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6 프로덕션

876 프로덕션
아이돌 사무직
히다카 아이 미즈타니 에리 아키즈키 료 사장 이시카와 미노리 오자키 레이코 오카모토 마나미
프로덕션 로고

1 개요[편집]

THE IDOLM@STER Dearly Stars에서 처음 등장하는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세계관의 프로덕션. 신생 프로덕션으로 묘사되며, 사장은 여성인 이시카와 미노리. 게임에 직접 등장하는 정직원은 매니저겸 프로듀서인 오카모토 마나미 하나밖에 없지만, 사장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다른 직원들도 존재하기는 하는 것 같다. 공식적으로 공개된 소속 아이돌은 히다카 아이, 미즈타니 에리, 아키즈키 료의 세 명.

765 프로덕션과 마찬가지로, 이름의 876은 숫자 876이 아닌 반남으로 읽는다. 이름이 이름인만큼 765 프로덕션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아이돌 후보생을 소개시켜 주기도 하고, 리츠코마나미와도 알고 지내는 사이로 묘사된다.

프로덕션의 아이돌 지도 방침은 자율. 아이돌이 자율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자율성이 너무 지나쳐 레슨이고 영업이고 아이돌 본인이 스스로 스케쥴을 짜야한다. 사무소가 해주는 것은 오디션 일정을 잡아주는 것 정도가 끝. 하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아이돌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여장남자 무리한 요구를 강요하기도 한다.

디어리 스타즈 자체가 묻힌 관계로 거의 존재감이 없다.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서 소속 아이돌이 등장은 하지만, 쩌리(...)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공식 행사에서도 거의 항상 없는 사무소 취급당할 정도. 게다가 아키즈키 료의 경우 SideM에 참전하면서 315 프로덕션에 (복수)소속이 되어 876 프로덕션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는 상황이고, 나머지 아이돌 2명은 등장할 기미조차 없다. 876 프로덕션의 안습 행보는 도메인에서도 나타나는데, 공식 홈페이지가 되었어야 할 http://876pro.jp 도메인은 공략 위키로 쓰이고 있다. 일단 해당 홈페이지는 반남이 요청할 경우 도메인을 무료로 반환할 것을 공지하였지만, 그러한 일이 일어나는 일은 없었다(...). @갤같은 곳에서는 876 프로덕션을 본가, 분가에 맞춰 폐가라고 부르기도...

2 소속 인물[편집]

이름 성우 생일
히다카 아이 (日高 愛) 토마츠 하루카 (戸松遥) 6월 25일
미즈타니 에리 (水谷 絵理) 하나자와 카나 (花澤香菜) 3월 7일
아키즈키 료 (秋月 涼) 산페이 유코 (三瓶由布子) 9월 15일
오카모토 마나미 (岡本 まなみ) - 추가바람
오자키 레이코 (尾崎 玲子) 아사카와 유우 (浅川悠) 추가바람
이시카와 미노리 (石川実) 하야미즈 리사 (早水 リサ) 추가바람
Ambox move.png
이 문서의 전체 혹은 일부는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시리즈/등장인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