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NAVIGATORS

방과후네비게이터.jpg

1 소개[편집]

라디오 "홍보부 니코린파나" 커플링곡이다.

노래 분위기는 뮤즈노래중 단 둘 뿐인 헤비메탈 곡. 근데 가사는 방과후 뭐먹을래? 이거먹자! 저거먹자! 본격 먹방! (.....)

가사랑 분위기랑 도저히 매치가 안 되는 곡이다. 니코린파나 답다면 니코린파나 답지만...

정말 제목대로 여학생들의 "방과후 길안내자"이다. 여학생들은 대체로 학교 끝나면 뭐 먹으러가니까.

듣고 있으면 그냥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버린다. 니코뿌리와는 다른 의미로.

inst 버전을 들으면 진짜 장엄한 헤비메탈 반주. 그놈의 가사가...

2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에서[편집]

2.1 익스[편집]


헤비메탈인 노래 분위기로는 당연히 쿨곡이어야 하지만 그놈의 먹방가사 때문에 퓨어곡으로 분류됐다.

익스는 패턴이 상당히 재밌는 곡으로 평가된다. 그래서 속도적응 끝난 익스 초보자들한테 패턴 연습용으로 자주 추천되는 곡이다.

500노트 곡답게 쉴새없이 노트가 쏟아지며 폭트릴 흩뿌리기 계단 롱단놋 등등 패턴들이 즐비하다.

정줄 놓고 하다보면 첫 번째 사방 흩뿌리기나 두 번째 계단 흩뿌리기에서 콤보가 깨질 것이다.


랜덤곡도 산발노트만 조심하면 어렵진 않다.

2.2 마스터[편집]



엇박이 약간 있으며 쉬는 구간과 몰아치는 구간이 명확히 구분된다. 즉 쉴땐 롱놋+계단, 롱단놋장난질만 나오다가 몰아칠땐 대륙횡단+계단+중앙집중발광+산발트릴+동시타폭격 등등의 복합패턴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맨탈을 박살내고 영혼까지 털어버린다.

체감난이도 12렙 상급. 간만에 재밌는 마스터곡이 나와서 다들 환영하는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