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라

아스완 힐라.jpg

1 개요[편집]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등장인물.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 중 한 명이다.

2 소개[편집]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 중 한 명으로 본래는 아리안트의 평범한 무녀였지만, 자신의 젊음이 사라지고 노화가 되는 것이 두려워 자신의 나라인 아스완을 팔고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으로 들어간다.

3 작중 행적[편집]

3.1 아스완 던전[편집]

아스완 힐라2.jpg

12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아스완 던전에서 최종보스로 등장한다. 니할 사막 아리안트를 지배하기 위해 몸을 움직이기 시작한다.

3.2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편집]

힐라1.png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에필로그에서 등장한다. 아카이럼이 뱀의 육신으로 돌아오자 그녀는 아카이럼에게 아직 살아있었냐고 묻고, 위대하신 그 분이 자신의 꿍꿍이를 알고 있었을 것 같냐고 말한다. 그리고 검은 마법사에게 시간의 초월자는 불완전하게 쪼개졌고, 생명의 초월자는 세상으로 흩뿌려졌다는 이야기를 하며 다음 명령을 내려달라고 한다.

3.3 프렌즈스토리[편집]

프렌즈스토리 힐라1.png 프렌즈스토리 힐라2.png

스핀오드 프렌즈스토리에서 등장. ACT2 후반에서 첫 등장을 하고, ACT3에서 주역으로 출현한다. 그녀는 일명 노처녀였고, 매그너스와 함께 신수교에서 연애를 하는 학생들을 혼내주곤 한다. 이것을 본 호크아이가 신수교 연애조작단을 만들어 매그너스와의 연인을 맺게 하려고 한다.. 중반까지는 생각대로 잘 가서 종반에 거의 성공하나 싶었으나 갑툭튀한 아카이럼에 의해 허사로 돌아간다. 하지만 챕터 끝에서 혼잣말로 어쩐지 그가 신경 쓰이는 것만 같다고 한다.

힐라2.jpg

그리고 그 뒤 진짜 연애에 성공했는지 ACT3을 2회차로 플레이하면, 매그너스와 함께 영화를 보러가자는 말을 한다.

3.4 테네브리스[편집]

3.4.1 고통의 미궁[편집]

진 힐라.jpg

테네브리스의 고통의 미궁에서 최종보스로 등장한다. 검은 마법사의 힘을 받아 기존보다 더 강력한 힘을 손에 넣게 된다. 이 때의 이름은 진 힐라. 시그너스 기사단의 아질린이라는 여자로 변장하여 플레이어를 고통의 미궁 속에 빠트리려 한다. 하지만, 그 후 진 힐라는 스우의 사령을 소환해 플레이어를 공격하려 하지만, 플레이어와의 전투로 인해 그녀의 멈춰져 있던 시간은 흘러가기 시작했고, 힐라는 순식간에 노화가 진행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노화를 보고 절망해하며 괴로워 하다가 어디론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