 폭격으로 사망했다는 것. 유감을 표하는 올로프스키에게 말라셴코는 "그들은 사회주의를 위해 죽었다. 난 아내와 딸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하지만 분노를 감추지는 못한다.
헤비아틸 5대, 구난전차 1대, 미디엄AA 2대가 주어진다. 사용 가능 TA는 네이팜, 탱크버스터, A2A.
- 주요목표
- NATO 정찰대 섬멸
- 숲속에 NATO군 정찰대가 숨어있다. 아군 헬리콥터가 정찰대의 위치를 알려주면 헤비아틸로 날려버리자. 위치를 알면 알려주기 전에 날려
버려도 된다.
- 보조목표
- 부대를 온전히 유지
- 헤비아틸이 한대로 파괴되지 않게 하는 목표. 올로프스키가 포탄 날아온다고 경고해주면 빼고, 헬리콥터 날아온다고 하면 때려잡자.
- 주요목표
- 진입로 사수
- 양 진입로를 지키고 있는 말라셴코를 헤비아틸과 TA로 지원하는 임무. 모든 유닛을 잃거나 양 진입로 중 하나라도 NATO군이 점령해 요새화시키면 실패한다. 처음은 북쪽에서, 그 다음에는 남쪽에서, 마지막에는 양쪽에서 온다. 중간중간에 헤비아틸을 항해 정밀포격이 날아오거나 헬리콥터들이 날아오니까 주의할 것. 정밀포격은 올로프스키가 경고할 때 부대를 이동시키면 되고, 헬리콥터는 미디엄AA로 쥐어패주면 된다.
- 모든 공격을 막아내면 NATO가 융단폭격을 해가며 방어선을 무너뜨린다.
- 주요목표
- 채석장 사수
- NATO의 융단폭격으로 1차 방어선을 포기하고 2차 방어선인 채석장으로 이동한 말라셴코의 부대를 돕자. NATO가 채석장의 점령지점을 빼앗아 요새화시키면 실패한다.
- 주요목표
- 헬리콥터와 랑데뷰
- 헬리콥터 지원이 도착했다. 유닛을 표시된 지점으로 보내자. 남은 헤비아틸 모두와 미디엄AA 모두의 지휘권을 반환하고 헤비에어 4대와 정찰헬기 1대의 지휘권을 얻는다. 증원도 가능해진다. 증원 포인트 1,400에 헤비에어, 미디엄에어, 정찰헬기 증원 가능.
- 보조목표
- 적 포병대 파괴
- NATO가 헤비아틸을 공격에 동원했다. 헬리콥터로 이를 수색해 파괴하는 임무. NATO 헤비아틸은 쏘고 다른곳으로 이동하는 식으로 나와서 TA로 잡는 건 좀 어렵다. 헤비아틸을 오래 냅둬서 후퇴해버리면 실패. 이때부터 정밀포격 TA가 사용 가능해진다.
- 주요목표
- 포로수용소 사수
- NATO가 방어선을 뚫고 포로수용소 바로 앞까지 접근했다. 이를 막아내자. NATO가 포로수용소를 빼앗아 요새화시키면 실패. 이때부터 중포 TA가 사용 가능해진다.
미션 중 올로프스키가 군항이 습격당한 일에 대해 알려준다. 습격한 NATO군은 신속히 박멸되었고 군항은 무사하다는 보고에 말라셴코는 좋아하지만 올로프스키는 보고의 신뢰성에 대해 미심쩍어한다.
미션 중 말라셴코가 NATO에게 당한 것 처럼 포로들을 처형하자고 주장한다. 이에 올로프스키는 "저들보다 낫다는걸 보여줘야 한다,"라며 이를 거부한다.
주어지는 훈장[편집 | 원본 편집]
- 우수포병대원뱃지
- 적성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