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Strike

월드 인 컨플릭트의 캠페인. 제목은 "심층 타격"이라는 뜻이다.

시네마틱: Tête-à-tête[편집 | 원본 편집]

Deep Strike[편집 | 원본 편집]

프랑스 남부의 소련군을 지휘하는 사령부를 공격하는 임무.

5,200 증원포인트가 주어진다. 대전차보병, 보병, 저격수, 중형전차, 경전차, 미디엄아틸러리, 병력수송차, 수송트럭, 정찰헬기가 증원 가능하다. 사용 가능한 TA는 박격포, 네이팜, 탱크버스터, 벙커버스터, 집속탄, 융단폭격.

주요목표
적 사령부 파괴
주공이 시작되기 전에 소련군 사령부를 점령하는 임무. 사실상 이번 미션의 최종 목표다. 위에 표시된 주공이 시작되기 전에 남은 시간 내에 해야한다.
주요목표
다리 확보
소련군 사령부가 있는 쪽으로 건너가기 위해 다리 두 곳을 점령하는 임무. 다리를 모두 확보하면 1,500 증원포인트가 들어온다.
보조목표
교회 보존
언덕 위에 있는 12세기경 교회를 보존하는 임무. 소이어는 "정 필요하다면 저 망할 교회를 날려버리게,"라고 하지만 진짜 날려버리면 파커를 극딜한다.(…)
보조목표
적 박격포 제거
공터에 있는 소련군 미디엄 아틸러리들을 파괴하는 임무. 이 목표가 생기는 순간 공수부대TA가 추가된다. TA 포인트가 남아돈다면 융단폭격으로 갈아버릴수도 있지만 경로를 잘못 잡으면 교회가 무너져 임무를 실패할 수도 있다. 옆에있는 숲에 대충 공수부대를 던져놓고 룰루랄라 하지는 않는게 좋다. 숲에 저격수가 있기 때문.
주요목표
다리 사수
다리를 확보했으니 이제 지켜야한다. 소련군이 다리를 점령해 요새화시키면 실패.
주요목표
마을 방어군 처리
마을 곳곳에 있는 소련군 점령지점 다섯 곳을 다 조져놓아야한다. 마을 곳곳에 적 보병이 숨어있으니 주의하자. 두번째 점령지점을 조지면 상부에서 공수부대를 데려갔다면서 공수부대 TA가 삭제된다.
보조목표
MRLS의 파괴 및 노획
임무가 끝나기 전에 헤비아틸러리 두개를 처리하는 임무. TA로 갈아버려도 되고, 부대를 끌고가서 노획해도 된다. 노획하면 해당 헤비아틸러리들의 지휘권을 얻는다.
주요목표
다리 사수
교회를 점령하면 남쪽에서 소련군 부대가 대규모로 올라온다. 이로부터 다리를 방어하는 임무. 의욕에 과하게 불타있던 배넌이 사바티에를 지원하라는 명령을 무시하고 지원을 온다.

소이어는 배넌에게 당장 사바티에한테 돌아가라며 노발대발 화를 낸다. 그때 사바티에에게서 소련군에게 포위되었다는 무전이 오고 포탄이 떨어지는 소리와 함께 무전이 끊겨버린다. 사바티에 사망.

주어지는 훈장[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