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카리 (크루세이더 퀘스트)

합법적 매크로


어느 날, 히카리는 한 통의 편지를 받는다. 편지에는 '자신의 길을 걸어라' 는 글이 담겨 있었다. 언니의 필체였다.
그 후, 히카리는 더 이상 언니의 등을 쫓지 않았다. 어려울 때면 자신을 믿고 시위를 당겼다.
그렇게 쏘아보낸 화살은 결코 빗나가는 법이 없었다.

1 스탯[편집]

표히카리1.png
Star 4.png
표히카리2.png
Star 5.png
크퀘히카리타이틀.png
Star 6.png
히카리 필중의 히카리 백발백중 히카리

히카리그래프.png

이름 클래스 공격력 체력 치명타 확률 물리 방어력 마법 저항력
히카리 아처 944 6837 15.75 229 229

2 스킬 및 패시브[편집]

히카리블럭.png 바람살 바람이 휘감긴 화살을 쏘아보내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34/122/221% 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3-체인 '바람살'은 맞힌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패시브 자동 공격 5회마다 '돌개바람살'을 발사해 타격마다 공격력의 80%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이 버프를 받고 있다면 1회 추가로 더 발사 합니다. 이 횟수는 바람살을 사용할때마다 2회씩 추가로 적용됩니다.


3 성능[편집]

게으름뱅이에게 제격인 메인 딜러.

갈수록 게임이 귀찮아지는 크창들이나 결투장에서 돌개바람살에 사지가 찢긴 크린이나 갖고 싶어하는 용사.

자동 공격(평타) 5회마다 무지막지한 돌개바람살을 발사한다. 또한 블럭을 사용할 때마다 2회씩 줄어든다. 사실상 1체인 딜러. 돌개바람살의 데미지도 어마무시한데다 넉백 + 약간의 에어본까지 있기 때문에 시나리오나 결투장이나 아주 막강한 성능을 보인다. 또한 AI가 무서운 용사 중 하나. 체력도 어느 정도 뒷받침 되는 편이라 리더를 주지 않는 서브 딜러로도 활용할만한 편. 출력은 리더를 줄 때보다는 모자라겠지만 딜을 최대한으로 뽕을 뽑으려는 유저들이 종종 쓰곤 한다. 이러한 특성을 띠는 대표적인 조합이 바로 드노히.

위에서 적었듯 가만히 있어도 5번만 공격하면 강력한 돌개바람살을 발사하기 때문에 합법적 자동 사냥으로 제격이다. 하드 화산까지는 무리더라도 그 이하 어지간한 맵은 수월하게 깨는 정도. 장비가 어느 정도 갖춰지면 하드 골렘도 자동 사냥으로 잡을 수 있다.


  • 채용하면 좋은 스킬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쏴라! - 히카리 전용 스킬.

4 한계[편집]

자동 공격 5회, 블럭을 사용한다고 해도 최소 3블럭 이상은 사용해야 하므로 개장 뽕뽑기는 많이 힘든편이다. 또한 딜이 꾸준한 편이 아니라 돌개바람살이 나갈때만 폭발적이므로 지속딜이 중요한 월드 보스 등에서도 그닥 채용이 되지 않는 편.

5 특이사항[편집]

카오리라는 언니가 있다. 형보다 나은 동생은 없다고 했으나 여자면 그 말도 아닌듯.

6 관련 문서[편집]